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세지는 이게 제일 맛있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비엔나 바싹 구웠더니 톡톡 터지듯 진짜 맛있네요
남편이 좋아해서 종종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주말 아침 간단 반찬으로 에어프라이어에...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믿고 먹습니다.
오도독 맛있는 소시지네요좋아요 만족해요 맛있어요
아이들도 너무 잘먹고 성분도 좋아서 자주사요
비엔나가 건강해서 너무 좋습니다. 맛있어요.
무항생제 소세지라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식감이 좋아 맛있습니다
성분이착해서 안심이에요~ 아주좋아요
맛잇고 성분도 괜찬아서 자주구매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늘 먹던 제품입니다 역시 맛있어용~!
좋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시켜요.
데쳐서 구비해두면 소떡소떡이나 볶음밥할때 너무 좋아요.
아이 도시락에 조금씩 넣어줍니다
오앙 한 끼 소야해서 먹기에 너무 좋네요~
건강한 햄이리서 기끔 먹어요
소떡 했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양파랑휘리릭 볶아주면 최고의반찬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많이파세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울집 쟁여템ㅇ에요 써야 자주해먹는데 제일 맛잇어여
아이들이 좋아하고 성분 괜찮아서 자주 먹어요
더운날인데 보냉백 2개 다 녹아와서 조금 찝찝하네요.
아질산나트륨 없다고해서 구매
다양한 요리에 넣을 수 있어요. 맛도 좋아요
맛있어요~~~~~~~~~~~~
햄은 성분이 걱정인데 믿고 먹어요
가끔씩 구매하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요
성분이 착해서 계속 구매하고있어요 맛있어요
술안주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볶아서 밥이랑 멍겄어요 맛도립니다
아이들에게 소시지반찬은 말해뭐해요 ㅎㅎ
담백해요~ 햄이 진짜 고기 맛이 많이 나요~
배송도 잘 오고 상품도 좋고 오아시스 넘 좋아요
무항한돈 한입 비엔나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세지는 이게 제일 맛있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비엔나 바싹 구웠더니 톡톡 터지듯 진짜 맛있네요
남편이 좋아해서 종종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주말 아침 간단 반찬으로 에어프라이어에...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믿고 먹습니다.
오도독 맛있는 소시지네요좋아요 만족해요 맛있어요
아이들도 너무 잘먹고 성분도 좋아서 자주사요
비엔나가 건강해서 너무 좋습니다. 맛있어요.
무항생제 소세지라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식감이 좋아 맛있습니다
성분이착해서 안심이에요~ 아주좋아요
맛잇고 성분도 괜찬아서 자주구매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늘 먹던 제품입니다 역시 맛있어용~!
좋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시켜요.
데쳐서 구비해두면 소떡소떡이나 볶음밥할때 너무 좋아요.
아이 도시락에 조금씩 넣어줍니다
오앙 한 끼 소야해서 먹기에 너무 좋네요~
건강한 햄이리서 기끔 먹어요
소떡 했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양파랑휘리릭 볶아주면 최고의반찬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많이파세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울집 쟁여템ㅇ에요 써야 자주해먹는데 제일 맛잇어여
아이들이 좋아하고 성분 괜찮아서 자주 먹어요
더운날인데 보냉백 2개 다 녹아와서 조금 찝찝하네요.
아질산나트륨 없다고해서 구매
다양한 요리에 넣을 수 있어요. 맛도 좋아요
맛있어요~~~~~~~~~~~~
햄은 성분이 걱정인데 믿고 먹어요
가끔씩 구매하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요
성분이 착해서 계속 구매하고있어요 맛있어요
술안주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볶아서 밥이랑 멍겄어요 맛도립니다
아이들에게 소시지반찬은 말해뭐해요 ㅎㅎ
담백해요~ 햄이 진짜 고기 맛이 많이 나요~
배송도 잘 오고 상품도 좋고 오아시스 넘 좋아요
무항한돈 한입 비엔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