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hn***** 2026.06.21

낫또 괜찮아요 소스도 쏘쏘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ma***** 2026.06.21

건강 생각해서 나또 종종 구매하는데 오아시스 상품이 품질, 가격 모두 만족스러워요.
마트 판매품보다 늘 더 만족스럽습니다.
추천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rb*** 2026.06.21

생생낫또 아침대용으로 먹기에 좋아요.
소스에 비벼 먹으니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nw**** 2026.06.21

맛있게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imc******** 2026.06.21

올만에 낫또 요기걸로... 괜찮아요ㅗ...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21

나 또 하루에 하나씩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re***** 2026.06.20

방향으로 이루어지진 않을 수 있겠네요. 국창콩이고 저렴해서 구입했어요. 맛은 풀무원 나또가 더 제 입맛엔 맞는 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l**** 2026.06.20

좋은발효 생생닛또..냉징이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471***** 2026.06.20

오아시스 낫또 맛있어서 자주 주문해요. 그런데 오아시스 포장배송이 예전 같지않다는걸 자주 느끼고 있어요. 이번엔 아이스팩이 얼음이 얼마남지 않고 다 녹아서 낫또 위에 물이 흥건했어요. 그냥 닦아냈지만 낫또 포장지가 손상됐더라면 그대로 안으로 들어갔을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04***** 2026.06.20

자주 주문해요~잘 먹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1****** 2026.06.20

오랜만에 먹었더니 애들이 정말 잘 먹더라고요! 깔끔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am***** 2026.06.20

맛있어요 맛있어서 계속 재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bc*** 2026.06.19

자주사먹는 낫또에요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ud***** 2026.06.19

좋은발효 생생낫또 좋습니다 잘먹ㅈ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oo**** 2026.06.19

건강한 먹거리~~ 늘 믿고 먹어요ㅎ
믿음을 지켜주세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pp********* 2026.06.19

건강 생각해서 챙겨먹어요. 첨엔 뭔맛인지 전혀 모르다가, 익숙해진 낫또의 맛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ji*** 2026.06.19

아들이 너무 좋아해요 나또 비빔밥 최고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0******* 2026.06.19

22개월 아기 반절 밥에 비벼주면 너무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94***** 2026.06.19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or***** 2026.06.19

나또 좋아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ea*** 2026.06.19

믿고 첫 구매합니다. 국내산꽁 이라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ik****** 2026.06.18

생생낫또가 좋아요 추천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r0*** 2026.06.18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r0*** 2026.06.18

맛있어서 자주 먹어요
좋은 상품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0***** 2026.06.18

재료는 좋아보이는데 이상하게 입맛에 안맞아서 다음부터는 안시킬 것 같아요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un****** 2026.06.18

국산콩 이라 구매했어요
기대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278******* 2026.06.18

국산콩이라 좋아요 맛있어요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7******* 2026.06.17

낫또는 이 저품만 먹어요.
이번에 또 주문합니다 ^^
발사믹식초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