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선 좋아하는 4살 5살 아이들 먹이려고 샀어요.
크기 작다는 후기가 있어서 5봉지 샀는데, 생각보다 작지 않은 것 같아요! 오히려 한사람씩 적당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한봉지 안에 7개 들어있어서 필요한 갯수만 꺼내서 조리하면 되니 좋아요.
별점5
mir******2026.06.15
손질되어있는 재품이라 간편할 것 같아 규매해봤어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기대돼요
별점5
nan******2026.06.15
그동안 구매 했던. 노르웨이 산 고등어가 안보여서 구매합니다
맛있고 비린내도 안나길 ..ㅈ
별점5
joo******2026.06.15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음에도 다시 주문합니다.
별점5
jsm****2026.06.15
사이즈는 작아도 가시가 없어 먹기 편하고 간이 알맞아요
별점5
tan*****2026.06.15
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별점5
tan*****2026.06.15
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세일해서 담아봅니다 맛을
기대합니다
개별포장이 아닌게 좀 아쉽네요
약간 심심한편이긴해요 아이랑 먹기 좋아요
뼈가 없어서 먹을 때 편해요
편하게 구워먹을수 있겠네요
냉동상태로 잘 받았습니다
가시없어서 정말 편하고 좋네요.
개별포장 되어있어 구워먹기도 조림하기도 좋아요.
가시 없어서 좋아요. 할인권으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사이즈는 좀 작지만 가시전혀없고 맛있어요
오아시스믿고 구매하고 있어요 만족합니다
가시없어서 먹기에좋고 맛잇어요
잘받았습니다 잘먹을께요~~~^^
고등어 넘 맛있어요~ 가시도 없고 최고
애들이 안비려하고 넘 잘 먹어요~!
국내산 가시없는 고등어 구워먹었어요~
항상 사먹던 고등어가 품절이라 사봤어요
오아시스 고등어가 다른곳보다 맛있어요 그래서 다른데서 못사먹겠어요 맛이 달라요
가시가 없고 담백하니 너무 맛있어요
제품이신선하고 배송도빠르고 좋아요^^잘이용중이랍니다 비린내없어좋아요
생선 좋아하는 4살 5살 아이들 먹이려고 샀어요.
크기 작다는 후기가 있어서 5봉지 샀는데, 생각보다 작지 않은 것 같아요! 오히려 한사람씩 적당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한봉지 안에 7개 들어있어서 필요한 갯수만 꺼내서 조리하면 되니 좋아요.
손질되어있는 재품이라 간편할 것 같아 규매해봤어요 아직 안먹어봤지만 기대돼요
그동안 구매 했던. 노르웨이 산 고등어가 안보여서 구매합니다
맛있고 비린내도 안나길 ..ㅈ
신선하고 맛있어요..
다음에도 다시 주문합니다.
사이즈는 작아도 가시가 없어 먹기 편하고 간이 알맞아요
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낱개포장이고 구매평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매우 작은 고등이인데 정말 뼈가 없어서 신기했어요.
고등어 낱개로 포장되어있어 좋아요!
푸른살은 비린내가 좀 나네용 ㅠ 맛은있어요
늘 구매하는 상품이에요^^.
배송 잘 받았습니다 가시없는 고등어라 먹기 편하고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