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한이 이틀밖에 안남은 제품을 받아서인지 식빵이 많이 말라있고 퍽퍽하고 그냥 그래요
식빵을 아무생각없이 구매했네요 다음엔 전문점어서 사야겠어요 가격에 마음이 끌려서 선택했는데 갓나온빵까지는 바라지않았지만 기대한맛은 아니었어요 이건 제취향이고 빵만먹을때이고 요리하는분들에 따라 맛우 달라진다고 봅니다.
날짜가 짧아서 특가인가봐요 그래도 잘 먹을게요
너우맛있어요 ㅎㅎ 네 ㅎㅎ 오늘 미장 여행통장
모처럼 후렌치 토스트 해보려구요.
6월20일 새벽 배송을 받았는데 상품유통기간이 21일까지이더군요 빵이 촉촉하기보다는 오래돼서뻑뻑한 느낌이였습니다 좀 아쉽네요 ;ㅠㅠ
오아시스하면 신선.유통기한 김.좋아요
맨날 같은 식빵만 사다 이걸로 사봤는데 괜찮았어요
아즈 평범한 식빵입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어요!
푸석푸석한식감이에요. 기존에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느낌의 식빵만 먹다 이걸 먹으니 푸석 거려 별로에요 계란물에 빵 적셔 구워먹어야겠어요~
득갸에 저렴하게 샀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ㅛ
제과점 빵보다는 폭신폭신하지는 않지만 먹을만해요
세일해서 샀어요. 맛있을거같아요
맛있을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오 반값할인 좋네요 말랑한 샌드위치 먹으려구요
항상 잘 먹고 있어여 감사합니다
모처럼 하얀 우유식빵! ᆢ 폭신폭신 맛있어요
저렴하게 사서 좋아요! 샌드위치 만들어먹으면 좋아요
세일로 저렴히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빵이 부드러워요 아이간식용으로 좋아요
가격이 저렴한데 토스트로 먹으니 부드럽고 맛도있어요^^ 2개 구매할걸그랬어요 ㅎㅎ
믿고구매하는 식품입니다 부르러워서 좋고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만큼 조금 뻣뻣해요
딸기쨈을 발라서 우유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식빵을 좋아하는데 부드러워서 넘 맛있어요
할인해서 좋은 가격에 샀어요. 딸기잼에 발라먹으니 맛있어요
할인들어가서 샀어요 빵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샌드위치 싸기도 좋구요 곡물빵보단 덜건강하지만 샌드위치용으로 조아요
특가로 우유식빵 주문했어요 그간 주문했던 잡곡식빵과 우유식빵이 점점크기가 줄어들어서ㅠ 이번에는 이 식빵으로 주문해봅니다
가성비 대비 착한 빵 맛있어요
반값 할인으로 싸게 샀어요. 이런 특가 좋네요^^
저렴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아침에 빵생각날때 먹기 좋아요
유통기한 보통이고 쿠팡보다 저렴해서 구매해요 우유식빵이 부드러워요
식빵 맛 괜찮은 거 같아요. 딸기잼 발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가성비 좋아요. ㅎ홓ㅎㅎㅎㅎㅎ
믿고사는 오아시스입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저렴해서 사봣어요 토스트해서 먹으려구요요새 통밀 잡곡식빵 좋다고하는데 이 제품도 괘안은것같아요^^
토스트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샌드위치용으로 딱 좋아요 자주 사요
가격도 좋고 아침에 간단히 토스트해 먹기 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기한이 이틀밖에 안남은 제품을 받아서인지 식빵이 많이 말라있고 퍽퍽하고 그냥 그래요
식빵을 아무생각없이 구매했네요
다음엔 전문점어서 사야겠어요
가격에 마음이 끌려서 선택했는데 갓나온빵까지는
바라지않았지만 기대한맛은 아니었어요
이건 제취향이고 빵만먹을때이고 요리하는분들에
따라 맛우 달라진다고 봅니다.
날짜가 짧아서 특가인가봐요 그래도 잘 먹을게요
너우맛있어요 ㅎㅎ 네 ㅎㅎ 오늘 미장 여행통장
모처럼 후렌치 토스트 해보려구요.
6월20일 새벽 배송을 받았는데 상품유통기간이 21일까지이더군요 빵이 촉촉하기보다는 오래돼서뻑뻑한 느낌이였습니다 좀 아쉽네요 ;ㅠㅠ
오아시스하면 신선.유통기한 김.좋아요
맨날 같은 식빵만 사다 이걸로 사봤는데 괜찮았어요
아즈 평범한 식빵입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어요!
푸석푸석한식감이에요.
기존에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느낌의 식빵만 먹다 이걸 먹으니 푸석 거려 별로에요
계란물에 빵 적셔 구워먹어야겠어요~
득갸에 저렴하게 샀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ㅛ
제과점 빵보다는 폭신폭신하지는 않지만 먹을만해요
세일해서 샀어요. 맛있을거같아요
맛있을거 같아서 구매했어요
오 반값할인 좋네요 말랑한 샌드위치 먹으려구요
항상 잘 먹고 있어여 감사합니다
모처럼 하얀 우유식빵! ᆢ
폭신폭신 맛있어요
저렴하게 사서 좋아요! 샌드위치 만들어먹으면 좋아요
세일로 저렴히 구매합니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항상 사는거라 또사려구요 기대되네요
빵이 부드러워요 아이간식용으로 좋아요
가격이 저렴한데 토스트로 먹으니 부드럽고 맛도있어요^^
2개 구매할걸그랬어요 ㅎㅎ
믿고구매하는 식품입니다
부르러워서 좋고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만큼 조금 뻣뻣해요
딸기쨈을 발라서 우유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식빵을 좋아하는데 부드러워서 넘 맛있어요
할인해서 좋은 가격에 샀어요. 딸기잼에 발라먹으니 맛있어요
할인들어가서 샀어요 빵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샌드위치 싸기도 좋구요 곡물빵보단 덜건강하지만 샌드위치용으로 조아요
특가로 우유식빵 주문했어요
그간 주문했던 잡곡식빵과 우유식빵이 점점크기가 줄어들어서ㅠ 이번에는 이 식빵으로 주문해봅니다
가성비 대비 착한 빵 맛있어요
반값 할인으로 싸게 샀어요. 이런 특가 좋네요^^
저렴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아침에 빵생각날때 먹기 좋아요
유통기한 보통이고 쿠팡보다 저렴해서 구매해요 우유식빵이 부드러워요
식빵 맛 괜찮은 거 같아요. 딸기잼 발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가성비 좋아요. ㅎ홓ㅎㅎㅎㅎㅎ
믿고사는 오아시스입니다 감사합니다
가격저렴해서 사봣어요 토스트해서 먹으려구요요새 통밀 잡곡식빵 좋다고하는데 이 제품도 괘안은것같아요^^
토스트 해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샌드위치용으로 딱 좋아요 자주 사요
가격도 좋고 아침에 간단히 토스트해 먹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