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할인하길래 샀어요 존맛 저당
항상 믿고 이용 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좋아요 ㅎㅎ 굿입니다 ㅎㅎ
알룰로스 특유의 향으로 호불호가 갈릴 듯 합니다. 저처럼 무화과, 포도에 함유된 알룰로스의 쓴맛을 강하게 느끼는 사람은 이 잼에서도 쓴맛이 먼저 다가올 것 같아요.
세일할때 재구매 했어요 ㅎㅎ
저당이린 부담없이 잘 챙겨 먹을것 같아요
맛있어요 당걱정없이 먹을수있어 좋아요
시나몬향이 부담스럽진 않은데 저는 그냥 사과잼이 더 취향이네영...ㅎ 과육도 느껴지고 세일할때사서 가격대비 갠차나용
요거트랑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당과 열량 생각해서 구입했어요
사과 과육이 작개 있고 저당이라 좋네요
저당 제품이지만 맛있어요 !!
덜 달아서 먹기 좋습니다. 딸기잼 먹다 다른 거 먹어 보고 싶어.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사과잼은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저당이라 맛볼겸 사봤어요. 계피향이 은은하게 나고 맛나요.
똑같은 사과쨈인데 당류와 칼로리가 적어서 너무 신기합니다 맛 좋아요
마이노멀 시리즈 좋아해요. 식빵에 이거 바르고 계란 올려 먹으면 좋아요
맛있는데 식감이 살짝아쉽, 시나몬은좀약해요
가격이 넘 비싼데 궁금해서 사봤어요 후기가 갈리던데 저는 시나몬향 충분히 느껴졌고 맛있었어요!
좋은제품, 믿고사는 오아시스, 맛있네요. 깔끔한 포장에 신선하게 배송받았습니다
사과도 씹히고 맛나요 ㅎㅎㅎ
저당 사과잼 모닝빵에 발라 먹었어요
무조건 저당이어야 하는 것 아니면 달콤한 잼 본래 용도로는 불합격이네요. 사과와 시나몬의 풍미도 적고 무엇보다 쓴 뒷맛이 계속 남습니다. 부드럽게 발리는 편도 아니고요. 가끔씩 잼을 먹는 정도라면 더 저렴한 가격에 훨씬 달콤하고 맛있는 다른 잼을 사먹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잼은 역시 딸기잼...시나몬향도 그닥...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할인하길래 샀어요 존맛 저당
항상 믿고 이용 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 좋아요 ㅎㅎ 굿입니다 ㅎㅎ
알룰로스 특유의 향으로 호불호가 갈릴 듯 합니다.
저처럼 무화과, 포도에 함유된 알룰로스의 쓴맛을 강하게 느끼는 사람은 이 잼에서도 쓴맛이 먼저 다가올 것 같아요.
세일할때 재구매 했어요 ㅎㅎ
저당이린 부담없이 잘 챙겨 먹을것 같아요
맛있어요 당걱정없이 먹을수있어 좋아요
시나몬향이 부담스럽진 않은데
저는 그냥 사과잼이 더 취향이네영...ㅎ
과육도 느껴지고 세일할때사서 가격대비 갠차나용
요거트랑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당과 열량 생각해서 구입했어요
사과 과육이 작개 있고 저당이라 좋네요
저당 제품이지만 맛있어요 !!
덜 달아서 먹기 좋습니다. 딸기잼 먹다 다른 거 먹어 보고 싶어. 주문했어요.
개인적으로 사과잼은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저당이라 맛볼겸 사봤어요. 계피향이 은은하게 나고 맛나요.
똑같은 사과쨈인데 당류와 칼로리가 적어서
너무 신기합니다 맛 좋아요
마이노멀 시리즈 좋아해요. 식빵에 이거 바르고 계란 올려 먹으면 좋아요
맛있는데 식감이 살짝아쉽, 시나몬은좀약해요
가격이 넘 비싼데 궁금해서 사봤어요
후기가 갈리던데 저는 시나몬향 충분히 느껴졌고 맛있었어요!
항상 믿고 이용 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제품, 믿고사는 오아시스, 맛있네요. 깔끔한 포장에 신선하게 배송받았습니다
사과도 씹히고 맛나요 ㅎㅎㅎ
저당 사과잼 모닝빵에 발라 먹었어요
무조건 저당이어야 하는 것 아니면 달콤한 잼 본래 용도로는 불합격이네요. 사과와 시나몬의 풍미도 적고 무엇보다 쓴 뒷맛이 계속 남습니다. 부드럽게 발리는 편도 아니고요.
가끔씩 잼을 먹는 정도라면 더 저렴한 가격에 훨씬 달콤하고 맛있는 다른 잼을 사먹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잼은 역시 딸기잼...시나몬향도 그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