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ur***** 2026.06.21

좀 많이 짜서.. 조금 덜 짰으면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g***** 2026.06.21

신선하고 맛있어요 재구매하려고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ok**** 2026.06.21

배송 빠르고 좋아뇨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d******* 2026.06.21

10구 유통기한도 적당하고 부드러워 맛있네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on***** 2026.06.21

조금작긴한데 간편하고 좋아요 흰자 덜익은게 좀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eo**** 2026.06.21

간편해서 자주 이용합니다. 껍질이조금 까다로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o****** 2026.06.21

아침으로 먹기 좋아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go****** 2026.06.21

짭짤하고 반숙이라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i1*** 2026.06.21

사진과 똑같아요!!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c******** 2026.06.21

반숙란이라서 맛있어요 간도 좀 되어 있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89******* 2026.06.21

믿고 구매하는 오아시스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o**** 2026.06.21

많이 짜지 않고 촉촉해서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pm*** 2026.06.21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re**** 2026.06.21

자주 구매하는 제품 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rir**** 2026.06.21

사이즈가 좀 작은거빼곤 바로 먹을수있고 잘 까져서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en***** 2026.06.20

유정반숙란 비린맛 없고 껍질 잘 까지는 편입니다
안 짜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i****** 2026.06.20

반숙란 처음 사봤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98***** 2026.06.20

신선하고 맛있어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99***** 2026.06.20

부드러운 반숙란. 여름이라 일일이 삶기 귀찮아서 종종 챙겨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in**** 2026.06.20

반숙란은 구운계란처럼 쫄깃한게 아니었네요. 그냥 삶은 계란 같은데 간이 되어있어서 부드럽고 맛있어요. 껍질 사방을 두드려서 까면 잘 까집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i*** 2026.06.20

계란값이 맗이 올랏네요 그래도 ㅍ반숙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20

구운란 맛있어서 이번에는 반순란으로 주문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8******* 2026.06.20

완숙란 품절이라 구매합니다 매일 두알씩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35******* 2026.06.20

많이 짜지
않고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hq***** 2026.06.19

맛있긴한데 깔때 조심히 해야 흰자가 안벗겨져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jy**************** 2026.06.19

반숙이 적당하고 간도 적절해서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8******* 2026.06.19

완숙계란만 먹다가 반숙먹스니 부드럽고 맛있네요
계란이 언제까지 이렇게 비싸고 품절이 계속될지 모르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n***** 2026.06.19

구운란 없어서 샀는데 덜 짜게 해주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sk***** 2026.06.19

안에 완전 촉촉하네요+0+
계란장 해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a**** 2026.06.19

가격만 저렴하면 짜지도 않고 맛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1***** 2026.06.19

이거너무맛있어서계속주문하게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6***** 2026.06.19

약간 짭쪼롬하니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7***** 2026.06.19

아침에 커피하고 함께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0***** 2026.06.19

조금 짜고 껍질이 잘 안 벗겨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hg****** 2026.06.19

구운란만 먹다보면 지겹더라구요. 그럴 때 반숙란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m**** 2026.06.19

척촉하게 잘 삶아진게 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89**** 2026.06.19

아침대용으로 먹는데 맛있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5******* 2026.06.19

짭쪼름한 간이 알맞아서 맛있어요. 보들보들. 아침에 편리하게 단백질 보충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19

반숙란 비리지않고 간편하게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spe**** 2026.06.19

날이 더운데 ㅡ달걀 흰자가 반쯤 익어 흐믈해 별로예여;; 예전엔 노른자가 반익고 흰자는 다 익은거 같아 재주문한건데 여름지날때까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