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불고기 넘 맛있어요 ㅎㅎㅎ
냄새 안 나고 간도 많이 안 달고 안 짜고 , 고기도 부드럽고 또 구매 할라고요
아이들이 맛있다고 하네요 고기가 부드러워요
단짠 불고기 맛인데 맛있어요
소고기 부드러워요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너무 오래 볶았나봐요ㅠㅠ질겨졌어요
야채가 들어있어서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신선하고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간편하게 먹기에 괜찮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아직 먹기 전이지만 두께가 얇다고 하니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먹기 좋겠어요.
처음 사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불고기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냉동인줄 몰랐네요 버섯 양파 당근 파 넣고 먹으니 푸짐해요 맛은 보통
고기랑 쌈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만만한 식사거리~ 호불호없으니 한번씩 삽니다.
항상사는거에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ㅎㅎ
아이들 먹이려고 샀어요. 소불고기 아직 먹기 전인데 상품평이 괜찮아서 구입해봤어요.
불고기 완제품중에 제일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기대되네요. 곧 먹어볼게요!
싱싱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번이 두번째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당면 야채넣어 맛있게 먹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간이 적당해서 맘에 들어요
처음 구매해 먹어보는데 아이가 너무 맛있데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좋은 후기에 비해 맛이 그럭저럭 입니다 양념을 추가해야 했습니다 고기도 약간 뻐뻣해오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급할때 밥 반찬으로 괜찮은것 같아서 재구매 했어요
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오아시스 불고기 중에 가장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간도 적당합니다
부드럽고 양이 많고 많이 달지않아서 맛있어요
소불고기 야채만 썰어넣으면 반찬 뚝딱!! 오아시스 새벽배송시에 개인보냉백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너무 달아요 야채 많이 넣어 먹었어요
몇번째 사는지ㅋ애들이 이거 볶아줄때 잘 먹어서 또 샀어요 연해요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아요
어쩔때는 냄새가조금나고 어쩔때는맛있고 그래도 자주먹어요미림추가하고 참기름도추가해서
늘 먹던 제픔이 품절이라 샀는데 고기가 얇고 간도 세지 않아 좋아요.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좋은 제품이네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아이랑 잘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소불고기 넘 맛있어요 ㅎㅎㅎ
냄새 안 나고 간도 많이 안 달고 안 짜고 , 고기도 부드럽고 또 구매 할라고요
아이들이 맛있다고 하네요 고기가 부드러워요
단짠 불고기 맛인데 맛있어요
소고기 부드러워요 간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너무 오래 볶았나봐요ㅠㅠ질겨졌어요
야채가 들어있어서 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신선하고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간편하게 먹기에 괜찮아요~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아직 먹기 전이지만 두께가 얇다고 하니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먹기 좋겠어요.
처음 사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불고기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냉동인줄 몰랐네요 버섯 양파 당근 파 넣고 먹으니 푸짐해요 맛은 보통
고기랑 쌈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만만한 식사거리~ 호불호없으니 한번씩 삽니다.
항상사는거에요 만족합니다 좋아요 ㅎㅎ
아이들 먹이려고 샀어요.
소불고기 아직 먹기 전인데 상품평이 괜찮아서 구입해봤어요.
불고기 완제품중에 제일 맛있어요.
후기가 좋아서 기대되네요. 곧 먹어볼게요!
싱싱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이번이 두번째 구매했습니다 맛있어요
당면 야채넣어 맛있게 먹었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간이 적당해서 맘에 들어요
처음 구매해 먹어보는데 아이가 너무 맛있데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좋은 후기에 비해 맛이 그럭저럭 입니다 양념을 추가해야 했습니다 고기도 약간 뻐뻣해오
후기좋아구매했어요 첫구매ㅇ기대되요
급할때 밥 반찬으로 괜찮은것 같아서 재구매 했어요
후기가 좋아 사봤어요~~~~~
오아시스 불고기 중에 가장 맛있습니다. 부드럽고 간도 적당합니다
부드럽고 양이 많고 많이 달지않아서 맛있어요
소불고기 야채만 썰어넣으면 반찬 뚝딱!!
오아시스 새벽배송시에 개인보냉백 사용할수 있게 해주세요^^
너무 달아요 야채 많이 넣어 먹었어요
몇번째 사는지ㅋ애들이 이거 볶아줄때 잘 먹어서 또 샀어요 연해요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아요
어쩔때는 냄새가조금나고 어쩔때는맛있고 그래도 자주먹어요미림추가하고 참기름도추가해서
늘 먹던 제픔이 품절이라 샀는데 고기가 얇고 간도 세지 않아 좋아요.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좋은 제품이네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아이랑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