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강냉이 맛있어요 두번째 구매예요 단, 부서지기 쉬운데 무거운 유자즙아래에 깔려있어서 좀 부서졌어요
아삭아삭 고소 너무 맛있어요.
심심할때 먹을려고 구입했어요. 보지 않고 집어 먹었는데 까만게 묻어 있는게 여러개 되네요.
먹고 또 먹는 강냉이. 아주 맛있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네요. 재구매각.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오아시스 잘 애용합니다.
이것은 처음으로 주쿤해서 아직 안먹었지만 첨가물이 없어서 좋아요.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재재재재재구매~~~~~~~~~
가격대비 만족한 상품입니다.
재구매에요 재재구매예정 많이안달고맛있어요
저희집 주전부리입니다.건강한 간식
이거 간식으로 넘 쏠쏠하고 건강해서 자주 사먹습니다.
꽤달달합니다..자꾸손이가네요
동네에 있던 매장에서, 댜른지역으로 이사가곤 온라인배송으로 수년전부터 먹는 강냉이, 정말쵝오!
간식으로 매번 잘시켜 먹고있어요
바삭바삭 달콤하고 고소하네요
저녁때 간식으로 잘 먹고있어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지요 감사합니다
무첨가인데 달달하고 넘 맛있네요 재구매 중입니다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다이어트 간식으로 샀는데 강냉이도 cal가 꽤 높다고 하네요.
국내산이라 아이랑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실망을 시키지 않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바삭하니맛은있는데 좀 달아서 ㅠㅠ
폭신폭신한 강냉이도 있고 바싹한것도 있고 어우러져서 천연당이라자연단맛이 나서 맛있어요
아주 바싹하지는 않지만 적당한 단맛에 성분이 좋아서 자주구입하고 있어요.
성분이 좋아서 간식으로 구비해두는 몇번째 주문하고 있는 강냉이예요. 근데 갈수록 바삭함이 떨어져요
항상구매해요 성분이 괜찮고 맛있어요
친정엄마가 좋아하셔 구매합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티비 보면서 먹으면 한봉지 순삭이에여
한번먹으면 멈출수없는 맛이라 두번째 구매에요
한번 손이 가면 다 먹을때 까지 손 못떼는 맛
덜 달았으면 좋았겠어요.
상대적으로 건강한 간식인거같아 자주 구매해요
재재재구매 맛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강냉이 맛있어요
두번째 구매예요
단, 부서지기 쉬운데 무거운 유자즙아래에 깔려있어서 좀 부서졌어요
아삭아삭 고소 너무 맛있어요.
심심할때 먹을려고 구입했어요.
보지 않고 집어 먹었는데 까만게 묻어 있는게 여러개 되네요.
먹고 또 먹는 강냉이. 아주 맛있어요.
달달하고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네요. 재구매각.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오아시스 잘 애용합니다.
이것은 처음으로 주쿤해서 아직 안먹었지만 첨가물이 없어서 좋아요.
배송빠르구요 넘좋아요 늘주문해요
재재재재재구매~~~~~~~~~
가격대비 만족한 상품입니다.
가격대비 만족한 상품입니다.
재구매에요 재재구매예정 많이안달고맛있어요
저희집 주전부리입니다.건강한 간식
이거 간식으로 넘 쏠쏠하고 건강해서 자주 사먹습니다.
꽤달달합니다..자꾸손이가네요
동네에 있던 매장에서, 댜른지역으로 이사가곤
온라인배송으로 수년전부터 먹는
강냉이, 정말쵝오!
간식으로 매번 잘시켜 먹고있어요
바삭바삭 달콤하고 고소하네요
저녁때 간식으로 잘 먹고있어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했지요 감사합니다
무첨가인데 달달하고 넘 맛있네요 재구매 중입니다
항상 구매해서 잘 먹고있어요 ㅎㅎ
다이어트 간식으로 샀는데 강냉이도 cal가 꽤 높다고 하네요.
국내산이라 아이랑 간식으로 먹으려고 샀어요
오아시스 제품은 실망을 시키지 않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바삭하니맛은있는데 좀 달아서 ㅠㅠ
폭신폭신한 강냉이도 있고
바싹한것도 있고
어우러져서 천연당이라자연단맛이
나서 맛있어요
아주 바싹하지는 않지만
적당한 단맛에
성분이 좋아서 자주구입하고
있어요.
성분이 좋아서
간식으로 구비해두는
몇번째 주문하고
있는 강냉이예요.
근데 갈수록 바삭함이
떨어져요
항상구매해요 성분이 괜찮고 맛있어요
친정엄마가 좋아하셔 구매합니다
오아시스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티비 보면서 먹으면 한봉지 순삭이에여
한번먹으면 멈출수없는 맛이라 두번째 구매에요
한번 손이 가면 다 먹을때 까지 손 못떼는 맛
덜 달았으면 좋았겠어요.
상대적으로 건강한 간식인거같아 자주 구매해요
재재재구매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