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로 만든 파운드라 더 맛있네요.
건강에도 좋을듯 싶어서 더 좋으네요
다만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약간 실망 했어요
별점5
424*******2026.06.21
단호박 향도 좋고
부드럽고 촉촉해요
별점5
kid*****2026.06.21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입해요
별점4
ror***2026.06.20
쌀가루로 만든 빵이라 부드럽고 맛있어요.단 맛이 좀 덜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별점5
cmh*****2026.06.19
리뷰보고 샀는데 너무 달고 단호박향이 생각보다 너무ㅈ나서 재구매는 안할래요
별점5
nov****2026.06.14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아이가 좋아해요
별점5
net***2026.06.12
사진보다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놀랐어요.
별점5
jh2****2026.06.11
양은 작은데 단백하고 맛있네요 시중 파운드케잌은
달기만한데 단호박맛도 나고 첨가물 들어간 맛이
안나서 좋았어요
별점4
ros*******2026.06.10
너무작아요 손바닥보다도, 아이가 잘 먹는거 보니 맛은 있나바요
별점2
261*****2026.06.10
전 별루에요
너무 실망감
내장고. 그냥 둠.
곧 버린 것 같아요
별점5
jms******2026.06.09
쌀케익이라 부드럽고 좋은데 생각보다 쬐그만하네요
별점5
103*******2026.06.09
맛있어요 아이도 잘먹어요 양은 적네요
별점5
loo*****2026.06.08
빵순인데 밀가루줄이려고 쌀빵을 샀는데 왠걸 너무 맛있어요? 성분보니 1원료 버터 ㅋㅋ 설탕 ㅋㅋ 쪼그만데 400칼로리 ㅠㅠ 어쩐지 너무 맛나더라고요…
별점5
juj***2026.06.07
양이 많지않지만 먹고나면 포만감들어요
별점1
lov*******2026.06.03
새벽배송만 이용했는데, 시간이 안 맞아 오후배송했더니 포장상태가 너무 더럽네요.
먹는 식품인데 아이스팩에 신발자국 같은 것도 있고, 흙같은 이물질도 많이 묻어 있어, 수령한 상품 하나하나 닦아서 사용합니다.
게다가 썪거나 문제있는 상품을 보내줘서 더 불쾌하네요.
깨끗하고 안전한 포장과 배송이라서 식품은 정말 믿고 구매했는데, 이러면 시간이 안 맞아도 구매를 안하지 오후 배송은 안한것 같아요ㅜㅜ
별점5
luc*******2026.06.02
ㅏ이들이 엄청 잘먹어요! 근데 작기는 정말 작아요 ㅎㅎ
별점5
351*******2026.06.02
단호박 맛이 있어 가끔 생각날때 재구매 합니다
별점5
myh***2026.06.02
괜찮아요 먹을때 가루가 떨어지는것 빼곤 맛있어요
별점5
ysh***2026.06.02
단호박 쌀케이크 너무 맛나요 ㅎㅎ
별점5
tkd*******2026.06.02
호박향이 아주 많이 나네요. 아주 건강한맛 이예요
크기는 생각보다 넘 작았어요. 간식으로 한번먹기 딱좋네요
별점5
cap****2026.06.01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많이 작네요^^;;;
별점5
art********2026.05.31
생각보다 버터리하지 않아서 속부대낌이 없어요. 너무 맛있어요
별점5
sd5*2026.05.31
단호박 맛나네요 작지만 또 구매
별점5
kyj****2026.05.31
크기가 작긴한데 맛있어요~ 혼자먹기 딱~~
별점5
oxf****2026.05.30
바빠서 크기 비교하는 사진을 못올려 아쉬운데 정말 크기보고 너무 놀랐습니다.작아도 이렇게 작을줄은 몰랐네요. 손바닥 크기도 안되는 크기라 먹을게 없었다는. 다시는 안살거같습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어요 맛은 괜찮아요 달고 디저트맛
쌀로 만든 파운드라 더 맛있네요.
건강에도 좋을듯 싶어서 더 좋으네요
다만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약간 실망 했어요
단호박 향도 좋고
부드럽고 촉촉해요
후기가 좋아서 믿고 구입해요
쌀가루로 만든 빵이라 부드럽고 맛있어요.단 맛이 좀 덜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리뷰보고 샀는데 너무 달고 단호박향이 생각보다 너무ㅈ나서 재구매는 안할래요
자주 구매하는 제품이예요 아이가 좋아해요
사진보다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놀랐어요.
양은 작은데 단백하고 맛있네요 시중 파운드케잌은
달기만한데 단호박맛도 나고 첨가물 들어간 맛이
안나서 좋았어요
너무작아요 손바닥보다도, 아이가 잘 먹는거 보니 맛은 있나바요
전 별루에요
너무 실망감
내장고. 그냥 둠.
곧 버린 것 같아요
쌀케익이라 부드럽고 좋은데 생각보다 쬐그만하네요
맛있어요 아이도 잘먹어요 양은 적네요
빵순인데 밀가루줄이려고 쌀빵을 샀는데 왠걸 너무 맛있어요? 성분보니 1원료 버터 ㅋㅋ 설탕 ㅋㅋ 쪼그만데 400칼로리 ㅠㅠ 어쩐지 너무 맛나더라고요…
양이 많지않지만 먹고나면 포만감들어요
새벽배송만 이용했는데, 시간이 안 맞아 오후배송했더니 포장상태가 너무 더럽네요.
먹는 식품인데 아이스팩에 신발자국 같은 것도 있고, 흙같은 이물질도 많이 묻어 있어, 수령한 상품 하나하나 닦아서 사용합니다.
게다가 썪거나 문제있는 상품을 보내줘서 더 불쾌하네요.
깨끗하고 안전한 포장과 배송이라서 식품은 정말 믿고 구매했는데, 이러면 시간이 안 맞아도 구매를 안하지 오후 배송은 안한것 같아요ㅜㅜ
ㅏ이들이 엄청 잘먹어요! 근데 작기는 정말 작아요 ㅎㅎ
단호박 맛이 있어 가끔 생각날때 재구매 합니다
괜찮아요 먹을때 가루가 떨어지는것 빼곤 맛있어요
단호박 쌀케이크 너무 맛나요 ㅎㅎ
호박향이 아주 많이 나네요. 아주 건강한맛 이예요
크기는 생각보다 넘 작았어요. 간식으로 한번먹기 딱좋네요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많이 작네요^^;;;
생각보다 버터리하지 않아서 속부대낌이 없어요. 너무 맛있어요
단호박 맛나네요 작지만 또 구매
크기가 작긴한데 맛있어요~ 혼자먹기 딱~~
바빠서 크기 비교하는 사진을 못올려 아쉬운데 정말 크기보고 너무 놀랐습니다.작아도 이렇게 작을줄은 몰랐네요. 손바닥 크기도 안되는 크기라 먹을게 없었다는. 다시는 안살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