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양배추는 매운맛이 많이 나서 생으로 먹기 힘들었는데.
달달한 양배추라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겉보기에는 양배추랑 양상추의 중간쯤 식감으로 물기가 많은 편이고
생으로 먹었을 때 맵지는 않지만 달지도 않고 맹맛도 아닌 맛이네요.
가격이 꽤 비싼 편인데. 이 가격에 이 정도 맛이라면
저는 그냥 유기농이나 무농약 양배추가 더 나은 것 같네요.
별점5
guj****2026.06.21
크기는.좀 작아요 달달하다고 하니 한번 먹어봐야 알듯요
별점5
tot*****2026.06.21
샐러드용으로 아삭하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별점5
did*****2026.06.20
속이 꽉차고 달달해 보여요.
별점5
hyo******2026.06.20
ㅇ마트에서 파는 양배추가 아삭아삭 하고 그렇게 맛 있어서 그곳에만 가야 했는데ᆢ오아시스에서도 구매 할 수 있어 좋네요. 아직 먹지 못 해서 먹고나서 다시 후기 올릴께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 주문했는데 맛있으면 좋겠어요.
이전에 한반 구매해보고 재구매 합니다~
자난번 먹어보니 일반양뱌추보다 확실히 맛있더라구요
여름 양배추는 매운맛이 많이 나서 생으로 먹기 힘들었는데.
달달한 양배추라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겉보기에는 양배추랑 양상추의 중간쯤 식감으로 물기가 많은 편이고
생으로 먹었을 때 맵지는 않지만 달지도 않고 맹맛도 아닌 맛이네요.
가격이 꽤 비싼 편인데. 이 가격에 이 정도 맛이라면
저는 그냥 유기농이나 무농약 양배추가 더 나은 것 같네요.
크기는.좀 작아요 달달하다고 하니 한번 먹어봐야 알듯요
샐러드용으로 아삭하고 맛있어서 재주문했어요
속이 꽉차고 달달해 보여요.
ㅇ마트에서 파는 양배추가 아삭아삭 하고 그렇게 맛 있어서 그곳에만 가야 했는데ᆢ오아시스에서도 구매 할 수 있어 좋네요. 아직 먹지 못 해서 먹고나서 다시 후기 올릴께요.
달달한 양배추 정말 달달하니 맛있어요
샐러드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크기가 적당하고 진짜 달았어요
싱싱하고 맛잇어요 굿입니당 오아시스
양배추가 좀 작네요. 다음엔 다른거 살래요.
달달한 양배추가 이제 안나와서 속상해요
이맘때만 맛 볼 수 있는 양배추 달달하니 너무 맛있어요
달달해서 좋았는데 점점 맹맛이 되가요 ㅠㅠ
쪄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달고 맛있어요
지난번 주문해서 먹었는데 달고 아삭거려 재주문 입니다 가격은 좀 비싼거 같아요
우렁 쌈밥해서 싸 먹었는데 맛있어요 양배추가 역대급으로 달달 했습니다
작지만 달고 맛있어요 다이어트용으로 살짝 쪄서 먹고있어요
좋은 상품 잘 샀습니다. 애들 먹이려고 샀어요!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너무 달고 맛있어서 재구매했는데 저번보다 작아 아쉬웠어요. 하지만 맛음 너무 좋네요
달달 맛잇어요 훇 ㅎ ㅎ 근데 단종
정말 이름처럼 달달한것같아요.
양배추 부드럽고 아삭아삭합니다
일반 양배추보다 훨씬 달달했어요. 만족해요.
진짜 달달하고 맛있어요 굿굿
작아요 작습니다
그치만 싱싱해요..
다양하게 쓰임이 좋아요 달달해서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