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은 오이 샐러드로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아요
좀 가녀리지만 싱싱한 오이가 배달됐어요~
샐러드에 넣어도 좋고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맛있어요 2번째 구매인데 안쓰고 맛있네요
잘못사면 쓴맛이 있는데 이건 너무 맛있었어요
오이에 왠 물기가 한가득하네요 저장 문제인건지~
여름이라 오이 계속 주문하는데 연하고 맛있어요 다만 빨리 먹어야 되더라구요 금방 물러져요
신선하고 맛있어요~~~~~:+1::+1::+1::+1: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오이 싱싱하고 저렴하고좋아요
오잉가 윗부분은 두껍고 아래로갈수로 너무얇아서ㅈ별로예요
오이가 정말 신선하고 씨부분까지도 맛있어요
오이 상큼하고 씨도 작고 신선한게 정말 맛있어요
오이 두종류 사서 샐러드도 해먹고 오이무침하니 굿굿
쓴맛없이 맛있고 아삭합니다샐러드에 항상 넣습니다
오이 참 맛있어요~ 신선한 오이라 샐러드로 간식으로 좋았습니다~
안전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맛있어요
신선하고 아삭해서 맛있어요.
여름이라 가볍게 먹을 음식으로 구매했어요.
오이가 쓴 맛 적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신선하고 적당히 단단해요 ㅎㅎ
일주일 후에 먹었는데 오래둬서 그런지 약간 쓴맛이 있었어요
무농약이라 항상 재구매하는 오이
샐러드용으로 매번 구입, 싱싱합니다.
씻어서 바로 먹는거라 무농약으로 구매합니다
가늘고 싱싱한 오이 두개 오이탕탕이 해야겠어요
오랜만에 오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싱싱하고 사이즈도 너무 안커서 좋아요!
오이 너무 좋아해서 계속 사요
무농약이라 애들 주기 부담없어요 샐러드로도 쓰고 간식으로도 주고 밥반찬 쌈야채랑도 주고 금방 먹어요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명오두빔 해먹엇어용 오이 아삭아삭하고 시원해요 뚝딱 금방해먹엇지요
백오이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여름엔 오이 자주 먹으려고해요
오이 맛잇어요 싱싱해요ㅎㅎ
오이가 아삭하고 ㅅ 분도 많아 조아요.
아이가 오이를 좋아할지 몰라 소량만 샀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서 잘먹더라구요!
너무너무 싱싱하네요.향긋한 오이향
무농야구신선한 오이라 아침마다 막고 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신선은 오이 샐러드로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아요
좀 가녀리지만 싱싱한 오이가 배달됐어요~
샐러드에 넣어도 좋고 그냥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맛있어요
2번째 구매인데 안쓰고 맛있네요
잘못사면 쓴맛이 있는데 이건 너무 맛있었어요
오이에 왠 물기가 한가득하네요
저장 문제인건지~
여름이라 오이 계속 주문하는데 연하고 맛있어요 다만 빨리 먹어야 되더라구요 금방 물러져요
신선하고 맛있어요~~~~~:+1::+1::+1::+1: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감사합니다.
오이 싱싱하고 저렴하고좋아요
오잉가 윗부분은 두껍고 아래로갈수로 너무얇아서ㅈ별로예요
오이가 정말 신선하고 씨부분까지도 맛있어요
오이 상큼하고 씨도 작고 신선한게 정말 맛있어요
오이 두종류 사서 샐러드도 해먹고 오이무침하니 굿굿
쓴맛없이 맛있고 아삭합니다샐러드에 항상 넣습니다
오이 참 맛있어요~
신선한 오이라 샐러드로 간식으로 좋았습니다~
안전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맛있어요
신선하고 아삭해서 맛있어요.
여름이라 가볍게 먹을 음식으로 구매했어요.
오이가 쓴 맛 적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주문해서 먹을 것 같아요.
신선하고 적당히 단단해요 ㅎㅎ
일주일 후에 먹었는데 오래둬서 그런지 약간 쓴맛이 있었어요
무농약이라 항상 재구매하는 오이
샐러드용으로 매번 구입, 싱싱합니다.
씻어서 바로 먹는거라 무농약으로 구매합니다
가늘고 싱싱한 오이 두개
오이탕탕이 해야겠어요
오랜만에 오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싱싱하고 사이즈도 너무 안커서 좋아요!
오이 너무 좋아해서 계속 사요
무농약이라 애들 주기 부담없어요 샐러드로도 쓰고 간식으로도 주고 밥반찬 쌈야채랑도 주고 금방 먹어요
오이가 싱싱하고 맛있어요
명오두빔 해먹엇어용
오이 아삭아삭하고 시원해요
뚝딱 금방해먹엇지요
백오이 싱싱하고 달고 맛있어요.
여름엔 오이 자주 먹으려고해요
오이 맛잇어요 싱싱해요ㅎㅎ
오이가 아삭하고 ㅅ 분도 많아 조아요.
아이가 오이를 좋아할지 몰라 소량만 샀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서 잘먹더라구요!
너무너무 싱싱하네요.향긋한 오이향
무농야구신선한 오이라 아침마다 막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