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g6**** 2026.06.22

제사상 올린건데 한접시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os***** 2026.06.22

식구들이 좋아해서 부쳐주려고 구입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h**** 2026.06.22

아이가 뜬금 없이 동태전 먹고 싶다고 할때가 있어서
전 부쳐서 냉동실에 넣고 그때마다 에어프라이어에 데워줘요
맛있습니다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4
shy***** 2026.06.21

반찬 하려고 미리 주문. 후기 믿고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0******* 2026.06.21

조리하기쉽고 가시도 없으니 먹기좋아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r******** 2026.06.21

저렴한 가격에 좋은 물건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27******* 2026.06.20

전이 생각날때 마다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녹아도 물이 많지 않아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a**** 2026.06.20

적은 양 적당해서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zlz*** 2026.06.20

통태 통통하고깔끔하게 손질되어있이니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a**** 2026.06.19

동태포는 녹일 때 물이 너무 많이 나오는 제품이면 만들어놔도 푸석하고 맛이 없는데 이제품은 냉장실에서 해동 했는데 물이 많이나지 않고 전부쳐놔도 쫄깃 하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6******* 2026.06.18

간단히 전 생각날때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we******** 2026.06.18

양은 적지만 매번 주문해서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0******* 2026.06.16

한 끼 먹을양이여서 좋네요
부스러짐 없이 살이 단단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fy**** 2026.06.16

아기반찬하려고 구매햇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6******* 2026.06.16

재구매템이예요 2개는 해야 넉넉히 먹을거같아요(대식가기준)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l3*** 2026.06.15

명절때도 구매하지만 평소에도 자주해먹는 제품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2****** 2026.06.15

맛나요 신선해요 믿고 사는 오아시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9******* 2026.06.13

오아시스와 후기를 믿고 샀는데 맛있기를 바랍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sy**** 2026.06.13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0******* 2026.06.13

동태 슬라이스 깨끗하고 요리하기 편해요
맛도 졸깃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gt**** 2026.06.13

통태전으로 만들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i***** 2026.06.12

살이두툼하고. 가시가 거의없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z**** 2026.06.12

가시없고 한끼 분량으로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10******* 2026.06.11

생산까스 오랜만에 먹었어요
튀기는건 다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ls***** 2026.06.11

맛있어서 항상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yu******* 2026.06.11

저번에 맛있게 먹어서 또 구매했네여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yk****** 2026.06.10

요거 생선살도 대부분 큼직하고
부서지지도 않고 너무 좋아요
어떤거는 사이사이 작은 살도 많이 잇는데
요건 다 큼직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37***** 2026.06.10

반찬으로 해먹으려고 쟁여뒀어요.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ad***** 2026.06.10

크고 두툼해서 전 부쳐 먹으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