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 구입해봤어요. 껍질 까보니 감자속이 노릇노릇한데 엄청 맛있습니다.
딱 세개 들었네요 단가 낮다고 많이 사면 버려서 이번엔 정신차리고 소용량 주문했어요 ㅋㅋ 꾸준히 소용량 내주세요!!
가볍게 필요할때 사기저아요 상태조음
감자 동글동글 귀여워요 오아시스로 야채 살수있어서 좋아요 똑떨어지면 밤에 주문합니다
적은양으로 한끼용으로 적당하네요.
한끼 먹기 좋은 적은양이라 조하요
무농약 한끼 감자 궁금해서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여기저기 요리에 넣을려고 주문해요
요즘 햇감자 맛있다해서 샀어요 감자요리는 이것저것 많아서 좋아요
한끼 닭볶음 하니 맛있고 좋아요
감자 많이사면 항상 싹나서 버렸는데 한끼용으로 딱 알맞아요
무농약이라 소포장만 구매합니다 냉장보관이 어려운 감자는 소포장만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일 배송이라서 더 좋아요!
감자가 쪄놓으니 달달하고 맛있어요
한끼용이라 버리지않아서 좋아요 카레 만들었어료
감자 많이사면 싹나는데 조금만 살 수 있어서 좋네요
감자 노오랗고 단단해서 진짜ㅡ맛있네요 요리에도 그냥 삶아서도 맛있어요
감자국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급한대로 오아시스감자 주문했는데 크진않아도 맛있게 해먹었어요
감자 단단하고 양도 적당해서 12인가구가 먹기 딱 좋아요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작은 것 3개임
비싸긴 해도 한끼먹기 적당해요
한끼해먹기좋은양감자볶음해먹으니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ㅏㅏ
감자가싱깅하고뷰드럽네요 카레만들어먹었는데 딱 양이좋어요
소용량이라 싹 나기전에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이유식용으로 감자 만들어 줬는데 잘 먹어요 ㅎㅎ
배송빠르고 좋아요~~~~~~~
감자는 딱 요정도만 사서 오래안두고 먹어요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좋아요
자그마한 사이즈로 3개 들어있네요. 남으면 싹나서 못먹게 되는데 그전에 다 먹을수있겠어요.
아주 작은 감자 4개였고 카레용으로 사서 잘 먹었어요
한끼 먹을 감자가 필요햇는데 적당히 팔아서 좋아요 잘 먹을게요
소량이라 좋아요 잘 샀어요~
이거 야채수프에 넣으려구요 딱 맞는 양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한 두번 먹기 좋은 양이에요
감자 한 박스 사 놓으면 다 못 먹고 싹나서 버리기 일쑤인데 소용량으로 구입하니 다 먹을 수 있고 좋아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둘이서 먹기엔 적당한 양이네요. ㅎㅎ 감자 나오는 시즌이라 무른 거나 싹 난 거 없이 잘 왔어요. 다만 크기가 많이 작아요~~~
배송안전하게 신선하게 잘왔어용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처음 구입해봤어요. 껍질 까보니 감자속이 노릇노릇한데 엄청 맛있습니다.
딱 세개 들었네요
단가 낮다고 많이 사면 버려서 이번엔 정신차리고 소용량 주문했어요 ㅋㅋ 꾸준히 소용량 내주세요!!
가볍게 필요할때 사기저아요 상태조음
감자 동글동글 귀여워요
오아시스로 야채 살수있어서 좋아요
똑떨어지면 밤에 주문합니다
적은양으로 한끼용으로 적당하네요.
한끼 먹기 좋은 적은양이라 조하요
무농약 한끼 감자 궁금해서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여기저기 요리에 넣을려고 주문해요
요즘 햇감자 맛있다해서 샀어요 감자요리는 이것저것 많아서 좋아요
한끼 닭볶음 하니 맛있고 좋아요
감자 많이사면 항상 싹나서 버렸는데 한끼용으로 딱 알맞아요
무농약이라 소포장만 구매합니다 냉장보관이 어려운 감자는 소포장만 구매합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당일 배송이라서 더 좋아요!
감자가 쪄놓으니 달달하고 맛있어요
한끼용이라 버리지않아서 좋아요 카레 만들었어료
감자 많이사면 싹나는데 조금만 살 수 있어서 좋네요
감자 노오랗고 단단해서 진짜ㅡ맛있네요
요리에도 그냥 삶아서도 맛있어요
감자국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급한대로 오아시스감자 주문했는데 크진않아도 맛있게 해먹었어요
감자 단단하고 양도 적당해서 12인가구가 먹기 딱 좋아요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작은 것 3개임
비싸긴 해도 한끼먹기 적당해요
한끼해먹기좋은양감자볶음해먹으니맛있어요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ㅏㅏ
감자가싱깅하고뷰드럽네요 카레만들어먹었는데 딱 양이좋어요
소용량이라 싹 나기전에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이유식용으로 감자 만들어 줬는데 잘 먹어요 ㅎㅎ
배송빠르고 좋아요~~~~~~~
감자는 딱 요정도만 사서 오래안두고 먹어요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좋아요
자그마한 사이즈로 3개 들어있네요. 남으면 싹나서 못먹게 되는데 그전에 다 먹을수있겠어요.
아주 작은 감자 4개였고 카레용으로 사서 잘 먹었어요
한끼 먹을 감자가 필요햇는데 적당히
팔아서 좋아요 잘 먹을게요
소량이라 좋아요 잘 샀어요~
이거 야채수프에 넣으려구요 딱 맞는 양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신선해요 한 두번 먹기 좋은 양이에요
감자 한 박스 사 놓으면 다 못 먹고 싹나서 버리기 일쑤인데 소용량으로 구입하니 다 먹을 수 있고 좋아요.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둘이서 먹기엔 적당한 양이네요. ㅎㅎ 감자 나오는 시즌이라 무른 거나 싹 난 거 없이 잘 왔어요. 다만 크기가 많이 작아요~~~
배송안전하게 신선하게 잘왔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