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0****** 2026.06.22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늘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ap***** 2026.06.21

깐마늘 편하게 요리에 사용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o***** 2026.06.21

마늘 튼실하고 좋아요 냉장고에 항시 구비해놓는 오아시스 마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6***** 2026.06.21

미역국에
통마늘
넣는거조아해서 해먹앗는디
달고 맛잇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al*** 2026.06.20

싱싱하고 깔끔한 마늘이 와서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3
545***** 2026.06.20

처음 주문해봤는데 아주 싱싱하지는 않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mh***** 2026.06.19

신산하고ㅈ상품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hj** 2026.06.19

늘 먹던 제품입니다 역시 맛있어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un**** 2026.06.19

알은 작지만 파스타 등에 통으로 넣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y1*** 2026.06.19

깐마늘 너무 편하고 좋아요
좋은가격에 잘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23***** 2026.06.18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100그램짜리도 있으면 좋을거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mf******** 2026.06.17

신선하고 좋아해요. 까져있어서 편리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lo***** 2026.06.16

오아시스에서 산 마늘은 보관도 오래가고, 달달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do***** 2026.06.16

마늘이 크기도 하고 신선해서 자주 주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96******* 2026.06.16

집에 항상 쟁여놓는 식재료예요. 두루두루 잘쓰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hj**** 2026.06.15

닭죽 끓이려고 주문했는데 작은게 많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65**** 2026.06.15

고기먹을때 같이 먹으려고 샀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2
hyu****** 2026.06.14

2025년 햇상품이라고 되어 있는데 소비자 함정 아닌가요? 당연히 2026인줄 알았어요. 싹이 많이 나고 신선하지도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yj**** 2026.06.14

고기구울때 넣어먹으니 마늘향좋고 맛나요.
알이 작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bin****** 2026.06.14

닭백숙하고 장조림하는데 넣어서 잘 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564***** 2026.06.13

마늘이 싱싱하고 넘 크지 않아서 고기 쌈에 딱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s****** 2026.06.13

깐 마늘 양은 그다지 많지않지만, 마늘이 싱싱하고 한입먹기 좋아요.
이번에는 요리할 떄 마다 그때그때 다진마늘로 사용하려고 주문했습니다.
마트에서 500g짜리 사면 마지막에는 늘 썩어문드러져서 버리곤 했는데,
오아시스 영천 깐마늘은 적당한 용량에 마늘사이즈또한 중소라서.. 부담없어서 좋아요.
마침 냉동실에 잠자고 있던 손질 멸치가 있어서 마늘이랑 같이 무쳐서 반찬을 만들어봤는데,
일명 "멸치마늘무침"
양념장(고추장, 고춧가루, 매실청, 참기름, 식초 약간, 진간장 조금, 통깨)을 잘 섞은 후
손질된 마늘과 멸치를 넣고 버물버물~~~~
생마늘이라 약간 알싸한 맛이 있지만, 생각보다 멸치와의 조합이 좋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14****************** 2026.06.12

마늘이 떨어지면 사고 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oo******* 2026.06.11

배송빠르고 제품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8******* 2026.06.11

냄새(시큼한) 안나고 좋네요 깐 마늘 약간 짱아찌 냄새 나서 싫은데 오아시스 깐마늘은 냄새 안나고 조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91****** 2026.06.09

오아시스에서 항상 구매하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