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납작감자 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감자좋아요! 감자 집에꼭잇어야하는 필수템이죠! 맛있게먹겟습니다
감자국이랑 샐러드할때 쓰려고 샀어요
감자 하나가 썩어서 봉지에 물이 고였어요 실망입니다
오아시스 감자 신선하고 상태도 좋고 맛있어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ㅎㅎ
햇이라 좋아보입니다.단 크기는 작아요
지난번 사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 입니다
햇감자 포슬포슬 맛있네요!
감자 쟁였어요 굿!! 쪄먹으니 맛잇네여
햇 상품 감자라 맛있을 것 같아요
감자 맛있어요~~~~~~~~~~~~~
맛있어요 최고에요 많이 파세유!! 굿굿
야채는 오아시스가 제일 만족스러워요 감자맛있는철이라 구매했어요
감자가 너무 맛있어서 단맛까지 나요
햇감자라서 주문해봤어요. 맛있어요
감자 좀 비싸도 알이 굵은거 사먹다가 햇감자라 샀는데 맛은있는데 잘아요 그래도 맛있어요
칼국수에 넣어서 먹었어요^^ 감자 맛있네요~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햇감자라 싱싱해서 좋아요. 단 포장을 비닐패에 넣어서 보내주셨음 괜찮었을것 같다는 생각이 아이스팩이랑 다른상품에 흙이. 묻어있네요
지난번 구매했을때보다 오늘 주문한 제품이 더 포슬포슬하니 맛있네요<~
햇감자라 맛있네요 감자국.볶음으로 해먹음
감자가 실하고 싱싱 중간크기로 단단함
감자가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감자가 작아서 삶기편해요 햇감자
감자크기가 생각보다 작네요 좀 크기를 윈했는데 아쉽.
요즘 감자 저렴한데 여긴 좀 비싸네요 적당한 사이즈로 싱싱하긴 합니다
감자 알이 적당하고 맛있어요!
신선한 제품 만족스럽습니다.
진흙감자인가..?? 흙이 진흑같아용
무농약이라 믿고 자주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아기 먹여요
감자 양이 많네요. 싱싱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알은 작지만 깨끗한 제품으로 받아 만족
요즘 감자 넘 맛있어요~ 자주 삽니다
상한거 없이 단단한 감자로 들어있었어요
햇감자라 단단하고 좋은데해서 너무 파래서 많이 깍아내고 사용해서 별 두개 뺐어요ㅠㅠ
감자가 깨긋하고 알도 크며 신선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납작감자 해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감자좋아요! 감자 집에꼭잇어야하는 필수템이죠! 맛있게먹겟습니다
감자국이랑 샐러드할때 쓰려고 샀어요
감자 하나가 썩어서 봉지에 물이 고였어요
실망입니다
오아시스 감자 신선하고 상태도 좋고 맛있어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ㅎㅎ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ㅎㅎ
햇이라 좋아보입니다.단 크기는 작아요
지난번 사 먹고 맛있어서 재구매 입니다
햇감자 포슬포슬 맛있네요!
감자 쟁였어요 굿!! 쪄먹으니 맛잇네여
햇 상품 감자라 맛있을 것 같아요
감자 맛있어요~~~~~~~~~~~~~
맛있어요 최고에요 많이 파세유!! 굿굿
야채는 오아시스가 제일 만족스러워요 감자맛있는철이라 구매했어요
감자가 너무 맛있어서 단맛까지 나요
햇감자라서 주문해봤어요. 맛있어요
감자 좀 비싸도 알이 굵은거 사먹다가
햇감자라 샀는데
맛은있는데 잘아요
그래도 맛있어요
칼국수에 넣어서 먹었어요^^
감자 맛있네요~
맛과 영양을 공급하는 오아시스 언제나 만족스러운 선택입니다 잘 먹겠습니다
햇감자라 싱싱해서 좋아요. 단 포장을 비닐패에 넣어서 보내주셨음 괜찮었을것 같다는 생각이 아이스팩이랑 다른상품에 흙이. 묻어있네요
지난번 구매했을때보다 오늘 주문한 제품이 더 포슬포슬하니 맛있네요<~
햇감자라 맛있네요
감자국.볶음으로 해먹음
감자가 실하고 싱싱 중간크기로 단단함
감자가 신선하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습니다
감자가 작아서 삶기편해요 햇감자
감자크기가 생각보다 작네요 좀 크기를 윈했는데 아쉽.
요즘 감자 저렴한데 여긴 좀 비싸네요
적당한 사이즈로 싱싱하긴 합니다
감자 알이 적당하고 맛있어요!
신선한 제품 만족스럽습니다.
진흙감자인가..?? 흙이 진흑같아용
무농약이라 믿고 자주구매합니다.
무농약이라 믿고 아기 먹여요
감자 양이 많네요. 싱싱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좋아요!
알은 작지만 깨끗한 제품으로 받아 만족
요즘 감자 넘 맛있어요~ 자주 삽니다
상한거 없이 단단한 감자로 들어있었어요
햇감자라 단단하고 좋은데해서 너무 파래서 많이 깍아내고 사용해서 별 두개 뺐어요ㅠㅠ
감자가 깨긋하고 알도 크며 신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