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올해 끝물인것같아 10개 주문했어요
받자마자 살짝 쪄서 먹었는데 수분감 가득 아삭한 식감에 달달하니 정말 맛있고 상태도 매우 좋아요. 들어가기전 또 사서 나눠먹어야겠네요. 제돈주고 사먹어도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할것 같아요.
옥수수 진짜 너무너무 실하고 신선합니다!! 후기에 작다, 알이 부실하다는 말이 있어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저는 완전 만족합니다~ 제주초당 한창 나올때 제주에 있으면서 여러차례 사먹었던 것 보다 훨씬 크고 알이 차요. 만족합니다~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박스에 왔어요 옥수수 싱싱하니 굿
알이 꽉 차 있고 단맛이 너무 맛있네요.
알이 좋네요 맛도 달콤하니 좋습니다 만족해요~~
크기도 크고 알갱이도 실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아직 하나만 까봤지만 알이 꽉차고 맛나요
싱싱하니넘맛있어요~아침부터맛난초당옥수수먹고넘행복합니다
한 개 1500원꼴이라 가격이 참 좋아서 샀는데 역시나 가격만큼이네요. 프리미엄은 아니구요 크기가 너무 작아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몇개는 에프에 구워먹고 나머지는 냉동실로 고고!!
초당옥수수를 좋아해서 주로 제주도에서 주문하는데 수확시기가 워낙 짧아 이미 끝났다고 하여, 아쉬운 마음에 오아시스 해남에서 주문해봤습니다. 맛: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초당옥수수는 물이 많아 포만감이 뛰어나서 다이어트식으로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ㅎ 받자마자 껍질을 정리해서 바로 생으로 먹었는데 자연스러운 단맛에 즙이 뚝뚝 떨어지는 것이 정말 쪽쪽 빨아 먹었네요 ㅎ 크기: 이만하면 절대 작은 것은 아닙니다. 초당옥수수는 일반 옥수수와 달라서 엄청 크고 길쭉한 것을 기대하면 안됩니다. 생으로 먹는 것이어서 과일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제주도에서 먹던 것과 비슷한 크기에요. 신선도: 초당옥수수는 물이 많아 끝부분이 금방 마른다고 하더라고요. 끝이 마른 상태가 한 두개 있던데 몇 알 마른정도로 그 범위가 넓지 않고 이만하면 수확 후 바로 보내주신 것 같아, 배송도 훌륭합니다. 가격: 제주도에서 주문했던 것은 10개에 2만8천원이었는데, 여긴 비슷한 품질에 1만원이 더 저렴해요! 속는 셈치고 주문해 본 건데, 정말 만족스러워서 내년에는 오아시스로 바로 검색해서 들어와야겠어요!!! 후기에 크기가 작다거나, 끝이 말랐다거나 하는 후기들이 보여서 정말 속는 셈치고 주문했다가, 뛰어난 품질과 맛에 놀라서 본의아니게 후기를 자세히 썼네요 ㅎ 이곳 사장님과 아무 관계 아니고 금전적 이익 없는, 정말 순수한 소비자 중 한 명으로 작성했습니다. 참고로 보관방법: 사나흘은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생으로 드시면 정말 맛있고 사나흘이 지나가면 쪄서 냉동 보관했다가 꺼내놓고 드시면 맛있어요. 다만, 찔 때 물이 닿으면 단물이 빠져서 밍밍해지니, 물이 닿지 않게 찜기로 쪄야 하더라고요. 전 초당옥수수에 진심이라 ㅋㅋ 사장님, 이렇게 좋은 우리 농산물 재배하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박나세요!!!
특품이라 하긴엔 얄쌍하고 쭉정이도 있어요. 그냥 특품 낱개로 사는게 너 낫지 싶어요.
초당 옥수수 맛있어요 10개 다 쪄서. 다섯 개는 바로 먹고 5개는 냉동실에 넣어놨어요
이건 특품이 아닌데요…ㅎ 맛은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나보이는데 사이즈가 작아요
마트에서 품절이길래 오아시스에서 사봤어요
특품이라 기대했는데 맛은 정말 맛있는데 크기가 너무 작아요... 2개 빼고는 한뼘이 안되는 사이즈네요.
보기엔 사이즈도 괜찮고 깨끗해서 손질 편했어요 먹기 전인데 기대되네요
초당옥수수 10개 다 싱싱하고 마른것 하나없이 알이 꽉 차 너무 좋아요!!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정말 성공적입니다!! 박스 열었을때부터 깨끗하고 싱싱함이 느껴졌어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잘해주셔서 좋습니다. 그리고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지난 번 주문은 5개 묶음인데 10개 들이라 좋네요
끝까지 영글지 않은거는 그렇다쳐도 옥수수가 대체로 굵기가 가늘고 크기가 작네요 ..
여름에 초당옥수수 넣은 밥을 자주해먹어요. 아이들이 무척 좋아합니다
한번밖에 못먹은게 아쉽네요 ㅠㅠ
끝물이라는 말이 있어 고민했었는데 맛있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아주좋아요
저희집은 초당 옥수수만 먹는데요 올 여름 오아시스 덕분에 초당 옥수수 너무 잘 먹었어요 쪄서 냉동실에 채워놓으니 든든하네요 손질하기 좀 귀찮지만 쪄서 얼려놓고 먹고 싶을때 전자렌지에 데워 먹으면 여름 간식으로 딱좋아요 알도 잘 영글어서 썩은거 하니없이 잘 왔고 다른 초당옥수수 보다 해남프리미엄이 달더라고요 그래서 세박스나 시켜먹었답니다ㅎㅎ 옥수수 겉껍질2~3겹 정도 남겨놓고 찜기에 강불로 10분찌고 3분정도 중불로 찐후 불끄고 5분 뜸들이기 하면 끝!!! 좀 귀찮지만 요렇게 쪄서 먹고 있어요 레시피도 각기각색이지만 정성들여서 찌면 더 맛있을거 같아서요ㅎㅎ 올여름 엄청 더운데 건강한 여름 간식으로 오아시스 초당 옥수수로 건강한 여름 나세요~
아이가 좋아하여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기대 보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옥수수가 상태는 조은데 단맛이 덜해요 ㅠㅠ 이번에 초당은 다 달지가 않네요
신선해서 늘 구매 합니다~ 좋아요
썩은 것도 없고 싱싱했어요. 근데 단맛은 좀 덜하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올해 끝물인것같아 10개 주문했어요
받자마자 살짝 쪄서 먹었는데
수분감 가득 아삭한 식감에 달달하니 정말 맛있고 상태도 매우 좋아요.
들어가기전 또 사서 나눠먹어야겠네요.
제돈주고 사먹어도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할것 같아요.
옥수수 진짜 너무너무 실하고 신선합니다!!
후기에 작다, 알이 부실하다는 말이 있어 고민하다가 주문했는데 저는 완전 만족합니다~ 제주초당 한창 나올때 제주에 있으면서 여러차례 사먹었던 것 보다 훨씬 크고 알이 차요. 만족합니다~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박스에 왔어요 옥수수 싱싱하니 굿
알이 꽉 차 있고 단맛이 너무 맛있네요.
알이 좋네요 맛도 달콤하니 좋습니다 만족해요~~
크기도 크고 알갱이도 실해요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늘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주문 예정입니다.
아직 하나만 까봤지만 알이 꽉차고 맛나요
싱싱하니넘맛있어요~아침부터맛난초당옥수수먹고넘행복합니다
한 개 1500원꼴이라 가격이 참 좋아서 샀는데 역시나 가격만큼이네요. 프리미엄은 아니구요 크기가 너무 작아요.
아삭아삭 맛있어요. 몇개는 에프에 구워먹고 나머지는 냉동실로 고고!!
초당옥수수를 좋아해서 주로 제주도에서 주문하는데 수확시기가 워낙 짧아 이미 끝났다고 하여, 아쉬운 마음에 오아시스 해남에서 주문해봤습니다.
맛: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초당옥수수는 물이 많아 포만감이 뛰어나서 다이어트식으로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ㅎ 받자마자 껍질을 정리해서 바로 생으로 먹었는데 자연스러운 단맛에 즙이 뚝뚝 떨어지는 것이 정말 쪽쪽 빨아 먹었네요 ㅎ
크기: 이만하면 절대 작은 것은 아닙니다. 초당옥수수는 일반 옥수수와 달라서 엄청 크고 길쭉한 것을 기대하면 안됩니다. 생으로 먹는 것이어서 과일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제주도에서 먹던 것과 비슷한 크기에요.
신선도: 초당옥수수는 물이 많아 끝부분이 금방 마른다고 하더라고요. 끝이 마른 상태가 한 두개 있던데 몇 알 마른정도로 그 범위가 넓지 않고 이만하면 수확 후 바로 보내주신 것 같아, 배송도 훌륭합니다.
가격: 제주도에서 주문했던 것은 10개에 2만8천원이었는데, 여긴 비슷한 품질에 1만원이 더 저렴해요! 속는 셈치고 주문해 본 건데, 정말 만족스러워서 내년에는 오아시스로 바로 검색해서 들어와야겠어요!!!
후기에 크기가 작다거나, 끝이 말랐다거나 하는 후기들이 보여서 정말 속는 셈치고 주문했다가, 뛰어난 품질과 맛에 놀라서 본의아니게 후기를 자세히 썼네요 ㅎ 이곳 사장님과 아무 관계 아니고 금전적 이익 없는, 정말 순수한 소비자 중 한 명으로 작성했습니다.
참고로
보관방법: 사나흘은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생으로 드시면 정말 맛있고 사나흘이 지나가면 쪄서 냉동 보관했다가 꺼내놓고 드시면 맛있어요. 다만, 찔 때 물이 닿으면 단물이 빠져서 밍밍해지니, 물이 닿지 않게 찜기로 쪄야 하더라고요. 전 초당옥수수에 진심이라 ㅋㅋ
사장님, 이렇게 좋은 우리 농산물 재배하시느라 수고 많으셨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박나세요!!!
특품이라 하긴엔 얄쌍하고 쭉정이도 있어요.
그냥 특품 낱개로 사는게 너 낫지 싶어요.
배송신속하고 물품도만족합니다
초당 옥수수 맛있어요
10개 다 쪄서. 다섯 개는 바로 먹고 5개는 냉동실에 넣어놨어요
이건 특품이 아닌데요…ㅎ 맛은 아직 먹기전이지만 맛나보이는데 사이즈가 작아요
마트에서 품절이길래 오아시스에서 사봤어요
특품이라 기대했는데 맛은 정말 맛있는데 크기가 너무 작아요... 2개 빼고는 한뼘이 안되는 사이즈네요.
보기엔 사이즈도 괜찮고 깨끗해서 손질 편했어요
먹기 전인데 기대되네요
초당옥수수 10개 다 싱싱하고 마른것 하나없이 알이 꽉 차 너무 좋아요!!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정말 성공적입니다!! 박스 열었을때부터 깨끗하고 싱싱함이 느껴졌어요!!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잘해주셔서 좋습니다. 그리고 저렴하게 잘 구매하였습니다.
지난 번 주문은 5개 묶음인데 10개 들이라 좋네요
끝까지 영글지 않은거는 그렇다쳐도
옥수수가 대체로 굵기가 가늘고 크기가 작네요 ..
여름에 초당옥수수 넣은 밥을 자주해먹어요. 아이들이 무척 좋아합니다
한번밖에 못먹은게 아쉽네요 ㅠㅠ
끝물이라는 말이 있어 고민했었는데 맛있었어요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아주좋아요
저희집은 초당 옥수수만 먹는데요
올 여름 오아시스 덕분에 초당 옥수수 너무 잘 먹었어요
쪄서 냉동실에 채워놓으니 든든하네요
손질하기 좀 귀찮지만 쪄서 얼려놓고 먹고 싶을때 전자렌지에
데워 먹으면 여름 간식으로 딱좋아요
알도 잘 영글어서 썩은거 하니없이 잘 왔고
다른 초당옥수수 보다 해남프리미엄이 달더라고요
그래서 세박스나 시켜먹었답니다ㅎㅎ
옥수수 겉껍질2~3겹 정도 남겨놓고
찜기에 강불로 10분찌고
3분정도 중불로 찐후
불끄고 5분 뜸들이기 하면 끝!!!
좀 귀찮지만 요렇게 쪄서 먹고 있어요
레시피도 각기각색이지만
정성들여서 찌면 더 맛있을거 같아서요ㅎㅎ
올여름 엄청 더운데 건강한 여름 간식으로
오아시스 초당 옥수수로 건강한 여름 나세요~
아이가 좋아하여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기대 보다 싱싱하고 맛있어요..
옥수수가 상태는 조은데 단맛이 덜해요 ㅠㅠ 이번에 초당은 다 달지가 않네요
신선해서 늘 구매 합니다~ 좋아요
썩은 것도 없고 싱싱했어요. 근데 단맛은 좀 덜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