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싱싱하고 상품이 넘 조아요
배송받고5일후요리했는데도단단하고신선했어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유기농 애호박 비싼데 맛잇어요
저렴해서 계속 구입하는 제품이에요~ 반찬하기 좋아요~
예전엔 3개들이를 살 수 있는 옵션이 있더니 없어져서 아쉬워요
믿고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볶아 먹으면 맛있어요..
오아시스 유기농 무농약 제품 좋아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서 믿고 구매해봅니다
신선한 애호박 짜글이 해먹을라요
애호박이 나름 튼튼합니당 :)
호박볶음에 명란 넣고 비빔밥. 요즘처럼 더운날 최고입니다
할인해서 좋은 가격에 신선한 제품 구입했습니다
만족해요 좋아요 잘샀어요^^
아기 이유식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상품들은 신선하고 상품도 좋아요!
신선하고. 단단해요. 볶을때 힘들어요
유기농은 튿히 귀해서 특가떠서바로샀어요 무농약애호박은많은데 유기농애호박은잘없더라구요 ㅠㅠ 여름이라그런지 애호박 많이땡기네요 구워먹어고 된찌해먹어도 최고에요 모양 고르게 예쁜아이로왓어요 꼭지부분도싱싱하네요
싱싱하고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너무 신선한 제품이네요~
유기농 안심하고 먹고있어요 맛있어요
애호박 상태가 좀 만족스럽지는 않아오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해서 온가족이 먹기 좋아요
저희 가족 식단을 조금씩 유기농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애호박전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이유식재료는 오아시스만한게 없는것같아요!!
아기가 애호박 좋아해서 2개 샀어요
배송안전하게 신선하게 잘왔어용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27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애호박 좋아하는데 조금 비싸지만 유기농이라 좋네요
쪼끔 비싸지만 아기주려고샀어요^^
애호박전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신선해보여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애기가 아주 잘 먹어용
아기 유식하려고 구매했는데 역시 너무 좋아요.
호박전 해볼려구요 계란 살짝 묻혀서 먹으볼려구요
좋은 가격에 좋은 품질 만족입니당
유기농호박조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무농약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싱싱하고 상품이 넘 조아요
배송받고5일후요리했는데도단단하고신선했어요
늘 먹는 제품입니다 맛있어요 오아시스는 싸고 품질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유기농 애호박 비싼데 맛잇어요
저렴해서 계속 구입하는 제품이에요~ 반찬하기 좋아요~
예전엔 3개들이를 살 수 있는 옵션이 있더니 없어져서 아쉬워요
믿고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게 잘 도착했어요
볶아 먹으면 맛있어요..
오아시스 유기농 무농약 제품 좋아요~
아기이유식때문에 구매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유기농이라서 믿고 구매해봅니다
신선한 애호박 짜글이 해먹을라요
애호박이 나름 튼튼합니당 :)
호박볶음에 명란 넣고 비빔밥. 요즘처럼 더운날 최고입니다
할인해서 좋은 가격에 신선한 제품 구입했습니다
만족해요 좋아요 잘샀어요^^
아기 이유식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오아시스에서 구매한 상품들은 신선하고 상품도 좋아요!
신선하고. 단단해요. 볶을때 힘들어요
유기농은 튿히 귀해서 특가떠서바로샀어요
무농약애호박은많은데 유기농애호박은잘없더라구요 ㅠㅠ
여름이라그런지 애호박 많이땡기네요
구워먹어고 된찌해먹어도 최고에요
모양 고르게 예쁜아이로왓어요
꼭지부분도싱싱하네요
싱싱하고 유기농이라 더 좋아요.
유기농이라 믿고 먹어요 맛있어요
믿고먹는 오아시스 너무 신선한 제품이네요~
유기농 안심하고 먹고있어요 맛있어요
애호박 상태가 좀 만족스럽지는 않아오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신선해서 온가족이 먹기 좋아요
저희 가족 식단을 조금씩 유기농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애호박전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이유식재료는 오아시스만한게 없는것같아요!!
아기가 애호박 좋아해서 2개 샀어요
배송안전하게 신선하게 잘왔어용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27
유기농이라 구매했어요~ 애호박 좋아하는데 조금 비싸지만 유기농이라 좋네요
쪼끔 비싸지만 아기주려고샀어요^^
애호박전 해먹으려고 구매했어요~신선해보여요~!!
이유식용으로 구매했어요! 애기가 아주 잘 먹어용
아기 유식하려고 구매했는데 역시 너무 좋아요.
호박전 해볼려구요
계란 살짝 묻혀서 먹으볼려구요
좋은 가격에 좋은 품질 만족입니당
유기농호박조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