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리밀, 무항생제 유리함을 알기에 구입합니다. 맛도 좋고 용량도 적당하여 먹기에 편합니다.
고기만두도 김치만두도 맛있어요
늘 먹는 제품인데 냄새가 썩 좋진 않아요~
성분이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아침에 아이들 밥대용으로 좋아요. 맛도 있구요.
원재료가 좋아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편입니다.신속 정확친절합니다.행사자주부탁드려요.뿅
식료칸에 채워둔 오아시스 간편식으로 준비하기 딱이에요
후기가 좋아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깔끔한 맛이라 좋아요. 담백해요.
만두 좋아하는 딸 위해 오늘은 2개 샀어요
이 만두 맛이 아주 깔끔하고 담백해서 제가 좋아합니다
우리밀에 무항생제 고기 등 성분은 좋은데 맛이 약간 심심한거 같아요. 건강한 맛입니다.
자극적인 맛 전혀 없는 살짝 매콤한 김치만두에요. 시중에 파는 만두 먹고 나면 소화가 너무 안되고 속이 불편해서 잘 안먹는데 이건 그런거 없었어요. 식사대용으로 너무 좋아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손만두 속편하고 맛있어요 ~^^
1번 먹어보았는데'무항생제 고기와'우리밀만두라 촉촉하고 맛있어요
김치 만두는 이걸로 정착합니다
만두피가 두꺼운건 아쉽네요.
우리밀이고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해요.
간이 슴슴해요 불필요한 첨가제가 안들어가서 좋아요
김치만두라 아삭하고 맛ㅅ있습니다 크기더 한입크기좋아요
배송 가격 품질 모두 만족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오아시스 만두피 너무 두껍지 않고 맛있어요 ㅎㅎ
냉동실에서 꺼내고 5분 물에 담궈놓고 3분 렌지 돌려먹었어요 고기 비린내 안나고 김치도 안맵고 딱 좋네요
떡만두국 맛나게 끓여먹엇어요
떡만두국 맛잇어요 굿 좋아여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김치만두는 맛이 좀 약합니다. 매콤까지는 아니더라도 김치맛이 안느껴지는 정도..ㅠ
우리밀 김치만두 고기만두 다 맛있어요. 만두 찌면 모양도 이쁘게 나와요
행사가격이라 착한가격에 샀어요
먹어보고맛있어서 재구입했어요~~
고기손만두만 주문해서 먹엇는데 김치손만두도 주문 먹어보니 깔끔하고 한입에 먹기좋앗어요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햇답니다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20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우리밀, 무항생제 유리함을 알기에 구입합니다.
맛도 좋고 용량도 적당하여 먹기에 편합니다.
고기만두도 김치만두도 맛있어요
늘 먹는 제품인데 냄새가 썩 좋진 않아요~
성분이 좋아서 자주 구매합니다
아침에 아이들 밥대용으로 좋아요. 맛도 있구요.
원재료가 좋아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잘받았습니다 자주 구매하는 편입니다.신속 정확친절합니다.행사자주부탁드려요.뿅
식료칸에 채워둔 오아시스
간편식으로 준비하기 딱이에요
후기가 좋아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구매했어요
깔끔한 맛이라 좋아요. 담백해요.
만두 좋아하는 딸 위해 오늘은 2개 샀어요
이 만두 맛이 아주 깔끔하고 담백해서 제가 좋아합니다
우리밀에 무항생제 고기 등 성분은 좋은데 맛이 약간 심심한거 같아요. 건강한 맛입니다.
자극적인 맛 전혀 없는 살짝 매콤한 김치만두에요. 시중에 파는 만두 먹고 나면 소화가 너무 안되고 속이 불편해서 잘 안먹는데 이건 그런거 없었어요. 식사대용으로 너무 좋아서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손만두 속편하고 맛있어요 ~^^
1번 먹어보았는데'무항생제 고기와'우리밀만두라
촉촉하고 맛있어요
김치 만두는 이걸로 정착합니다
만두피가 두꺼운건 아쉽네요.
우리밀이고 무항생제라 믿고 구매해요.
간이 슴슴해요 불필요한 첨가제가 안들어가서 좋아요
김치만두라 아삭하고 맛ㅅ있습니다
크기더 한입크기좋아요
배송 가격 품질 모두 만족해요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오아시스 만두피 너무 두껍지 않고 맛있어요 ㅎㅎ
냉동실에서 꺼내고 5분 물에 담궈놓고
3분 렌지 돌려먹었어요
고기 비린내 안나고 김치도 안맵고 딱 좋네요
떡만두국 맛나게 끓여먹엇어요
떡만두국 맛잇어요 굿 좋아여
빠른 배송 좋아요! 신선합니다
김치만두는 맛이 좀 약합니다. 매콤까지는 아니더라도 김치맛이 안느껴지는 정도..ㅠ
우리밀 김치만두 고기만두 다 맛있어요. 만두 찌면 모양도 이쁘게 나와요
행사가격이라 착한가격에 샀어요
먹어보고맛있어서 재구입했어요~~
고기손만두만 주문해서 먹엇는데 김치손만두도 주문 먹어보니 깔끔하고 한입에 먹기좋앗어요 우리밀이라 믿고 구매햇답니다
상품 퀄리티가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주변에 추천할만 합니당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