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주문해서 먹는데 괜찮아요
가공육을 잘안먹는데 무항생제라구입했어요 맛있길 기도합니다
비엔나 중에 식감도 좋고 믿을 수 있는 성분이여서 자주 구매합니다.
소세지는 이게 제일 맛있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비엔나 바싹 구웠더니 톡톡 터지듯 진짜 맛있네요
남편이 좋아해서 종종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주말 아침 간단 반찬으로 에어프라이어에...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믿고 먹습니다.
오도독 맛있는 소시지네요좋아요 만족해요 맛있어요
아이들도 너무 잘먹고 성분도 좋아서 자주사요
비엔나가 건강해서 너무 좋습니다. 맛있어요.
무항생제 소세지라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식감이 좋아 맛있습니다
성분이착해서 안심이에요~ 아주좋아요
맛잇고 성분도 괜찬아서 자주구매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늘 먹던 제품입니다 역시 맛있어용~!
좋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시켜요.
데쳐서 구비해두면 소떡소떡이나 볶음밥할때 너무 좋아요.
아이 도시락에 조금씩 넣어줍니다
오앙 한 끼 소야해서 먹기에 너무 좋네요~
건강한 햄이리서 기끔 먹어요
소떡 했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양파랑휘리릭 볶아주면 최고의반찬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많이파세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울집 쟁여템ㅇ에요 써야 자주해먹는데 제일 맛잇어여
아이들이 좋아하고 성분 괜찮아서 자주 먹어요
더운날인데 보냉백 2개 다 녹아와서 조금 찝찝하네요.
아질산나트륨 없다고해서 구매
다양한 요리에 넣을 수 있어요. 맛도 좋아요
맛있어요~~~~~~~~~~~~
햄은 성분이 걱정인데 믿고 먹어요
가끔씩 구매하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요
성분이 착해서 계속 구매하고있어요 맛있어요
술안주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볶아서 밥이랑 멍겄어요 맛도립니다
아이들에게 소시지반찬은 말해뭐해요 ㅎㅎ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주문해서 먹는데 괜찮아요
가공육을 잘안먹는데 무항생제라구입했어요
맛있길 기도합니다
비엔나 중에 식감도 좋고 믿을 수 있는 성분이여서 자주 구매합니다.
소세지는 이게 제일 맛있어요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비엔나 바싹 구웠더니 톡톡 터지듯 진짜 맛있네요
남편이 좋아해서 종종구매합니다 맛있어요
주말 아침 간단 반찬으로 에어프라이어에...맛있어요.
늘 구매합니다.믿고 먹습니다.
오도독 맛있는 소시지네요좋아요 만족해요 맛있어요
아이들도 너무 잘먹고 성분도 좋아서 자주사요
비엔나가 건강해서 너무 좋습니다. 맛있어요.
무항생제 소세지라서 자주 구매해요
신선하고 식감이 좋아 맛있습니다
성분이착해서 안심이에요~ 아주좋아요
맛잇고 성분도 괜찬아서 자주구매해요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늘 먹던 제품입니다 역시 맛있어용~!
좋습니다!!!!!!!!!!!!!!!!
아이가 좋아해서 자주 시켜요.
데쳐서 구비해두면 소떡소떡이나 볶음밥할때 너무 좋아요.
아이 도시락에 조금씩 넣어줍니다
오앙 한 끼 소야해서 먹기에 너무 좋네요~
건강한 햄이리서 기끔 먹어요
소떡 했어요 맛잇어요 맛잇어요
양파랑휘리릭 볶아주면 최고의반찬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랐어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많이파세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울집 쟁여템ㅇ에요 써야 자주해먹는데 제일 맛잇어여
아이들이 좋아하고 성분 괜찮아서 자주 먹어요
더운날인데 보냉백 2개 다 녹아와서 조금 찝찝하네요.
아질산나트륨 없다고해서 구매
다양한 요리에 넣을 수 있어요. 맛도 좋아요
맛있어요~~~~~~~~~~~~
햄은 성분이 걱정인데 믿고 먹어요
가끔씩 구매하는데 아이들이 좋아해요
성분이 착해서 계속 구매하고있어요 맛있어요
술안주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볶아서 밥이랑 멍겄어요 맛도립니다
아이들에게 소시지반찬은 말해뭐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