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서 베송받자마자 해동도 하기 전에 바로 쪄봤는데 정직하고 담백한맛
속이 빈틈없이 꽉 뭉쳐 있어서 쪄낸 뒤에도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아 먹기 편햇음
피는 쫄깃함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이지만 푹 퍼지지 않고 적당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함
아이스박스안에 아이스팩2개 보냉팩에 드라이아이스2개 담이 다른 냉동제품과 함께 배송됐는데 녹지않고 잘 배송됨
별점5
sej******2026.06.16
담백하고 냄내없이 너무 맛있습니다.
사이즈가 커서 아이가 먹을때는 잘라줘야하지만 아이도 너무 맛있다고 아껴먹네요ㅎ
먹자마자 재구매하네요~
별점5
sej****2026.06.16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크기 괜찮은데 양이 별루안되네요
별점5
ehd********2026.06.16
아주 만족합니다 굳굳굳 좋아요
별점5
162******2026.06.16
만두소에 두부가 많이 든 느낌! 간이 담백하고 고소해요 시판 만두랑 다른 건강한 맛이네요
별점5
281*******2026.06.15
심심한 맛 좋아해서 샀는데 기대하고 있어요
별점5
330*******2026.06.13
맛있어서 계속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별점5
ipr******2026.06.13
양은 좀 적지만 집에서 만든 손만두같이 담백해서 저희 가족들 입에 젤 맞아요
ㅂㅂㄱ보다 훨 나아요 잡내없고
별점4
min*****2026.06.12
피는 살짝 두꺼운데 소가 담백해서 여러 번 재구매 중입니다.
별점5
jee*******2026.06.11
만두전골해먹고 완전 반해서 이틀만에 다시 재구매했습니다:+1: 그냥 찜기에 쪄먹어도 담백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냉동만두치고는 비싼편이지만 식당에서 먹는 것 같아요!! 앞으로 찐만두는 창화당 평양만두로 정착!!
별점5
793****2026.06.10
슴슴하니 맛나요 사골국물에 떡만두국 끓이면 맛있을듯요.
별점5
jee*******2026.06.10
집만두 느낌의 슴슴하고 담백한 만두 찾고 있었는데 정말 담백해요~!! 개인적으로 김치만두를 좋아하는데 살코기가 가득 들어있는 고기만두라 느끼하지고 않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blush: 재구매 하러 가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만두 큼직해서 엄마가 좋으시데요
맛있는데 가격은 ㅎㅎ
암튼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아직 먹기전인데 양이 적긴하네요
맛있어요! 또 사러갑니다 ㅎㅎ
아직 안먹어봤는데 맛있겠죠!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냉동실에 2봉씩은 꼭 쟁여두는 템이예요
맛있어요!
늘 신선하고 좋은상품 살수있는 오아시스 최고
하나가 꽤 큼지막해서 든든해요
고기도 맛있고 피도 쫀득합니다
궁금해서 베송받자마자 해동도 하기 전에 바로 쪄봤는데 정직하고 담백한맛
속이 빈틈없이 꽉 뭉쳐 있어서 쪄낸 뒤에도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아 먹기 편햇음
피는 쫄깃함보다는 부드러운 식감이지만 푹 퍼지지 않고 적당
전체적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함
아이스박스안에 아이스팩2개 보냉팩에 드라이아이스2개 담이 다른 냉동제품과 함께 배송됐는데 녹지않고 잘 배송됨
담백하고 냄내없이 너무 맛있습니다.
사이즈가 커서 아이가 먹을때는 잘라줘야하지만 아이도 너무 맛있다고 아껴먹네요ㅎ
먹자마자 재구매하네요~
먹어보고 맛있어서 재주문합니다 크기 괜찮은데 양이 별루안되네요
아주 만족합니다 굳굳굳 좋아요
만두소에 두부가 많이 든 느낌! 간이 담백하고 고소해요 시판 만두랑 다른 건강한 맛이네요
심심한 맛 좋아해서 샀는데 기대하고 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양은 좀 적지만 집에서 만든 손만두같이 담백해서 저희 가족들 입에 젤 맞아요
ㅂㅂㄱ보다 훨 나아요 잡내없고
피는 살짝 두꺼운데 소가 담백해서 여러 번 재구매 중입니다.
만두전골해먹고 완전 반해서 이틀만에 다시 재구매했습니다:+1: 그냥 찜기에 쪄먹어도 담백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냉동만두치고는 비싼편이지만 식당에서 먹는 것 같아요!! 앞으로 찐만두는 창화당 평양만두로 정착!!
슴슴하니 맛나요 사골국물에 떡만두국 끓이면 맛있을듯요.
집만두 느낌의 슴슴하고 담백한 만두 찾고 있었는데 정말 담백해요~!! 개인적으로 김치만두를 좋아하는데 살코기가 가득 들어있는 고기만두라 느끼하지고 않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blush: 재구매 하러 가요~!!
담백하고 느끼하지 않아 맛있어요 잘먹겠습니다
쫄면이랑 먹으려고 샀는데
기대돼요 두근두근
피가 두툼하고 슴슴한 만두예요.
ㅡ후기좋아서 주문했어요 양은 적은것같아요
맛이 있음좋겠네요
만두 후기가 좋아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