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즈닝해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웠더니 맛있습니다
냄새도 없고 신선해서 좋아요. ~.
안심은 부드러워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거 같아요ㅎ 닭곰탕,안심카츠, 닭구이 등 해먹었어요 고기도 신선했지만 저는 미림,우유,소금,후추에 재운 후 요리해서 잡내가 없었어요
닭안심살 가성비 좋네요&& 추천드려요
안심살이 좀작긴한데 텐더해서 먹었더니 맛은괜찮아요
무항생제 닭안심 잘 받았습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대용량을 구매했는데 소비기한이 이틀 남은게 와서 좀 아쉬웠어요. 닭은 금방 상해서 먹을만큼만 빼고 나머지는 양념해서 얼렸어요 이렇게 대용량으로 파는건 최소 4일 이상 남은걸 판매하 면 좋겠습니다 닭은 가슴살보다 부드러워요
닭가슴살보다 좀 더 부드럽고 더 맛있어요 안심이라 그런건지ㅎㅎ 무항생제라 애들 밥반찬으로 구워주거나 카레하거나 활용도 높아요
닭가슴살 대신 먹기 좋아요! 크기 작아서 굽기도 편하구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대용량이라서 좋아요! 여러가지 요리해서 먹었어요
치킨까스 대량 생산용으로 샀어요.
닭안심이라 부드러워서 먹기 좋아요. 간장파스타 해먹었어요:
양이 많네요 닭고기도 안심이 이렇게 부드러운지 몰랐네요
딝가슴살만 먹다가 안심도 사봤어요 소포장하기엔 닭가슴살이 낫네요~~
무항생제 닭안심을 대용량으로 살 수 있어서 편해요
구비했다 여러 요리에 사용하려 해요. 와관상 좋아보여요
밑간해서 먹어도 되고 카레에 넣어도 되고 떡꾹끓일때도 넣요
닭 안심으로 삼계탕 간편하게 먹었어요
닭안심으로 카레를 만들었습니다. 역대 최고 맛있습니다. 재구매할 생각 있습니다.
늘 먹던 안심이 없어서 이걸로 사서 소분해 놨어요. 하나씩 미리 꺼내 구이도 하고 볶음도 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마니커는 처음인듯해요. 장조리하려고 구매.
확실히 닭가슴살 보다는 부드러워요 F에 돌려 먹으니 맛있네요. 소금 후추간만 해도 먹을만 합니다.
가슴살 구매한다고 했는데 온거보구 깜짝놀랐네요 자잘해서 ㅎ 구매내역보니 안심살이었어요 샐러드에 넣어 먹을거라 상관없고 오히려 좋네요 아주 부드럽습니다
좋아요 이걸로 이유식 만들고있습니다
잡내 없고 신선해서 괜찮았어요~이번에 받은건 여태까지와 다른 포장 이었는데 안씹히는 힘줄 같은게 모두 붙어 있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시즈닝해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웠더니 맛있습니다
냄새도 없고 신선해서 좋아요. ~.
안심은 부드러워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은거 같아요ㅎ
닭곰탕,안심카츠, 닭구이 등 해먹었어요
고기도 신선했지만 저는 미림,우유,소금,후추에 재운 후 요리해서 잡내가 없었어요
닭안심살 가성비 좋네요&& 추천드려요
안심살이 좀작긴한데 텐더해서 먹었더니 맛은괜찮아요
무항생제 닭안심 잘 받았습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대용량을 구매했는데 소비기한이 이틀 남은게 와서 좀 아쉬웠어요. 닭은 금방 상해서 먹을만큼만 빼고 나머지는 양념해서 얼렸어요
이렇게 대용량으로 파는건 최소 4일 이상 남은걸 판매하
면 좋겠습니다
닭은 가슴살보다 부드러워요
닭가슴살보다 좀 더 부드럽고 더 맛있어요 안심이라 그런건지ㅎㅎ 무항생제라 애들 밥반찬으로 구워주거나 카레하거나 활용도 높아요
닭가슴살 대신 먹기 좋아요!
크기 작아서 굽기도 편하구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합니다.
대용량이라서 좋아요! 여러가지 요리해서 먹었어요
치킨까스 대량 생산용으로 샀어요.
닭안심이라 부드러워서 먹기 좋아요.
간장파스타 해먹었어요:
양이 많네요 닭고기도 안심이 이렇게 부드러운지 몰랐네요
딝가슴살만 먹다가 안심도 사봤어요 소포장하기엔 닭가슴살이 낫네요~~
무항생제 닭안심을 대용량으로 살 수 있어서 편해요
구비했다 여러 요리에 사용하려 해요.
와관상 좋아보여요
밑간해서 먹어도 되고 카레에 넣어도 되고 떡꾹끓일때도 넣요
닭 안심으로 삼계탕 간편하게 먹었어요
닭안심으로 카레를 만들었습니다. 역대 최고 맛있습니다. 재구매할 생각 있습니다.
늘 먹던 안심이 없어서 이걸로 사서 소분해 놨어요.
하나씩 미리 꺼내 구이도 하고 볶음도 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마니커는 처음인듯해요. 장조리하려고 구매.
확실히 닭가슴살 보다는 부드러워요 F에 돌려 먹으니 맛있네요. 소금 후추간만 해도 먹을만 합니다.
가슴살 구매한다고 했는데 온거보구 깜짝놀랐네요
자잘해서 ㅎ
구매내역보니 안심살이었어요
샐러드에 넣어 먹을거라 상관없고
오히려 좋네요
아주 부드럽습니다
좋아요 이걸로 이유식 만들고있습니다
잡내 없고 신선해서 괜찮았어요~이번에 받은건 여태까지와 다른 포장 이었는데 안씹히는 힘줄 같은게 모두 붙어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