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ee******* 2026.06.21

후기가 좋아서 처음 구매했어요
맛있겠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m0*** 2026.06.21

재구매했어요 고기 안들어있어서 깔끔한 맛이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m0*** 2026.06.21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두부만 넣어도 맛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yj******* 2026.06.21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53***** 2026.06.21

바쁠때 끓이기만 하면 넘 편해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c******* 2026.06.20

이제는 집에서 김치찜을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n****** 2026.06.20

평이 좋아서 기대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6******* 2026.06.20

아이가 좋아하는 참치찌게 하려고 주문했는데 냉동보관이라서 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re****** 2026.06.20

김치찌개만 사보다가 처음구매합니다.후기가너무좋으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6******* 2026.06.20

주말한끼 구매해봤터요 고기먼 넣어 끓이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0***** 2026.06.20

더운날 집에서 반찬하기 힘들때 먹으려 구입합니다.
후기가 다들 좋아서 오아시스 반찬 믿고 구매합니다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sn*** 2026.06.20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k**** 2026.06.19

아직뜯기전이지만 기대하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6.19

급할때 먹기 좋겠네요. 후기 보고 두부 좀 넣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r**** 2026.06.18

집에서 한 거 같은 깊은맛이 너무 좋습니다.다른 반찬 필요없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2******* 2026.06.18

그냥 김치로 할 때보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62**** 2026.06.18

최고의 반찬입니다 늘판매해주세요 국물좀부족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8***** 2026.06.18

냉동으로 와서 놔 두었다 먹기 좋아요.찜이라 김치함량이 높아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4******* 2026.06.17

오~~후기보고 샀서 먹었는데...
고기 추가해 먹었더니 진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nn**** 2026.06.17

고기나 햄, 아무거나 넣어도 다 어울리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c2**** 2026.06.17

냉동실 쟁여템입니다~라면사리,스팸 넣고 먹으면 더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6***** 2026.06.16

김치찜이 너무 먹고 싶어서 샀어요. 배달 시키기엔 양도 많고 해서 하나로 혼자 세 끼정도 먹었네요. 고기느 참치 넣으니까 더 맛도 좋아지고 나눠서 끓여 먹기도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89***** 2026.06.16

간단하게 빨리 먹어야할때
편리하고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26***** 2026.06.16

육수 조금 더 넣어 끓이니 감칠맛나고 맛있습니다.
김치 1/4포기가 통째로 들어 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re***** 2026.06.16

대패목살을 가득 더 넣어서 끓였는데 쉽게 먹을수 있어 좋았고 많이 맵지 않아서 더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al***** 2026.06.16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저는 물을 더 부어서 끓여요. 싱겁개 먹는편이라서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fa**** 2026.06.16

도시락 빈찬하려고 샀어요 너무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