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먹어요ㅋㅋ
샐러리 상태는 좋은데 생각보다 작아요
마요네즈 발라서 먹어여 적당한 사이즈의 5개 들었음
피클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손질되어 있어 편하네요
그린스무디 맛나요 샐러리, 케일, 바나나, 파인애플, 그린키위 갈아서 냠냠 샐러리는 마요네즈에 먹어도 상큼!!
샐러드에 같이 먹으니 향이 좋아요
잘라져 있고 손질이 편해요
좀 두껍긴했지만 싱싱한 제품 잘받았습니다
큰거사면 다못먹고 반은 버리다보니 요걸로픽!!
줄기만 손질 되어 있어서 좋네요.
간편하고 좋아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채소스프에 넣으려구 주문햇어요 손질이 다 되어져 잇으니 편하긴 하네요
샐러리 소량 저렴하게 구입하니 좋아요
좋은제품 잘삿어요 좋아요 굿굿
스틱샐러드 부드럽고 좋아요 재구매했어요
샐러드에 샐러드를 넣으니 입 맛에 맞아요
양이 무척 적네요. 가격이 저렴하길래 샀더니ᆢ
간편해서 좋긴한데 너무 가늘고 향이 없고 질겨요.. 다시 못사먹을것같아요 맛없어서 손이 안감 예전엔 통통하고 향이 좋았는데 갈수록 질이 떨어지는것같네요
가격도 좋고 양도 많고 좋아요
깨끗손질 ~신선해요 오아시스 소량구매 넘 좋네요
아침 도시락으로 싸가지고 다니기 편리 해서 샀는데 얇은 줄기 부분이 와서 좋네요
싱싱하니 좋아요 맛도 좋아요
마녀스프 만들려고 주문했어요. 소량소분돼 있어 좋아요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양도
샐러리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향과 맛이 좋아요
핼러리 장아찌 담았어요 아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오아시스 제품은 믿고먹어요ㅋㅋ
샐러리 상태는 좋은데 생각보다 작아요
마요네즈 발라서 먹어여
적당한 사이즈의 5개 들었음
피클 만들려고 구매했어요 손질되어 있어 편하네요
그린스무디 맛나요
샐러리, 케일, 바나나, 파인애플, 그린키위 갈아서 냠냠
샐러리는 마요네즈에 먹어도 상큼!!
샐러드에 같이 먹으니 향이 좋아요
잘라져 있고 손질이 편해요
좀 두껍긴했지만 싱싱한 제품 잘받았습니다
큰거사면 다못먹고 반은 버리다보니 요걸로픽!!
줄기만 손질 되어 있어서 좋네요.
간편하고 좋아요. 오아시스라 믿고 구매해요
채소스프에 넣으려구 주문햇어요 손질이 다 되어져 잇으니 편하긴 하네요
샐러리 소량 저렴하게 구입하니 좋아요
좋은제품 잘삿어요 좋아요 굿굿
스틱샐러드 부드럽고 좋아요 재구매했어요
샐러드에 샐러드를 넣으니 입 맛에 맞아요
양이 무척 적네요. 가격이 저렴하길래 샀더니ᆢ
간편해서 좋긴한데 너무 가늘고 향이 없고 질겨요.. 다시 못사먹을것같아요 맛없어서 손이 안감 예전엔 통통하고 향이 좋았는데 갈수록 질이 떨어지는것같네요
가격도 좋고 양도 많고 좋아요
깨끗손질 ~신선해요
오아시스 소량구매 넘 좋네요
아침 도시락으로 싸가지고 다니기 편리 해서 샀는데
얇은 줄기 부분이 와서 좋네요
싱싱하니 좋아요
맛도 좋아요
마녀스프 만들려고 주문했어요.
소량소분돼 있어 좋아요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양도
샐러리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향과 맛이 좋아요
핼러리 장아찌 담았어요 아삭하니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