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r****** 2026.06.20

쫄깃 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an*** 2026.06.18

아직 먹기전 이지만 냉동 보관이라 좋네요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d******* 2026.06.17

강릉에서 먹어본 맛 비슷해요. 감자가 많이 들어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3
che****** 2026.06.17

전에 먹어봤던 감자빵이랑은 좀 달라요. 피가 두껍기도 하고 그래도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m*** 2026.06.17

생일선물로 지인에게 보내줬는데 아침부터 기분좋았다고^^
초콜렛 아이스크림인줄 알았다는데 맛있대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tj**** 2026.06.14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ea******* 2026.06.14

맛있어서 매번 주문해서 먹는 빵이에요. 특가때 사면 개당 17001800원꼴인데 파바 빵보다 저렴한거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8******* 2026.06.13

좀 비싸긴한데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o******* 2026.06.10

유명 그 빵보다 덜달고 약간 짭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09

감자빵 넘 맛나요
아침에 하나씩 해동해서 전자렌지에 돌려 먹는데
간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a***** 2026.06.08

지난번에 구입해서 잘 먹어서 재구매 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dh**** 2026.06.05

맛있다해서 첫 주문은
감자빵으로 합니다!
기대되네요
포슬포슬하다고는 하는데
먹고 맛있음 계속 주문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d****** 2026.06.05

오랜만에 주문했어요.오아시스감자빵이 제 입맛에는 일등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7k*** 2026.06.01

신선하고 포장 좋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la**** 2026.05.31

감자빵 맛나네요. 간식으로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m******** 2026.05.31

내 사랑 감자빵~ 놓치지 않을 꼬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a***** 2026.05.31

급식에 나왔었는데 맛있었다고 아이가 얘기해서 구입했어요. 담백하고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js***** 2026.05.31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으면 아주 고소하도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477***** 2026.05.30

생각보다 쫀득하지 않고 퍽퍽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r******* 2026.05.28

맛있어서 재구매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h****** 2026.05.27

간단한 아침으로 챙겨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