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 먹었어요.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맛있어요 쿠폰도 주셔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항상 좋은 물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육 하기에 그럭저럭 무난한 제품 입니다
수육용 샀는데 이번엔 조각 고기가 아니더라고요~ 다행
기름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한 번에 수육 만들어서 냉동시켰다가 살짝 쪄먹어요. 신선합니다. 또 구매할게요.
뼈가 너무 큰게 들어가 있어서 좀그렇네요
수육용이라고는 하나 너무 두꺼운 크기의 덩이가 왔어요
너무 잘먹어4:₩:6 굳굳 부위좋아요!!
삼겹살 상태 좋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만능찜으로 40분 조리했는데 알맞게 잘 익었어요..
살코기가 많아 좀 아쉬웠지만 잘 먹었어요
잡내가 없고 비계가 적당히 있어서 맛있는 수육 먹었습니다
고기 정말 신선하고 상태 좋았어요
약간 퍽퍽한 느낌이 있네요 삼겹살 보쌈이 부드러울것 같았는데 내가 뭘 잘못했는지 ㅋㅋ
재구매입니다 맛있습니다 자주먹습니다
재구매입니다 맛있어보여요 오아시스고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에이..이건좀;;;; 진짜 너무하다싶게 덩어리비게들이 전체적으로 ㅡ.ㅡ ..이제 이건 안사기로;;;;;
포장이 포켓처럼되어있어 재활용하기도 좋고 고기도 앞다리 같이 생겨서 맛있을라나했는데 수육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좋아요
무항생제라 좋고 수육해먹으니 맛있어요~
수육용이라 지방이 적은 점이 좋아요. 토막난부분은 김밥용으로 잘라서 구웠고 수육은 아직 먹기전인데 신선하고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어요 아이들이 잘 먹었어요.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맛있어요. 품질도 좋으니 믿고 먹어요. 아이도 잘 먹어요
맛있어요
쿠폰도 주셔서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항상 좋은 물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육 하기에 그럭저럭 무난한 제품 입니다
수육용 샀는데 이번엔 조각 고기가 아니더라고요~ 다행
기름기도 적당하고 맛있어요. 한 번에 수육 만들어서 냉동시켰다가 살짝 쪄먹어요. 신선합니다. 또 구매할게요.
뼈가 너무 큰게 들어가 있어서 좀그렇네요
수육용이라고는 하나 너무 두꺼운 크기의 덩이가 왔어요
너무 잘먹어4:₩:6 굳굳 부위좋아요!!
삼겹살 상태 좋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만능찜으로 40분 조리했는데 알맞게 잘 익었어요..
살코기가 많아 좀 아쉬웠지만 잘 먹었어요
잡내가 없고 비계가 적당히 있어서 맛있는 수육 먹었습니다
고기 정말 신선하고 상태 좋았어요
약간 퍽퍽한 느낌이 있네요
삼겹살 보쌈이 부드러울것 같았는데
내가 뭘 잘못했는지 ㅋㅋ
재구매입니다 맛있습니다 자주먹습니다
재구매입니다 맛있어보여요 오아시스고기가 제일 맛있습니다
에이..이건좀;;;;
진짜 너무하다싶게 덩어리비게들이 전체적으로 ㅡ.ㅡ ..이제 이건 안사기로;;;;;
포장이 포켓처럼되어있어 재활용하기도 좋고
고기도 앞다리 같이 생겨서 맛있을라나했는데 수육 맛있게 잘 먹었어요!!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좋아요
무항생제라 좋고 수육해먹으니 맛있어요~
수육용이라 지방이 적은 점이 좋아요.
토막난부분은 김밥용으로 잘라서 구웠고 수육은 아직 먹기전인데 신선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