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해요 건강으로 먹고있어요~
양파가 맛잇고 신선해요 달아요~~
자색양파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상태가 엄청 좋진 않네요
적양파 저렴하게 잘구매했습니다.
맵지않고 아삭하니 달아서 맛있네요!!
양파가 맛있어요 싱싱해요 좋아요
간편히 샐러드로 먹기좋아요
과카몰리 만들때 필수!! 상태 괜춘ㅅ
시중보다 적양파는 비싼편인데 상품질은 별로네요.
싱싱하고 사이즈도 좋아요~~
크기는 다르지만 단단하고 싱싱해요
몸에도 좋구 눈도 즐거운 자색양파
적양파가 좋다해서 구입해봤어요 5개 들어있었어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적양파 샐러드로 만들면 색이 너무 예뼜어요~
살사샐러드 만들었어요 자색양파 필수 ㅎㅎ
싱싱한 양파에요, 처음 먹어보는데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지금이 철이라 그런지 단단하고 즙도많아요
자색양파 없이 못살아요.... 전자레인지와 양파, 쯔유, 마요네즈를 활용하면 5분 만에 촉촉하고 감칠맛 나는 양파 마요찜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달큰하게 익은 양파에 쯔유의 짭조름함,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더해져 밥반찬으로 훌륭하답니다!!!!!!!!!!!!! 초등학생도 쉽게 해먹을 수 있는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초간단 양파 마요 쯔유 찜] *자색양파로 하면 더 달고 맛있음주의! 1) 재료 준비: 양파 1개 2) 조리 순서: 양파를 크게 4등분하거나 그냥 통으로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습니다. 3) 랩을 씌우고 포크나 이쑤시개로 구멍(숨구멍)을 2~3개 뚫어줍니다. 4)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3분~3분 30초간 돌려주면 완성입니다. 5) 소스 및 양념: 쯔유 1.5큰술, 마요네즈 1큰술, 가쓰오부시를 얹어주세요! 취향따라 가감해주시면 되세요.
자색양파.. 너무 사랑합니다... 흰양파랑 다르게... 단맛이 높아서 물에 헹구지 않아도 그냥 생식이 가능한 정도에요. 저는 보통 얇게 썰어서, 덮밥류에 얹기도 하고요(그 덮밥이 무엇이든간에, 양파 하나로 싹 개운해짐), 샌드위치에도 꼭 수북하게 올려요. 오아시스 자색양파 없으면 불안해요! 가끔 수급이 안되는지 판매중지될 때가 있는데 계속 입고 시켜주세요ㅠㅠ
첫구매. 싱싱하고 좋아요..
상태좋아요 가격이엄청저렴해요
안토시아닌이 일반 양파보다 많다길래 사봤어요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싱싱해요
건강으로 먹고있어요~
양파가 맛잇고 신선해요 달아요~~
자색양파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상태가 엄청 좋진 않네요
적양파 저렴하게 잘구매했습니다.
맵지않고 아삭하니 달아서 맛있네요!!
양파가 맛있어요 싱싱해요 좋아요
간편히 샐러드로 먹기좋아요
과카몰리 만들때 필수!! 상태 괜춘ㅅ
시중보다 적양파는 비싼편인데 상품질은 별로네요.
싱싱하고 사이즈도 좋아요~~
크기는 다르지만 단단하고 싱싱해요
몸에도 좋구 눈도 즐거운 자색양파
적양파가 좋다해서 구입해봤어요 5개 들어있었어요
믿고 먹고 쓰는 오아시스 좋아요
적양파 샐러드로 만들면 색이 너무 예뼜어요~
살사샐러드 만들었어요 자색양파 필수 ㅎㅎ
싱싱한 양파에요, 처음 먹어보는데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지금이 철이라 그런지 단단하고 즙도많아요
자색양파 없이 못살아요....
전자레인지와 양파, 쯔유, 마요네즈를 활용하면 5분 만에 촉촉하고 감칠맛 나는
양파 마요찜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달큰하게 익은 양파에 쯔유의 짭조름함,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더해져
밥반찬으로 훌륭하답니다!!!!!!!!!!!!!
초등학생도 쉽게 해먹을 수 있는 레시피 알려드릴게요.
[초간단 양파 마요 쯔유 찜] *자색양파로 하면 더 달고 맛있음주의!
1) 재료 준비: 양파 1개
2) 조리 순서: 양파를 크게 4등분하거나 그냥 통으로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습니다.
3) 랩을 씌우고 포크나 이쑤시개로 구멍(숨구멍)을 2~3개 뚫어줍니다.
4) 전자레인지에 넣고 약 3분~3분 30초간 돌려주면 완성입니다.
5) 소스 및 양념: 쯔유 1.5큰술, 마요네즈 1큰술, 가쓰오부시를 얹어주세요!
취향따라 가감해주시면 되세요.
자색양파.. 너무 사랑합니다...
흰양파랑 다르게... 단맛이 높아서 물에 헹구지 않아도 그냥 생식이 가능한 정도에요.
저는 보통 얇게 썰어서, 덮밥류에 얹기도 하고요(그 덮밥이 무엇이든간에, 양파 하나로 싹 개운해짐), 샌드위치에도 꼭 수북하게 올려요.
오아시스 자색양파 없으면 불안해요! 가끔 수급이 안되는지 판매중지될 때가 있는데 계속 입고 시켜주세요ㅠㅠ
첫구매. 싱싱하고 좋아요..
상태좋아요
가격이엄청저렴해요
안토시아닌이 일반 양파보다 많다길래 사봤어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