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도 좋고 싱싱해서 자주구매해요
콩나물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아요
자주주문 합니다 가성비가 좋아요 상태도 좋네요
무농약 콩나물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입했습니다
콩나물국끓여서 시원하게 먹을려고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싱싱하고 깨끗하고 좋아요
라면에 항상 콩나물 넣어 먹습니당ㅎㅎ
상태는 그냥저냥 괜찮네요. 잘먹을게요.
콩나물 맛있어요 가끔 섞은것도 많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가격 대비 무농약이라 주문합니다 썩은게 많아요~~
콩나물 무침하려고~~~~~~~
콩나물싱싱하구 맛잇어요 올만에 김치콩나물국 해먹었는데 너무너무너무맛잇내용 배송비 맞추기도좋다
자주 구매합니다! 무난무난해요~
제주도 콩나물이라 믿고 구매해요.
콩나물 라면 국 어디든 좋아요 비빔밥도 좋고
항상 맛있게 먹고 있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오아시스에서 장보고있네요ㅎㅎ 맛있고 좋아요
콩나물무침해서 밑반찬으로 먹거나 콩나물국 끓이니 마트에서 파는 것과는 달라요! 아삭하고 싱겁지도 않고
이번엔 좀 시들시둘했어요..
평이 좋아서 기대가 되요……..
빨간잡채에 넣을 콩나물 주문했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색이 누렇고 끝단은 까만 부분도 보이네요. 콩나물 살때마다 별로였는데 마트가기 귀찮아 배송했는데 역시나.. 상태나 안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한거 같아요!
콩나물국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오아시스 콩나물은 싸고 좋아요
국산콩 제주콩나물 믿고구매완료
콩나물은 무조건 오아시스에서...제일 좋은것같아요!
콩나물 좋아요. 맛잇고 신선해요
늘 구매해요 좋아요 굿굿입니자
콩나뮬 신선 좋아요 좋아요!!!0
콩나물 싱싱하고 좋아요. 무농약 콩이라 믿고 먹어요
무농약콩나물이라믿고구매해요고소하고맛있어요
무농약 미라 믿고 먹어요. 자주구매해서 먹습니다.
한번 요리해서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신선해요
싱싱한데 껍질이좀많고..그래도 싱싱하고 좋아요
국내산 콩으로 기른 콩나물여서 만족합니다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장바구니에 빠지지 않는 물품.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맛도 좋고 싱싱해서 자주구매해요
콩나물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아주 좋아요
자주주문 합니다 가성비가 좋아요 상태도 좋네요
무농약 콩나물이라 믿고 구입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입했습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구입했습니다
콩나물국끓여서 시원하게 먹을려고요
늘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싱싱하고 깨끗하고 좋아요
라면에 항상 콩나물 넣어 먹습니당ㅎㅎ
상태는 그냥저냥 괜찮네요. 잘먹을게요.
콩나물 맛있어요 가끔 섞은것도 많아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가격 대비 무농약이라 주문합니다
썩은게 많아요~~
콩나물 무침하려고~~~~~~~
콩나물싱싱하구 맛잇어요
올만에 김치콩나물국 해먹었는데
너무너무너무맛잇내용
배송비 맞추기도좋다
자주 구매합니다! 무난무난해요~
제주도 콩나물이라 믿고 구매해요.
콩나물 라면 국 어디든
좋아요 비빔밥도 좋고
항상 맛있게 먹고 있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오아시스에서 장보고있네요ㅎㅎ 맛있고 좋아요
콩나물무침해서 밑반찬으로 먹거나 콩나물국 끓이니 마트에서 파는 것과는 달라요! 아삭하고 싱겁지도 않고
이번엔 좀 시들시둘했어요..
평이 좋아서 기대가 되요……..
빨간잡채에 넣을 콩나물 주문했는데 신선하고 좋네요
색이 누렇고 끝단은 까만 부분도 보이네요.
콩나물 살때마다 별로였는데 마트가기 귀찮아 배송했는데 역시나.. 상태나 안좋아요.
저렴하게 잘 구매한거 같아요!
콩나물국 끓여 먹으려고 샀어요
오아시스 콩나물은 싸고 좋아요
국산콩 제주콩나물 믿고구매완료
콩나물은 무조건 오아시스에서...제일 좋은것같아요!
콩나물 좋아요. 맛잇고 신선해요
늘 구매해요 좋아요 굿굿입니자
콩나뮬 신선 좋아요 좋아요!!!0
콩나물 싱싱하고 좋아요. 무농약 콩이라 믿고 먹어요
무농약콩나물이라믿고구매해요고소하고맛있어요
무농약 미라 믿고 먹어요.
자주구매해서 먹습니다.
한번 요리해서 먹기에 적당한 양으로 신선해요
싱싱한데 껍질이좀많고..그래도 싱싱하고 좋아요
국내산 콩으로 기른 콩나물여서 만족합니다
좋은 상품을 쿠폰으로 저렴하게 샀어요.
장바구니에 빠지지 않는 물품.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