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우유 맛있고 좋아요.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우유 좋아요 신선하고 달지도않고
가격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고소한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괜찮아서 정착하려고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역쉬~ 꼬소하고 찐해요 배안아품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인거 같아서 좋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해요
우유는 항상 A2유기농으로 주문해서 먹습니다!
상품이 파손되어서 왔어요ㅜ 하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뜯어서 먹었는데 아랫부분 조금씩 다 파손되어서 새더라구요 우유팩이 약한가봐요
A2유기농 우유라서 고소하고 더 건강에 좋을 거 같아서 자주 주문합니다
구매평 믿고 구매해봤어요 기한도 넉넉해요
소화잘되고 고소한 유기농구입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ㅎㄹ
고소해서 자주 시켜 먹고 있어요 ㅋ
고소해서 이 제품만 먹고 있어요 ㅋ
A2 유기농 우유 신선하고 맛있어요 !! ㅎㅎ
늘 잘 먹고 있는 우유 a2 유기농 종이팩 좋아요
새벽에 배송 신선하게 왔습니다. 항상 잘 먹는 품목입니다.
아기가 좋아하는 우유에요ㅎㅎ
맛있어요~~~~~~~~~~~~
유기농우유 좋은 가격에 먹습니다!
유기농이고 동물복지니까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사 봤어요.
a2 유기농인데 인데 가격도 괜찮은거같아요
유기농이라 우유가 좋을것 같아요~^^
아이 우유는 이것만 먹여요~ 시중 파는 우유 중엔 젤 좋은 것 같아요.
좋다고해서 사봤어요 좀 더 고소아고 맛있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A2우유 처음인데 우선 맛있어요. 유당불내증인지 우유 마시면 불편하던 속이 편안했어요. 속이편한, 락토프리 이런 우유는 맛 차이가 느껴졌는데 A2는 우유맛인데, 너~무 맛있어요.
오아시스가 있어서 편해요~~
신선하고 늘 주문하는 거예요. 무항생제 성분 좋은 식재료 많아서 안심하고 주문해요.
A2우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항상 주문해먹는 우유에요 좋아요
유기농에 a2에 이가격이라니~ 재재재재구매템이에요
속이 편안한 우유에요~ 소화가 편해요
a2우유는 비싸지만 좋아서 꼭 여기서 사요
유기농이라 구매합니다. 좋습니다.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이가 항상 잘먹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늘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우유 맛있고 좋아요.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우유 좋아요 신선하고 달지도않고
가격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가격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고소한데 담백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괜찮아서 정착하려고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역쉬~ 꼬소하고 찐해요
배안아품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인거 같아서 좋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재구매해요
우유는 항상 A2유기농으로 주문해서 먹습니다!
상품이 파손되어서 왔어요ㅜ 하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뜯어서 먹었는데 아랫부분 조금씩 다 파손되어서 새더라구요 우유팩이 약한가봐요
A2유기농 우유라서 고소하고 더 건강에 좋을 거 같아서 자주 주문합니다
구매평 믿고 구매해봤어요 기한도 넉넉해요
소화잘되고 고소한 유기농구입했어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ㅎㄹ
고소해서 자주 시켜 먹고 있어요 ㅋ
고소해서 이 제품만 먹고 있어요 ㅋ
A2 유기농 우유 신선하고 맛있어요 !! ㅎㅎ
늘 잘 먹고 있는 우유 a2 유기농 종이팩 좋아요
새벽에 배송 신선하게 왔습니다. 항상 잘 먹는 품목입니다.
아기가 좋아하는 우유에요ㅎㅎ
맛있어요~~~~~~~~~~~~
유기농우유 좋은 가격에 먹습니다!
유기농이고 동물복지니까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사 봤어요.
a2 유기농인데 인데 가격도 괜찮은거같아요
유기농이라 우유가 좋을것 같아요~^^
아이 우유는 이것만 먹여요~ 시중 파는 우유 중엔 젤 좋은 것 같아요.
좋다고해서 사봤어요
좀 더 고소아고 맛있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유기농이라 좋아요
A2우유 처음인데 우선 맛있어요.
유당불내증인지 우유 마시면 불편하던 속이 편안했어요.
속이편한, 락토프리 이런 우유는 맛 차이가 느껴졌는데 A2는 우유맛인데, 너~무 맛있어요.
오아시스가 있어서 편해요~~
신선하고 늘 주문하는 거예요. 무항생제 성분 좋은 식재료 많아서 안심하고 주문해요.
A2우유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항상 주문해먹는 우유에요 좋아요
유기농에 a2에 이가격이라니~ 재재재재구매템이에요
속이
편안한
우유에요~ 소화가 편해요
a2우유는 비싸지만 좋아서 꼭 여기서 사요
유기농이라 구매합니다. 좋습니다.
유기농이라 좋아요 아이가 항상 잘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