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침으로 먹기 좋아요ㅎㅎ
짭짤하고 반숙이라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사진과 똑같아요!! 맛나요!!
반숙란이라서 맛있어요 간도 좀 되어 있고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에요!!
많이 짜지 않고 촉촉해서 너무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자주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사이즈가 좀 작은거빼곤 바로 먹을수있고 잘 까져서좋아요
유정반숙란 비린맛 없고 껍질 잘 까지는 편입니다 안 짜서 좋아요
반숙란 처음 사봤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부드러운 반숙란. 여름이라 일일이 삶기 귀찮아서 종종 챙겨먹어요
반숙란은 구운계란처럼 쫄깃한게 아니었네요. 그냥 삶은 계란 같은데 간이 되어있어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껍질 사방을 두드려서 까면 잘 까집니다.
계란값이 맗이 올랏네요 그래도 ㅍ반숙란
구운란 맛있어서 이번에는 반순란으로 주문
완숙란 품절이라 구매합니다 매일 두알씩 먹어요
많이 짜지 않고 맛있습니다.
맛있긴한데 깔때 조심히 해야 흰자가 안벗겨져용
반숙이 적당하고 간도 적절해서 재구매합니다
완숙계란만 먹다가 반숙먹스니 부드럽고 맛있네요 계란이 언제까지 이렇게 비싸고 품절이 계속될지 모르겠네요
구운란 없어서 샀는데 덜 짜게 해주세요
안에 완전 촉촉하네요+0+ 계란장 해먹었어요
가격만 저렴하면 짜지도 않고 맛 괜찮아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약간 짭쪼롬하니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먹어요
아침에 커피하고 함께 먹기 좋아요!
조금 짜고 껍질이 잘 안 벗겨져요
구운란만 먹다보면 지겹더라구요. 그럴 때 반숙란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척촉하게 잘 삶아진게 옵니다!!
아침대용으로 먹는데 맛있어요 좋아요
짭쪼름한 간이 알맞아서 맛있어요. 보들보들. 아침에 편리하게 단백질 보충했어요.
반숙란 비리지않고 간편하게 잘 먹어요
날이 더운데 ㅡ달걀 흰자가 반쯤 익어 흐믈해 별로예여;; 예전엔 노른자가 반익고 흰자는 다 익은거 같아 재주문한건데 여름지날때까진 ㅠㅠ
구운계란도 반숙이라 생각하고 잘못 주문했어요 그래도 반숙계란 맛있어요 아침마다 찌기 번거로운데 아주 편하네요 맛은 살짝 짠듯
오아시스 유정란 반숙란이라 더 좋네요
계란삶기 귀찮아서 주문했어요..껍질이 잘 아까져요
반숙란 간도 맞고 촉촉해서 맛있네요
맛있어요 반숙이 아주 딱 좋아하는 정도로 직접 삶는거보다 맛있어요
구운란 계속 품절이라 반숙란 샀는데 배송이 늦어 밤새 밖에서 얼음팩이 녹아 찜찜하네요 계란은 부드러워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아침으로 먹기 좋아요ㅎㅎ
짭짤하고 반숙이라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사진과 똑같아요!! 맛나요!!
반숙란이라서 맛있어요 간도 좀 되어 있고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에요!!
많이 짜지 않고 촉촉해서 너무 맛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자주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사이즈가 좀 작은거빼곤 바로 먹을수있고 잘 까져서좋아요
유정반숙란 비린맛 없고 껍질 잘 까지는 편입니다
안 짜서 좋아요
반숙란 처음 사봤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부드러운 반숙란. 여름이라 일일이 삶기 귀찮아서 종종 챙겨먹어요
반숙란은 구운계란처럼 쫄깃한게 아니었네요. 그냥 삶은 계란 같은데 간이 되어있어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껍질 사방을 두드려서 까면 잘 까집니다.
계란값이 맗이 올랏네요 그래도 ㅍ반숙란
구운란 맛있어서 이번에는 반순란으로 주문
완숙란 품절이라 구매합니다 매일 두알씩 먹어요
많이 짜지
않고 맛있습니다.
맛있긴한데 깔때 조심히 해야 흰자가 안벗겨져용
반숙이 적당하고 간도 적절해서 재구매합니다
완숙계란만 먹다가 반숙먹스니 부드럽고 맛있네요
계란이 언제까지 이렇게 비싸고 품절이 계속될지 모르겠네요
구운란 없어서 샀는데 덜 짜게 해주세요
안에 완전 촉촉하네요+0+
계란장 해먹었어요
가격만 저렴하면 짜지도 않고 맛 괜찮아요.^^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약간 짭쪼롬하니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먹어요
아침에 커피하고 함께 먹기 좋아요!
조금 짜고 껍질이 잘 안 벗겨져요
구운란만 먹다보면 지겹더라구요. 그럴 때 반숙란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척촉하게 잘 삶아진게 옵니다!!
아침대용으로 먹는데 맛있어요 좋아요
짭쪼름한 간이 알맞아서 맛있어요. 보들보들. 아침에 편리하게 단백질 보충했어요.
반숙란 비리지않고 간편하게 잘 먹어요
날이 더운데 ㅡ달걀 흰자가 반쯤 익어 흐믈해 별로예여;; 예전엔 노른자가 반익고 흰자는 다 익은거 같아 재주문한건데 여름지날때까진 ㅠㅠ
구운계란도 반숙이라 생각하고 잘못 주문했어요
그래도 반숙계란 맛있어요
아침마다 찌기 번거로운데 아주 편하네요
맛은 살짝 짠듯
오아시스 유정란 반숙란이라 더 좋네요
계란삶기 귀찮아서 주문했어요..껍질이 잘 아까져요
반숙란 간도 맞고 촉촉해서 맛있네요
맛있어요 반숙이 아주 딱 좋아하는 정도로 직접 삶는거보다 맛있어요
구운란 계속 품절이라 반숙란 샀는데 배송이 늦어 밤새 밖에서 얼음팩이 녹아 찜찜하네요 계란은 부드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