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고기와 함께 구워 먹는 용도로 아이에게 보내줬어요~ 깨끗하고 소분된 규격에 품질까지 좋아서 믿고 주문합니다.
별점5
jeh*****2026.06.19
무농약이라서 믿고 샀어요 줄기가 크고 두꺼운 것만 왔네요. 왔네
별점5
rnl*********2026.06.18
아스파라거스가 크고 두꺼운데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고기 구워 먹을 때나 연어스테이크 해 먹을 때마다 조금씩 꺼내다가 먹었더니 금방 다 먹었어요. 밑둥 잘린 부분에 물 묻힌 키친 타올 깔고 비닐팩에 넣어서 세워 두면 좀 더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으니 해보시길~~
별점5
lee********2026.06.18
요즘 아스파라거스 구워 먹기 좋아하는 신랑 많이 먹이고 있어요.
별점5
sco******2026.06.18
고기 구워 먹을 때 같이 구워 먹으면 달고 맛있어요
샐러드 로도 먹기 좋아요
별점5
eul*****2026.06.16
아스파라거스 두툼하고 올리브유에 살짝 구워 먹으니 아삭하고 맛있어요~
별점5
458*****2026.06.15
두툼해서 시간 오래걸릴거 같은데 고기랑 같이 넣고 구움 딱이에요. 4등분해서 잘 먹었어요. 아이도 잘먹네요
별점5
wk8***2026.06.14
굵기가 얇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래쪽은 핕러로 살짝 벗겨서 구워먹었어요.
별점5
ull*****2026.06.14
구워서 샐러드에 넣어먹거나
파스타해먹으면 꿀맛
별점5
ioo*****2026.06.14
아기 이유식 용으로 구매했어요. 2봉지 샀는데 하나는 얇고 하나는 두껍고 크기가 달랐어요.
별점5
221*******2026.06.13
신선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있습니다
별점5
whd*****2026.06.11
고기랑 같이 구워 먹었어요 좋아요
별점1
doo*****2026.06.10
캠핑가면서 구워먹으려고 주문했었는데
포장 뜯자마자 냄새가 영 이상했어요.
상한 음식물 쓰레기같은 냄새가
아스파라거스 사면서 한번도 느껴본적없는 냄새였어요.
막 무르거나 상하진않은것 같아서 반품요청은 안했는데
냄새가 왜 그랬는진 아직두 미스테리네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잘받았습니다
너무 얇지도 통통하지도 않은 적당한 굵기에 아스파라거스에요
이유식만들여 먹였어요!잘 먹네요 부드럽고
오아시스 고기와 함께 구워 먹는 용도로 아이에게 보내줬어요~ 깨끗하고 소분된 규격에 품질까지 좋아서 믿고 주문합니다.
무농약이라서 믿고 샀어요 줄기가 크고 두꺼운 것만 왔네요. 왔네
아스파라거스가 크고 두꺼운데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고기 구워 먹을 때나 연어스테이크 해 먹을 때마다 조금씩 꺼내다가 먹었더니 금방 다 먹었어요. 밑둥 잘린 부분에 물 묻힌 키친 타올 깔고 비닐팩에 넣어서 세워 두면 좀 더 오래 두고 먹을 수 있으니 해보시길~~
요즘 아스파라거스 구워 먹기 좋아하는 신랑 많이 먹이고 있어요.
고기 구워 먹을 때 같이 구워 먹으면 달고 맛있어요
샐러드 로도 먹기 좋아요
아스파라거스 두툼하고 올리브유에 살짝 구워 먹으니 아삭하고 맛있어요~
두툼해서 시간 오래걸릴거 같은데 고기랑 같이 넣고 구움 딱이에요. 4등분해서 잘 먹었어요. 아이도 잘먹네요
굵기가 얇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래쪽은 핕러로 살짝 벗겨서 구워먹었어요.
구워서 샐러드에 넣어먹거나
파스타해먹으면 꿀맛
아기 이유식 용으로 구매했어요. 2봉지 샀는데 하나는 얇고 하나는 두껍고 크기가 달랐어요.
신선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있습니다
고기랑 같이 구워 먹었어요 좋아요
캠핑가면서 구워먹으려고 주문했었는데
포장 뜯자마자 냄새가 영 이상했어요.
상한 음식물 쓰레기같은 냄새가
아스파라거스 사면서 한번도 느껴본적없는 냄새였어요.
막 무르거나 상하진않은것 같아서 반품요청은 안했는데
냄새가 왜 그랬는진 아직두 미스테리네요
양은 적지만 단단하고 싱싱하네요.믿고먹어요
자주 사먹는 식재료에요 오아시스 항상 사랑해용 ㅎㅎ 자주이용합니다
아기 이유식으로 잘 사용했어요 두툼하고 싱싱해요
아스파라거스 줄기가 너무 굵었어요..
요즘 계속 구매하고 있어요 살짝 쪄서 먹어요
굵기가 적당해서 손질하기가 좋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