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괜찮아서 재구매했습니다 추천
통오징어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오징어 손질되어있어 좋네요 귯
좋아요 좋아요 만족해요 맛있어요좋아요 만족해요 맛있어요
냉동 상태에서 물로 살짝 씻으니까 껍질이 잘 벗겨져서 편했어요. 비리지않고 통이라서 데치기 편했어요.
냉동이라서 쟁여놓고 비상식량으로 먹으려구요.
꾸준히 떨어지지 않게 구매하고 있어요. 저희집 주말 아침은 짜파게티가 아니라~ 오아시스 물만두. 차림은 간단하고 속은 든든하고
세일할때오징어구입~오징어순대해서먹으니맛있네요~새벽배송하니 편리하고택배포장깔끔해요~~
오징어볶음에 넣얶어요 양은 작네요
두마리 들어있는데 깨끗히 손질되어 급냉되어있어 좋아요~~ 오징어 볶음 만들었는데 맛있네요~~ 3인 가족 한 끼 먹을정도에요
가격할인해서 구매합니다. 지난번 구매해서 오징어볶음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손질되어있어 편리하고 맛도 좋아요.
아직안먹어봤어요 딸이 오징어를 좋아해서 삼
오징어 싱싱하니 좋으네요….
세척된 오징어라 사용하기 넘 편해서 좋았어요~ 간단하게 오삼불고기로 사용했습니다. 탱글탱글하고 맛있었어요
냄새안나고 좋아요 1인가구에도 딱 쓰기 좋을 양입니다 오징어볶음 해 먹었어여ㅎㅎ
20%쿠폰] 손질 통오징어 2미 첫구매
오늘 저녁엔 오징어볶음이요..
행사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항상 슬라이스된것만 사다가 처음 통으로된거 사봤어요~ 크기는 별로 안큰데 손질 다 되어있어서 편리하네요
쿠폰사용해서 구매하니 좋아요
맛잇게 잘 먹고 있어요 추천요
양이 많아서 한끼에 많이 먹을수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할인해서 주문해봤는데 싱싱해보여요
할인가격에 구입. 맛있게 먹을게요.
냉동인줄 몰랐는데 오히려 좋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통오징어가 맛있어요 신선하고 내장 손질돼 있어서 좋아요
녹지않고 잘왔어요 역시 오아시스
통오징어라 양도 적당하고 신선해서 데처서 먹으려고요
냉동된 손질 오징어라서 국이나 찌개끓일때 편해요
냉동이라서 쟁여놨아요 맛있길 바래요
후기가 좋아서 할안쿠폰 이용해서 좋은 가격에 구입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 샀네요
조리해먹지않고 데쳐서 버터에 볶아먹었는데 부드럽고 질기지않아 간식대용으로 잘먹었어요 !
오징어 싱싱하네요~ 신선합니다~
좋습니다~ 자주 구매 하고 있습니다~
오동통하니 맛있을 것 갘아요 감사합니다
손질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괜찮아서 재구매했습니다 추천
통오징어 싱싱하고 맛있습니다
오징어 손질되어있어 좋네요 귯
좋아요 좋아요 만족해요 맛있어요좋아요 만족해요 맛있어요
냉동 상태에서 물로 살짝 씻으니까 껍질이 잘 벗겨져서 편했어요. 비리지않고 통이라서 데치기 편했어요.
냉동이라서 쟁여놓고 비상식량으로 먹으려구요.
꾸준히 떨어지지 않게 구매하고 있어요.
저희집 주말 아침은 짜파게티가 아니라~ 오아시스 물만두. 차림은 간단하고 속은 든든하고
세일할때오징어구입~오징어순대해서먹으니맛있네요~새벽배송하니 편리하고택배포장깔끔해요~~
오징어볶음에 넣얶어요 양은 작네요
두마리 들어있는데 깨끗히 손질되어 급냉되어있어 좋아요~~
오징어 볶음 만들었는데 맛있네요~~
3인 가족 한 끼 먹을정도에요
가격할인해서 구매합니다. 지난번 구매해서 오징어볶음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손질되어있어 편리하고 맛도 좋아요.
아직안먹어봤어요 딸이 오징어를 좋아해서 삼
오징어 싱싱하니 좋으네요….
세척된 오징어라 사용하기 넘 편해서 좋았어요~ 간단하게 오삼불고기로 사용했습니다. 탱글탱글하고 맛있었어요
냄새안나고 좋아요
1인가구에도 딱 쓰기 좋을 양입니다
오징어볶음 해 먹었어여ㅎㅎ
20%쿠폰] 손질 통오징어 2미
첫구매
오늘 저녁엔 오징어볶음이요..
행사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항상 슬라이스된것만 사다가 처음 통으로된거 사봤어요~ 크기는 별로 안큰데 손질 다 되어있어서 편리하네요
쿠폰사용해서 구매하니 좋아요
맛잇게 잘 먹고 있어요 추천요
양이 많아서 한끼에 많이 먹을수 있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할인해서 주문해봤는데 싱싱해보여요
할인가격에 구입. 맛있게 먹을게요.
냉동인줄 몰랐는데 오히려 좋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통오징어가 맛있어요 신선하고 내장 손질돼 있어서 좋아요
녹지않고 잘왔어요 역시 오아시스
통오징어라 양도 적당하고 신선해서 데처서 먹으려고요
냉동된 손질 오징어라서 국이나 찌개끓일때 편해요
냉동이라서 쟁여놨아요
맛있길 바래요
후기가 좋아서 할안쿠폰 이용해서 좋은 가격에 구입해요
세일해서 저렴하게 잘 샀네요
조리해먹지않고 데쳐서 버터에 볶아먹었는데
부드럽고 질기지않아 간식대용으로 잘먹었어요 !
오징어 싱싱하네요~ 신선합니다~
좋습니다~ 자주 구매 하고 있습니다~
오동통하니 맛있을 것 갘아요 감사합니다
손질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손질되어 있어서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