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배추가 싱싱하고 좋아요. 속이 안좋아 쪄서 먹어요.
자주먹어요. 신선해요 믿고 사요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오아시스 유기농 무농약 제품 좋아요~
야채는 오아시스가 제일 만족스러워요 여름엔 쌈이 좋은데 양배추가 활용도가 높아 구매햇어요 만족합니다
양배추가 오래된듯한게 왔어요
양이 제법 크네요. 맛도 있겠죠.
양배추 큼직하고 좋네요 양배추는 오아시스에서 사요
오아시스 늘 믿고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무농약양배추 싱싱하고 ,좋네요~~위에좋은양배추~~맛있어요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양배추 큰거사면 남아서 보리는데 작운거 사니 젛으네요
무농약 양배추 신선하고 깨끗해 보여요.
양배추가 파랗지않고 뽀얗네요 크기는 적당해요
무농약 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양배추 싱싱하고 맛있어요. 근데 이번 양배추는 속이 엉성했어요. 여러 용도로 맛있게 먹을수 있어 좋아요.
무농약 이라고 구입했어요. 요리 할 때 양 배추 해서 먹으면 달달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양배추 신선하고 좋아요~~~
잘먹고있어요~자주주문해요~~
저렴하게 잘샀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이번 양배추는 최악이에요.. 폐기직전처럼 누렇게 뜬 양배추 싱싱함이라곤 찾아볼수없고 양배추 특유의 맛도 상실함. 매우 실망임.
크기도 엄청 크고 무농약이라 믿고 먹습니다 활용할요리가 많네요
무농약 양배추라 안심하고 먹기 좋아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겠네요
적당한 크기의 양배추라 구입했어요! 거의 샐러드로 먹고 가끔 쪄서도 먹는데 건강에도 좋고 맛있어서 자주 구입하게 되네요 :)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어요~오아시스 제품 다 좋아요!
믿고 먹는.오아시스 입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먹어요. 크기는 보통이에요
크기도 크고 신선해서 좋아요. 벌써 많이 먹었어요
무농약이라 보기엔 맛없어보임 ㅋ 건강을위해
위에 좋다고 가끔 먹고 있습니다 ~
무농약 양배추라고해서 믿고 구매하였습니다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습니다
요즘은 양배추가 노란색에 가깝네요. 달큰합니다. 찜기에 쪄서 잘 먹고 있습니다.
싸이즈가 귀여워요 작지만 알차보이네요
양배추가 단단하고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양배추 자주 먹으려고 하고있어요
양배추가 살짝 덜 신선해요.. 잎이 약간 시든느낌..
유기농이라 그런지 노란색 양배추예요. 연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양배추가 싱싱하고 좋아요. 속이 안좋아 쪄서 먹어요.
자주먹어요.
신선해요 믿고 사요
자주먹어요.
신선해요 믿고 사요
배송 빠르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오아시스 유기농 무농약 제품 좋아요~
야채는 오아시스가 제일 만족스러워요 여름엔 쌈이
좋은데 양배추가 활용도가 높아 구매햇어요 만족합니다
양배추가 오래된듯한게 왔어요
양이 제법 크네요. 맛도 있겠죠.
양배추 큼직하고 좋네요 양배추는 오아시스에서 사요
오아시스 늘 믿고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무농약양배추 싱싱하고 ,좋네요~~위에좋은양배추~~맛있어요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양배추 큰거사면 남아서 보리는데 작운거 사니 젛으네요
무농약 양배추 신선하고 깨끗해 보여요.
양배추가 파랗지않고 뽀얗네요
크기는 적당해요
무농약 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양배추 싱싱하고 맛있어요. 근데 이번 양배추는 속이 엉성했어요. 여러 용도로 맛있게 먹을수 있어 좋아요.
무농약 이라고 구입했어요. 요리 할 때 양 배추 해서 먹으면 달달하고 아삭아삭 맛있어요.
양배추 신선하고 좋아요~~~
잘먹고있어요~자주주문해요~~
저렴하게 잘샀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이번 양배추는 최악이에요.. 폐기직전처럼 누렇게 뜬 양배추 싱싱함이라곤 찾아볼수없고 양배추 특유의 맛도 상실함. 매우 실망임.
크기도 엄청 크고 무농약이라 믿고 먹습니다 활용할요리가 많네요
무농약 양배추라 안심하고 먹기 좋아요
무농약이라 안심하고 먹겠네요
적당한 크기의 양배추라 구입했어요!
거의 샐러드로 먹고 가끔 쪄서도 먹는데 건강에도 좋고 맛있어서 자주 구입하게 되네요 :)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어요~오아시스 제품 다 좋아요!
믿고 먹는.오아시스 입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먹어요. 크기는 보통이에요
크기도 크고 신선해서 좋아요. 벌써 많이 먹었어요
무농약이라 보기엔 맛없어보임 ㅋ 건강을위해
위에 좋다고 가끔 먹고 있습니다 ~
무농약 양배추라고해서 믿고 구매하였습니다 신선하게 잘 배송되었습니다
요즘은 양배추가 노란색에 가깝네요. 달큰합니다. 찜기에 쪄서 잘 먹고 있습니다.
싸이즈가 귀여워요
작지만 알차보이네요
양배추가 단단하고 좋아요. 맛있을 것 같아요.
양배추 자주 먹으려고 하고있어요
양배추가 살짝 덜 신선해요.. 잎이 약간 시든느낌..
유기농이라 그런지 노란색 양배추예요. 연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