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a******* 2026.06.26

생선은 적당히 적은게 더 맛있는거 아시죵?
성인 여자 손바닥만한 크기예요. 1인 1생선하면 딱 맞을거 같아요. 칼집내고 소금간해서 냉장실에 넣어놨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j******** 2026.06.26

어른 손바닥보다 조금 큰사이즈 딱 좋아요.
싱싱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s***** 2026.06.26

아기 반찬으로 구워줘보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xlr***** 2026.06.25

해동한 후 소금간한뒤 구워먹으니 넘 맛있어요 다음엔 조림해보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m***** 2026.06.25

아이들 구워주기 딱 좋아요. 소금간 충분히 하고 구이로 먹었어요. 냄새 안 나고 맛있었어요. 또 살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l***** 2026.06.25

후기가 좋아주문했는데 맛있었어요 약간 작은 사이즈 2마리 들어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g**** 2026.06.25

에프에 구웠는데 비린맛이 좀 나네요ㅠㅠ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du******* 2026.06.24

가지미 너무 맛있네요!! 손질 되서 편안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ae*** 2026.06.22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해 봅니다. 맛있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7***** 2026.06.22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깔끔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bw**** 2026.06.22

아이 구워주려고 주문. 손질되서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862***** 2026.06.22

손질되어 먹기 편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3***** 2026.06.22

간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자주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h**** 2026.06.22

가자미는 처음 사보는데 냉동으로 왔고 싱싱해서 좋네요
다만 생각보다 조금 작았어요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ee******* 2026.06.21

크기는 작아도 손진되있고 비린내도 안나서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9*** 2026.06.21

손질되어서 먹기편하고 맛있어요 비린내도 괜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0***** 2026.06.20

자주 구입합니다. 가끔은 크기가 너무 작은게 와서 아쉬울때도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2***** 2026.06.20

가자미 구워먹으니 맛있어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r1***** 2026.06.20

손질 가자미라 편리할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9

2마리 포장이라서 구워서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ey*** 2026.06.19

기대 않고 구매했는데 가자미 구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gi**** 2026.06.19

크기는 좀작으나 구워먹으니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nd****** 2026.06.19

아직 맛보기전이지만 손질되어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3******* 2026.06.19

오아시스 생선 좋아요. 손질 깨끗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dak****** 2026.06.19

손질되어있어 먹기 편할 거 같아 구매했어요 맛있으면 또 구매할게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b****** 2026.06.19

가자미 크기는 작은데 포장 상태 등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w**** 2026.06.19

담백한 가자미구이 맛을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a**** 2026.06.18

맛있어서 또 구매합니다 추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3***** 2026.06.18

작은두마리들었고요.간편조리하기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2******* 2026.06.18

감자넣고 가자미 조림 했더니 맛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lt***** 2026.06.18

동해 손질가자미 맛있어요
냉동제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n****** 2026.06.17

배송이 빨라서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as**** 2026.06.17

가자미 크기가 작아서 한끼에 1인 한마리씩 먹으면 딱 될 듯 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1******* 2026.06.16

크기는 조금 작아도 살이 많고 간도 적당히 있어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s***** 2026.06.16

딸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해 봅니다 생각보다 작았지만 살이 가득가득 맛나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he*** 2026.06.16

손질 된생선이라 간편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m**** 2026.06.15

평소 생선 손질이 번거로워서 잘 안 해 먹는데,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정말 편했어요. 냉동 상태도 깔끔하게 배송되었고, 해동 후 비린내가 거의 없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팬에 기름 살짝 두르고 칼집내서 튀김가루.부침가루 섞어서 묻혀서 구웠더니 겉은 노릇노릇, 속살은 촉촉하게 잘 익었어요. 가자미 특유의 담백한 맛이 살아 있고 살도 부드러워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사진처럼 구웠을 때 모양도 예쁘게 잘 유지되고, 뼈도 크고 단순한 편이라 먹기 편했어요.
바쁜 날 반찬 걱정될 때 냉동실에 쟁여두기 좋은 제품 같아요.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o******* 2026.06.14

좋아요 아이랑 같이 먹습니당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hf**** 2026.06.14

손질 가자미 크진 않지만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862***** 2026.06.13

손질되어 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