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go**** 2026.06.21

가끔씩 구매해서 먹어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ma***** 2026.06.21

생강전병이 갑자기 먹고싶어서 주문해봤어요.
생각맛이 강하지 않고 유기농밀로 만든 제품이라
주전부리로 괜찮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g***** 2026.06.19

중독성있는 전병이에요 추천해요 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5****** 2026.06.19

생강향이 나서 더 맛있어요
계속 쉬지못하고 순삭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io***** 2026.06.18

세일해서 간식으로 구입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l*** 2026.06.17

오아시스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k***** 2026.06.16

생각만 과자가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맛있고 계속 손이 갑니다. 만족합니다. 많이 파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9****** 2026.06.16

순신가네 스삭삭 다 먹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st********** 2026.06.15

생강맛 좋아해서 전병도 꼭 생강맛 나는거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bn***** 2026.06.14

생강맛 좋아하는데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kj*** 2026.06.13

생강맛나는 것도 좋고 맛있어요
달고 열량이 높아 자제하면서 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2***** 2026.06.13

생강과자를 좋아해서 구매 해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jh** 2026.06.13

생과자 좋아해서 자주 사먹었었는데 요즘엔 재래시장에 가야 보이더라구요 그 과자를 오아시스에서 두번째 구매해요 저는 생강맛이 좋고 신랑은 파래를 좋아해서 번갈아 구입하려구요
바삭하고 담백하고 콩가루 맛이 나서 몸에도 좋겠지 하고 맘놓고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y**** 2026.06.13

요거 자꾸 손이가요.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n**** 2026.06.12

그전에 먹었을때보다 맛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21******* 2026.06.11

생강맛이 좋고 덜 달아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on***** 2026.06.10

유기농밀 전병 맛있ㅇㆍ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is*** 2026.06.09

생강맛도 나면서 입터짐 용으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9***** 2026.06.09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신선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2**** 2026.06.08

온가족 간식으로 아주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gga****** 2026.06.08

반절만 담긴게 왔어요
여러번 구매했지만
이런 상품을 받은건 처음 이네요
누가 빼 먹은것 처럼 홀빈하니
너무 어의가 없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n******* 2026.06.08

파래랑 같이 주문했어요 달달해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os******* 2026.06.07

생강맛이 좀 많이 나지만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