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네요 연두부라 부드럽고 믿고삽니다
연두부는 ㅈ어음 주문 했는데 유통기한도 길고 맛있어요
맛있고 가성비 좋아요 만족합니다
그냥 그래요. 좀시큼한맛이있네요
편하게 먹을수 있어 넘 좋아요!맛있어요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한끼용으로 좋아요.
단백질 섭취네 좋은 두부, 소스뿌려 간편 반찬으로~
적당히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매일아침 과일먹기 전 먹는 두부
간단하게 먹기 좋은 연두부~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역시ㅜ맛있네요
오아시스 새벽배송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어요!!
아침으로 먹기 적당한 사이즈네요
연두부 좋아하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아이 먹으라고 샀는데 제가 다 먹었어요
빠르게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해요
연두부 1인용인 듯요 담백하니 맛 있어요
강릉초당 좋은콩 연두부 신선하고 맛있어요 !!
너무 맛있어요. 또 사려구요
크기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끼 가볍게 먹고 싶을때 딱입니다 좋아요!
보통 두부의 4분의 1 사이즈 입니다ㅡ 사진이 커보이니 주의하시고 그램수를 잘 보시기 바랍니다ㅡ 4개 사길 잘 했네요
항상 한두개씩 주문해요! 간장이랑 참기름 뿌려 먹으면 맛있어요.
한사람당 하나씩 전자렌지에 잠깐 돌려먹으니 편리해요
상품배송잘받았습니다좋은상품입니다
낱개 포장이라 먹기 너무 편합니다
맛있어요~~~~~~~~~~~~
아침 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계란과섞어 부쳤는데 고소하고 좋아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으니 속편하고 굿굿
아이 아침 식사에 한번 줘보려고 사ㅛ어요
연두부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좋아요
건강식에 좋은반찬입니다. 연두부맛잇어요
유아식으로 잘 활용하고있어요
성분이 좋아서 기대를 아예 안하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이 제품은 무조건 재구매템입니다.
연두부 중에서 제일 맛있어요. 그래서 자주 구매합니다.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있네요
연두부라 부드럽고 믿고삽니다
연두부는 ㅈ어음 주문 했는데 유통기한도 길고 맛있어요
맛있고 가성비 좋아요 만족합니다
그냥 그래요. 좀시큼한맛이있네요
편하게 먹을수 있어 넘 좋아요!맛있어요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한끼용으로 좋아요.
단백질 섭취네 좋은 두부, 소스뿌려 간편 반찬으로~
적당히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매일아침 과일먹기 전 먹는 두부
간단하게 먹기 좋은 연두부~
아이가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역시ㅜ맛있네요
오아시스 새벽배송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어요!!
아침으로 먹기 적당한 사이즈네요
연두부 좋아하는데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아이 먹으라고 샀는데 제가 다 먹었어요
빠르게 저렴하게 구매해서 만족해요
연두부 1인용인 듯요 담백하니 맛 있어요
강릉초당 좋은콩 연두부 신선하고 맛있어요 !!
너무 맛있어요. 또 사려구요
크기도 적당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끼 가볍게 먹고 싶을때 딱입니다 좋아요!
보통 두부의 4분의 1 사이즈 입니다ㅡ 사진이 커보이니 주의하시고 그램수를 잘 보시기 바랍니다ㅡ 4개 사길 잘 했네요
항상 한두개씩 주문해요! 간장이랑 참기름 뿌려 먹으면 맛있어요.
한사람당 하나씩 전자렌지에 잠깐 돌려먹으니 편리해요
상품배송잘받았습니다좋은상품입니다
낱개 포장이라 먹기 너무 편합니다
맛있어요~~~~~~~~~~~~
아침 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계란과섞어 부쳤는데 고소하고 좋아요
맛있어요~~~~~~~~~~~~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으니 속편하고 굿굿
아이 아침 식사에 한번 줘보려고 사ㅛ어요
연두부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 좋아요
건강식에 좋은반찬입니다. 연두부맛잇어요
유아식으로 잘 활용하고있어요
성분이 좋아서 기대를 아예 안하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이 제품은 무조건 재구매템입니다.
연두부 중에서 제일 맛있어요. 그래서 자주 구매합니다.
상태 갠찬ㄹ은거 같아요~ 양도적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