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생 떡볶음탕
닭다리 순살 떡볶음탕 맛있어요
떡볶이 먹고 싶을때 주문합니다 닭고기랑 같이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야채, 떡 등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자주 구입하는 제품이에요.
자취하는 딸 보내줬어요 맛있다고하네요~
너무 괜찮아요 재구매 할거에요!
물은 많이 넣으심 안되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야채도 신선하거 맛나고 메인으로먹어도 많아요 외식물가 아껴요%^
좋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하고있어요 굿 굿
맛있으면 좋겠어요. 한끼식사로 좋을거 같아요.
맵기도 적당하고 재료도 충실해요 떡도 맛있어요 대신 레시피보다 물양은 적게 잡아얄할듯요
닭고 부드럽고 양념도 적당히 매콤해요.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2인가족 한 끼 떼우기 제격이에요
맛있어요 떡볶음탕이지만 떡보단 고기가 맛있고 이양념으로 고기만있으면 좋겠어요
저녁반찬 하려고 새벽배송 시켰어요 제가 닭 사서 양념하는것보다 나을것 같아서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 봅니다 오아시스반찬 자극적이지않고 깔끔하니까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채소가 많이 들어있어서 맘에 드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소비기한도 좀 짧지만..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어느 식당에서 먹는것 보다 재료가 좋고 양도 생각보다 넉넉했어요 야채도 큼직하게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배달보다 맛있네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는데요 묶은고춧가루를 사용하는지 갈수록 색깔이 까매지네요
급할때 간편하게 먹긴했지만 맛은 글쎄요..
밀키트 편해서 샀어요 맛있길
떡볶음탕이 딝갈비였네요 닭갈비 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깻잎 추가했어요
한끼 식사 해결할 수 있어 좋아요
아이가 많이 맵다고 하네요 ~ 그외에는 괜칞아요 ~
떡도 들어있어서 아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성분이 좋아보여 구매.. 그런데 고추가루 원산지는 표시가 없네요 간도 맞고 맛도 있음
오아시스 닭제품은 다 평타이상은 하는 거 같아요
떡이 많네요 ㅋㅋ 긴편하게 먹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생 떡볶음탕
닭다리 순살 떡볶음탕 맛있어요
떡볶이 먹고 싶을때 주문합니다
닭고기랑 같이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야채, 떡 등 추가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자주 구입하는 제품이에요.
자취하는 딸 보내줬어요 맛있다고하네요~
너무 괜찮아요 재구매 할거에요!
물은 많이 넣으심 안되어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야채도 신선하거 맛나고 메인으로먹어도 많아요 외식물가 아껴요%^
좋아요 좋아요 맛있어요 계속 재구매하고있어요 굿 굿
맛있으면 좋겠어요. 한끼식사로 좋을거 같아요.
맵기도 적당하고 재료도 충실해요 떡도 맛있어요 대신 레시피보다 물양은 적게 잡아얄할듯요
닭고 부드럽고 양념도 적당히 매콤해요.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2인가족 한 끼 떼우기 제격이에요
맛있어요
떡볶음탕이지만 떡보단 고기가 맛있고 이양념으로 고기만있으면 좋겠어요
저녁반찬 하려고
새벽배송 시켰어요
제가 닭 사서 양념하는것보다 나을것 같아서요
후기가 좋아 구매해 봅니다 오아시스반찬 자극적이지않고 깔끔하니까요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채소가 많이 들어있어서 맘에 드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소비기한도 좀 짧지만..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어느 식당에서 먹는것 보다 재료가 좋고 양도 생각보다 넉넉했어요 야채도 큼직하게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배달보다 맛있네요
맛있어서 자주 구매하는데요
묶은고춧가루를 사용하는지 갈수록 색깔이 까매지네요
급할때 간편하게 먹긴했지만 맛은 글쎄요..
밀키트 편해서 샀어요
맛있길
떡볶음탕이 딝갈비였네요 닭갈비 좋아하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깻잎 추가했어요
한끼 식사 해결할 수 있어 좋아요
아이가 많이 맵다고 하네요 ~ 그외에는 괜칞아요 ~
떡도 들어있어서 아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성분이 좋아보여 구매.. 그런데 고추가루 원산지는 표시가 없네요
간도 맞고 맛도 있음
오아시스 닭제품은 다 평타이상은 하는 거 같아요
떡이 많네요 ㅋㅋ 긴편하게 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