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re****** 2026.06.20

지난번 품절이라 겨우샀어요..맛있아요 들깨가루넣어사먹으면 사먹을필요가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n**** 2026.06.11

들깨 수제비에 넣었는데 알이 크고 쫀득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ro****** 2026.06.11

감자를 갈아넣었네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18**** 2026.06.10

국내산 감자 옹심이 믿고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l******* 2026.06.06

빠른배송 좋은제품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47**** 2026.06.06

오아시스마켓 물만두랑 같이 주말아침으로
잘 먹었어요
쫀득쫀둑 물만두랑 잘어울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p***** 2026.06.06

감자 옹심이 아직 먹기전인데 양 많네요 예전보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5******* 2026.06.05

적당히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3인분정도 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64***** 2026.06.03

처음 구매했는데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9******* 2026.06.03

감자옹심이가 푹 끓였는데 딱딱하고 아싑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6***** 2026.06.03

쫀득하고 집에서 만든거랑 비슷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hhs**** 2026.06.01

냉동제품이라 오늘에서 요리를 했는데 상해있네요ㅠㅠ
끓였더니 쉰맛이 나서 당황했어요
이런일이 별로 없는데..환불도 방법을 모르겠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ee***** 2026.05.31

먹어보고 싶었는데 항상 품절이라 구매를 못했는데… 드뎌먹어보게 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6***** 2026.05.31

아직 안먹었어요 추운날 한번 끓여먹으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az***** 2026.05.30

칼국수에 넣어먹으려고 구매합니다. 아직 맛은 못봤는데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ca******* 2026.05.30

요즘 햇감자가 나오니 썰어서 멸치, 다시마 육수 내서 옹심이 해먹었어요. 애호박 썰어서 넣어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강원도에서 먹는 것만큼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n*** 2026.05.30

아이가 정말좋아해요
간단하게 한끼해결하기좋앙ㆍ느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ut******* 2026.05.30

감자옹심이 해먹으려고 샀습니다 근데 더워..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h*** 2026.05.29

감자옹심이 좋아하는데 오아시스에서 살 수 있어 넘 좋네요~맛도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l***** 2026.05.29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옹심이 맛나게 먹을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67***** 2026.05.27

후기가 좋아서 감자좋아하는 딸 주려고 구입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