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콩물을 너무 좋아해서 여름되면 사먹는데 이 콩국물을 따라올 브랜드가 있을까 싶네요. 소금 안쳐도 진짜 맛있고 진해요. 엄마도 다른건 못먹겠다고 계속 주문해달라고 하세요.
맛있어요 먼족합니다 재구매각이네요
저녁으로 한잔씩 마시려고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서 식사대용으로 잘 먹어요
얼음 넣어서 시원하게 먹어요.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더울때 콩국수 만들어먹기 편해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꾸준히 구매했습니다
콩국수 용도로 삿는데 기대됩니다
콩국수 해먹기 좋고 그냥 마셔도 맛있네요~
다이어트식 만들었는데 정말 건강한 맛이었어요 ㅋㅋ
국산 서리태 콩국물 진하고 고소합니다.
서리태콩물 하루에 한잔씩 먹고있어요. 진해서 좋아요.
여름이라 콩국수 자주 해먹는데 오아시스에 콩물 여러가지가 있어서 하나씩 먹어보고 있어요. 서리태 콩국물 고소하고 맛나네요.
우선 목넘김이 너무 좋아요! 부드럽고 맛나요~ 솔직히 고소한건 모르겠어요!!그래도 부드러워서 재구매
맛이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가 먹이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배송도 빨라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여름이라 더워서 콩물 주문햇어요
재구매에요. 걸쭉하게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싱거워서 소금은 좀 뿌려야 먹을맘해요.
콩물이 진하고 양도 많아 만족합니다
콩국수 해먹으려고 샀는데 그냥 마셔도 좋네요
콩국물 너무 맛있어요~순수한 맛이네요
여름에 콩국수 꼭 해먹어요 간편하고 좋아요
콩국수하려고샀어요 검은콩이라몸에좋을듯
콩국물 퀄리티가 좋습니다. 매우 진해요
고소해서 맛있네요 여름에 종종 구매할 듯 해요
오~~ 꼬숩고 부드럽고 꾸덕하니 맛있어여 23번 먹을 양!
그냥 마셔도 좋고 마이노멀 두부면에 붓고 오이채 썰어넣고 통깨 뿌려서 김치랑 먹으면 한 끼 식사로 훌륭해요 영양은 챙기면서 칼로리는 적어서 다이어트에 좋고 소화에 부담도 없어요 여름이 되면서 자주 먹게되어서 또 구매합니다 흰콩도 맛있지만 서리태가 더 고소하고 깊은 맛이 나요 지인에게도 추천중입니다~
오아시스 제품은 늘 만족해요.~~
같이 주문한 콩물 먹느라 아직 못먹음요. 후기 좋으니 믿고 브랜드 다른거 여러개 주문했어요 먹어보구 올여름 맘에 드는걸로 주문할려구여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콩국물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콩국수 먹으러 삼 기간이 좀 아쉽지만 맛은 좋은편
고소하고 진합니다.~ 그냥 마셔도 좋고 콩국수로도 좋고 ~ 잘 먹었습니다.~
굉장히 걸쭉하고 진해보여요.
여름되면 오아시스 콩물이 생각나요. 국산콩에 엄청 고소하고 찐득한데 가격은 저렴하고!! 오늘 점심은 콩국수입니다 ㅎㅎ 그냥 따라 마셔도 좋아요.
고소한 콩물 아침마다 마시기에 딱 좋아요.
서리때 콩물이 진하진 않고 묽어요. 그냥 물 탄 맛인 것 같아요
아침대용으로 마시면 든든하고 좋아요^^
맛있네요 국수만 삶아도 한끼가 해결됩니다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콩물을 너무 좋아해서 여름되면 사먹는데 이 콩국물을 따라올 브랜드가 있을까 싶네요. 소금 안쳐도 진짜 맛있고 진해요. 엄마도 다른건 못먹겠다고 계속 주문해달라고 하세요.
맛있어요 먼족합니다 재구매각이네요
저녁으로 한잔씩 마시려고 구매했어요!
맛있네요
고소하고 맛있어서 식사대용으로 잘 먹어요
얼음 넣어서 시원하게 먹어요.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더울때 콩국수 만들어먹기 편해서 좋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꾸준히 구매했습니다
콩국수 용도로 삿는데 기대됩니다
콩국수 해먹기 좋고 그냥 마셔도 맛있네요~
다이어트식 만들었는데 정말 건강한 맛이었어요 ㅋㅋ
국산 서리태 콩국물 진하고 고소합니다.
서리태콩물 하루에 한잔씩 먹고있어요. 진해서 좋아요.
여름이라 콩국수 자주 해먹는데 오아시스에 콩물 여러가지가 있어서 하나씩 먹어보고 있어요. 서리태 콩국물 고소하고 맛나네요.
우선 목넘김이 너무 좋아요! 부드럽고 맛나요~ 솔직히 고소한건 모르겠어요!!그래도 부드러워서 재구매
맛이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가 먹이기 좋아요 추천합니다
맛있어요 배송도 빨라요
다음에 또 구매할게요
여름이라 더워서 콩물 주문햇어요
재구매에요. 걸쭉하게 진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싱거워서 소금은 좀 뿌려야 먹을맘해요.
콩물이 진하고 양도 많아 만족합니다
콩국수 해먹으려고 샀는데 그냥 마셔도 좋네요
콩국물 너무 맛있어요~순수한 맛이네요
여름에 콩국수 꼭 해먹어요 간편하고 좋아요
콩국수하려고샀어요 검은콩이라몸에좋을듯
콩국물 퀄리티가 좋습니다. 매우 진해요
고소해서 맛있네요 여름에 종종 구매할 듯 해요
오~~ 꼬숩고 부드럽고 꾸덕하니 맛있어여 23번 먹을 양!
그냥 마셔도 좋고
마이노멀 두부면에 붓고 오이채 썰어넣고
통깨 뿌려서 김치랑 먹으면
한 끼 식사로 훌륭해요
영양은 챙기면서 칼로리는 적어서
다이어트에 좋고 소화에 부담도 없어요
여름이 되면서 자주 먹게되어서 또 구매합니다
흰콩도 맛있지만 서리태가 더 고소하고 깊은 맛이 나요
지인에게도 추천중입니다~
오아시스 제품은 늘 만족해요.~~
같이 주문한 콩물 먹느라 아직 못먹음요.
후기 좋으니 믿고 브랜드 다른거 여러개 주문했어요
먹어보구 올여름 맘에 드는걸로 주문할려구여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각입니다. 재구매예정입니다.
콩국물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콩국수 먹으러 삼 기간이 좀 아쉽지만 맛은 좋은편
고소하고 진합니다.~ 그냥 마셔도 좋고 콩국수로도 좋고 ~ 잘 먹었습니다.~
굉장히 걸쭉하고 진해보여요.
여름되면 오아시스 콩물이 생각나요. 국산콩에 엄청 고소하고 찐득한데 가격은 저렴하고!! 오늘 점심은 콩국수입니다 ㅎㅎ 그냥 따라 마셔도 좋아요.
고소한 콩물 아침마다 마시기에 딱 좋아요.
서리때 콩물이 진하진 않고 묽어요. 그냥 물 탄 맛인 것 같아요
아침대용으로 마시면 든든하고 좋아요^^
맛있네요 국수만 삶아도 한끼가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