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쪽. 도톰, 식감이 좋고 오징어가 씹혀여
맛있어서 먹자마자 매장 가서 또 사옴
당분간 이 어묵만 구매할 예정.
별점5
196******2026.06.21
처음 구입해 봅니다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별점5
864*****2026.06.21
오징어가 들어있어서 기존 어묵과는 다른 맛과 식감이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별점5
lid***2026.06.20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별점5
soo*****2026.06.20
성분 안전하고 쫄깃해 맛있어요.
볶음도 맛있고, 떡볶이해 먹으려고 해요,
추천해요
별점5
oha***2026.06.19
완전 강추. 너무 맛있어욯ㅎ
별점5
ssm******2026.06.19
오아시스에서
꼭 구매하는 오징어 어묵 맛있습니다
별점5
471*****2026.06.19
건강한 맛이예요 만족합니다
별점5
jin*****2026.06.19
쫄깃쫄깃 맛있어요
별점5
ros******2026.06.19
오징어어묵 어육함량도 높고 오징어가 들어있어 맛있어요
끓는물에 살짝 데쳐 파기름 내서 당근 볶다가 양파 어묵 넣고 조금 볶다가 한쪽 밀어놓고 마늘 설탕반스푼 미림한스푼 간장두스푼 넣고 보글보글 끓으면 다같이 양념섞어 한번 볶아 불끄고 통깨 참기름 반스푼 넣고 섞어 먹으면 쫄깃하고 맛있어요
오늘은 파프리카만 넣고 볶았어요
별점5
woo***2026.06.18
맛있을거 같어여~ 일반 어묵보다 건강할거 같아여 잘 먹을게영
별점5
nsm***2026.06.18
오아시스 오징어어뮥 오랫만에 구매했네요
탱글탱글 오징어 맛있네요
별점5
s07***2026.06.18
깔끔하게 데쳐서 그냥먹어도맛잇어요
별점5
179****2026.06.17
어묵탕을 끓여봤는데 맛있었어요. 또 사겠습니다.
별점5
cjy******2026.06.17
오징어향이 많이 나서 맛있어요. 쫄깃 하네요.
별점5
uls*******2026.06.17
어묵을 좋아해서 매번 구매해 먹는데
도톰하니 맛있어요~
뽀드득한 식감도 좋습니다^^
별점5
cho*****2026.06.17
1번 시켜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별점5
kat*****2026.06.16
양은 적지만 두툼하고 맛있어요
별점5
ora*****2026.06.15
오징어 맛이 많이 나지는 않지만 어육 함량이 많아서 쫀득하고 맛있어요
별점5
bmw****2026.06.15
처음 시켜 보는데 한번 먹어 볼게요
별점5
tan*****2026.06.15
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하고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짜파게티에 넣어 먹으면 천국
4쪽. 도톰, 식감이 좋고 오징어가 씹혀여
맛있어서 먹자마자 매장 가서 또 사옴
당분간 이 어묵만 구매할 예정.
처음 구입해 봅니다
맛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오징어가 들어있어서 기존 어묵과는 다른 맛과 식감이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잘 이용하고 있어요~~ 신선해요
성분 안전하고 쫄깃해 맛있어요.
볶음도 맛있고, 떡볶이해 먹으려고 해요,
추천해요
완전 강추. 너무 맛있어욯ㅎ
오아시스에서
꼭 구매하는 오징어 어묵 맛있습니다
건강한 맛이예요 만족합니다
쫄깃쫄깃 맛있어요
오징어어묵 어육함량도 높고 오징어가 들어있어 맛있어요
끓는물에 살짝 데쳐 파기름 내서 당근 볶다가 양파 어묵 넣고 조금 볶다가 한쪽 밀어놓고 마늘 설탕반스푼 미림한스푼 간장두스푼 넣고 보글보글 끓으면 다같이 양념섞어 한번 볶아 불끄고 통깨 참기름 반스푼 넣고 섞어 먹으면 쫄깃하고 맛있어요
오늘은 파프리카만 넣고 볶았어요
맛있을거 같어여~ 일반 어묵보다 건강할거 같아여 잘 먹을게영
오아시스 오징어어뮥 오랫만에 구매했네요
탱글탱글 오징어 맛있네요
깔끔하게 데쳐서 그냥먹어도맛잇어요
어묵탕을 끓여봤는데 맛있었어요. 또 사겠습니다.
오징어향이 많이 나서 맛있어요. 쫄깃 하네요.
어묵을 좋아해서 매번 구매해 먹는데
도톰하니 맛있어요~
뽀드득한 식감도 좋습니다^^
1번 시켜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양은 적지만 두툼하고 맛있어요
오징어 맛이 많이 나지는 않지만 어육 함량이 많아서 쫀득하고 맛있어요
처음 시켜 보는데 한번 먹어 볼게요
오아시스 만나고 장보기 방식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신선도 좋고 배송도 만족스럽고,
필요한 물건을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으니 이제는 오아시스
없으면 생활이 안 될 것 같아요.
유기농에 첨가물이 없는 제품이 많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요.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최고!!!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 오징어 어묵 좋습니다.
떡볶이에 넣으면 더 맛있다고해서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오뎅이 맛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썰어서 구워먹기만 해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