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 구매한 건데 싱싱하고 좋아서 계속 구매하려고요!
파 줄기 부분이 매가리가 없어요. 뿌리 부분은 단단한데 딱 한 대만 왔더라구요. 이번건 좀 실망 ㅜ
대파는 일부러 유기농으로 구입했어요 상태 괜찮았어요 !
대파가 오늘은 적당히 굵은게 왔네요 몇번은 아주 두꺼워서 무게만 늘리려고..
유기농 대파 적은양이라 만족해요
대파 이렇게 손질해두면 굿굿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여기 대파 사먹다가 급하게 마트에서 사보니 너무 질겨서 다시 구입했어요:two_hearts: 끝부분 시든게 좀 있긴 했어도 대파 자체가 연해서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기농이라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아기 유아식하려고 삿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수육에 넣으려고 대파 샀어요. 싱싱하고 상한 데 없는 것으로 두 대 왔습니다.
파가 큰거 한개가 들어 있네요. 조금 억센듯
항상 구매합니다. 썰어서 냉동실에 보관해요.
대파 유기농이라 구입했어요. 두쪽 들어 있네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싱싱하고 좋네요! 파는 농약 많이 하는 작물이라 꼭 오아시스에서 사요^^
와.. 파 한뿌리 들어있는거 보고 잠시 뇌정지 왔어요.. 후기 보니 적어도 두뿌리는 들어있는것 같은데.. 한뿌리.. 하.. ㅜㅡㅜ 그램수 맞춰 넣으신거겠지만.. 저렇게 굵은거 한뿌리가 오는건 좀 마음 상하는것 같아요..
대파 싱싱하고 적당한 굵기로 좋아요 ~~
요즘 파가 조금 늙은 애들이
유아식용으로 지속구매중이에요 민족스럽습니다
야채가 싱싱하네요 잘먹을게요.
상태 좋아보여요. 잘먹을게요.
유기농 대파 상태 좋아요~~
신선하고 양도 적당해서 좋아요
사서 다썰어 냉동에얼려놓으니 좋아요
착한 가격에 신선 싱싱한 제품이서서 만족합니다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유기농 대파 신선하고 좋습니다
파는 그때그때마다 사는 것이 싱싱하게 먹는 방법인 것 같아요.
아이 음식에 쓸거라 유기농으로 했어요. 굵은거 2대 얇은거 1대
싱싱하긴한데ㅠㅠ너무 굵은대파가 왔어요
국 및 반찬에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28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3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 구매한 건데 싱싱하고 좋아서 계속 구매하려고요!
파 줄기 부분이 매가리가 없어요. 뿌리 부분은 단단한데 딱 한 대만 왔더라구요. 이번건 좀 실망 ㅜ
대파는 일부러 유기농으로 구입했어요 상태 괜찮았어요 !
대파가 오늘은 적당히 굵은게 왔네요 몇번은 아주 두꺼워서 무게만 늘리려고..
유기농 대파 적은양이라 만족해요
대파 이렇게 손질해두면 굿굿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여기 대파 사먹다가 급하게 마트에서 사보니 너무 질겨서 다시 구입했어요:two_hearts: 끝부분 시든게 좀 있긴 했어도 대파 자체가 연해서 좋아요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유기농이라 아기주려고 구매했어요
아기 유아식하려고 삿어요 신선하고 좋네요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해서 좋아요
수육에 넣으려고 대파 샀어요. 싱싱하고 상한 데 없는 것으로 두 대 왔습니다.
파가 큰거 한개가 들어 있네요.
조금 억센듯
항상 구매합니다. 썰어서 냉동실에 보관해요.
대파 유기농이라 구입했어요. 두쪽 들어 있네요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좋아요
싱싱하고 좋네요! 파는 농약 많이 하는 작물이라 꼭 오아시스에서 사요^^
와.. 파 한뿌리 들어있는거 보고 잠시 뇌정지 왔어요..
후기 보니 적어도 두뿌리는 들어있는것 같은데..
한뿌리.. 하.. ㅜㅡㅜ
그램수 맞춰 넣으신거겠지만.. 저렇게 굵은거 한뿌리가 오는건 좀 마음 상하는것 같아요..
대파 싱싱하고 적당한 굵기로 좋아요 ~~
요즘 파가 조금 늙은 애들이
유아식용으로 지속구매중이에요 민족스럽습니다
야채가 싱싱하네요 잘먹을게요.
상태 좋아보여요.
잘먹을게요.
유기농 대파 상태 좋아요~~
신선하고 양도 적당해서 좋아요
사서 다썰어 냉동에얼려놓으니 좋아요
착한 가격에 신선 싱싱한 제품이서서 만족합니다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유기농 대파 신선하고 좋습니다
파는 그때그때마다 사는 것이 싱싱하게 먹는 방법인 것 같아요.
아이 음식에 쓸거라 유기농으로 했어요. 굵은거 2대 얇은거 1대
싱싱하긴한데ㅠㅠ너무 굵은대파가 왔어요
국 및 반찬에 많이 사용하고 있어요^^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28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