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심으로 죽 끓이니 퍽퍽하지 않고 좋네요.
치킨까스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고 먹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늘 구매해서 먹는 재재재구매템 1키로 사면 성인 둘이서 2.5끼는 정도 먹어요
식단하기 좋아요. 대용량이라 더 좋네요.
신선하고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 이용합니다
근육키우는 아들 삶아주려고 샀어요
무항생제 대용량이라 넘 좋아요. 재구매 중
잡내도 없고 부드러워서 재구매해요. 단백질 보충으로 딱 좋아요!
닭가슴살은 퍽퍽해서. 안심으로 닭죽 끓이려. 주문했 습니다
믿고사는 오아시스 잘먹을게요 ㅎㅎ
다이어트 식단용으로 구입합니다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이 많아서 좋아요 추천합니다
크기도 적당히 작아서 먹기 좋아요. 양도 많고 3분 삶았더니 너무 부드럽네요. 단백질로 최고 입니다.
자주구입하는 상품입니다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먹거리 안심하고 구입합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언제나 오아시스 배송은 최고입니다. 냉장냉동 한여름에도 문제없이 잘 도착해요
무항생제 닭안심살 잘삿어요
닭가슴살에 이어 이번엔 안심살로 구매해봤는데, 역시 훨씬 부드럽고 잘 넘어가긴 하네요. 단백질 식단으로 아주 제격입니다.
너무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하고 싶어요~
닭안심살 부드럽고 맛있어요~~~
닭안심 부드러워요 대용량이라 이것저것 활용하기 좋습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안심살 대용량으로 잘 산거 같아요
대용량으로 닭곰탕 끓였는데 오래 끓이니 좀 퍽퍽해지긴 하네요. 역시 살짝 구워야 맛난듯요
대용량이라 넉넉히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아기 이유식한다고 샀어용! 소분해두고 사용합니닷
소분해서 냉동실에 쟁여놓으니 든든해요
아주 신선하게 잘 왔어요. 저렴하게 구매 한 것 같아 좋아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부드렵고 대용량이라서 반찬만들기 용이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많고 무항생제라 믿고먹어요
아이 주려고 큐브로 만들어 먹기 좋아요
냉면에 초계로 먹으려고 한꺼번에 삶아두려구요 냉장이라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안심으로 죽 끓이니 퍽퍽하지 않고 좋네요.
치킨까스 만들어서 냉동실에 넣고 먹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늘 구매해서 먹는 재재재구매템
1키로 사면 성인 둘이서 2.5끼는 정도 먹어요
식단하기 좋아요. 대용량이라 더 좋네요.
신선하고 가성비도 좋아서 자주 이용합니다
근육키우는 아들 삶아주려고 샀어요
무항생제 대용량이라 넘 좋아요.
재구매 중
잡내도 없고 부드러워서 재구매해요. 단백질 보충으로 딱 좋아요!
닭가슴살은 퍽퍽해서. 안심으로 닭죽 끓이려. 주문했 습니다
믿고사는 오아시스 잘먹을게요 ㅎㅎ
다이어트 식단용으로 구입합니다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이 많아서 좋아요 추천합니다
크기도 적당히 작아서 먹기 좋아요. 양도 많고 3분 삶았더니 너무 부드럽네요. 단백질로 최고 입니다.
자주구입하는 상품입니다 만족합니다
오아시스 먹거리 안심하고 구입합니다 재구매 예정입니다
언제나 오아시스 배송은 최고입니다. 냉장냉동 한여름에도 문제없이 잘 도착해요
무항생제 닭안심살 잘삿어요
닭가슴살에 이어 이번엔 안심살로 구매해봤는데, 역시 훨씬 부드럽고 잘 넘어가긴 하네요. 단백질 식단으로 아주 제격입니다.
너무 좋아요! 다음에 또 구매하고 싶어요~
닭안심살 부드럽고 맛있어요~~~
닭안심 부드러워요 대용량이라 이것저것 활용하기
좋습니다
오아시스 믿고 구매해요 안심살 대용량으로 잘 산거 같아요
대용량으로 닭곰탕 끓였는데 오래 끓이니 좀 퍽퍽해지긴 하네요. 역시 살짝 구워야 맛난듯요
대용량이라 넉넉히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아기 이유식한다고 샀어용! 소분해두고 사용합니닷
소분해서 냉동실에 쟁여놓으니 든든해요
아주 신선하게 잘 왔어요. 저렴하게 구매 한 것 같아 좋아요.
아기주려고 샀는데 신선해요 ㅋ
부드렵고 대용량이라서 반찬만들기 용이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많고 무항생제라 믿고먹어요
아이 주려고 큐브로 만들어 먹기 좋아요
냉면에 초계로 먹으려고 한꺼번에 삶아두려구요 냉장이라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