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s**** 2026.06.22

가족들 다 좋아하고 둘째이유식도 할겸 샀는데 다들 맛있게 잘 먹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422******* 2026.06.21

이번엔 크기가 많이 작아요. 소소과 정도~
맛은 그럭저럭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98***** 2026.06.21

그냥 먹어도 달고 아삭해요. 당근주스 만들때도 넣고 갈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05**** 2026.06.21

사이즈가 작긴 하지만 아삭함은 남아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3******* 2026.06.21

작아도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pi***** 2026.06.21

맛있어요!!! 또 구매 할 생각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k*** 2026.06.21

늘 구입하는 데 이번에는 어떤것은 달고 어떤것은 맹맛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ks******* 2026.06.21

사과 크기는 작은데 과육 단단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1
jog**** 2026.06.21

단맛도 없고 사과 배송 상태도 너무 안 좋았어요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vv*** 2026.06.21

알은작은데 맛있네요 ㅎ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00***** 2026.06.21

못생겨도 맛나요 크기도 크지않아 저는 땩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59******* 2026.06.20

지난번에는 달달하고 맛있어서 또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단맛이 덜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an****** 2026.06.20

싱싱합니다. 아삭핫 맛은 덜하지만 적당히 단맛도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ang****** 2026.06.20

못난이여도 맛있었으면 했는데 받은것중에 정말 맹맛에 맛없는것도 있고 괜찮게 먹을만한것도 있고 그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d***** 2026.06.19

못난이사과 좋습니다 잘먹ㅈ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p****** 2026.06.19

멍든 사과가 몇개 있어서 아쉬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aw*** 2026.06.19

아삭하고 어느정도 당도가 나오네요. 아~주 달고 맛있는건 아니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so**** 2026.06.19

사과사이즈는 작은데 맛은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89**** 2026.06.19

6개들어있고 크기는 석여있는듯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ce**** 2026.06.19

작지만 단단해요 오아시스 늘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ud***** 2026.06.19

그냥 쏘쏘예요 저렴해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jk**** 2026.06.19

배송빠르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n***** 2026.06.19

사과가 신선하고 맛있네요 애들이 좋아합니다 또 구매예정 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yr*** 2026.06.19

후기가좋아 구매했습니다 맛있길 기대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g******* 2026.06.18

후기가 좋아 구매했는데 맛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hs****** 2026.06.18

첫 구매지만 상품평이 좋아서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u**** 2026.06.18

이쁜 빨간 사과는 아니지만 단단하고 물도 많고 맛은 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sj**** 2026.06.18

사이즈가 자꾸 여러개가 들어 있어서 오히려 저는 이런 게 더 좋은거 같아요. 맛도 괜찮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ds*** 2026.06.18

크기는 좀 작고 맛도 보통이상 먹을만해요 많이 씹어야하는 식감? 이에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13***** 2026.06.17

사과가 맛있어요.
근데, 맛없는 사과도 섞여 있네요.
조금 덜익은 사과일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73******* 2026.06.17

못난이사과라도 스무디용에 먹는거라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oo***** 2026.06.17

좋아요
신선해요
믿고 구매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is******* 2026.06.17

못난이 사과 너무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