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qwq******* 2026.06.22

무가미김이라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s**** 2026.06.22

밥먹을때 김이 땡겨서 ㅎㅎㅎ사봤어요 곱창김 맛있잖아용

상품평 이미지
별점5
umj*** 2026.06.22

간편하고 좋아요 만족해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od***** 2026.06.22

바삭바삭한 느낌은 아니지만 콩나물밥에 싸먹긴
나쁘지 않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ei**** 2026.06.21

밥반찬으로 최고!! 비상용으로 쟁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i1*** 2026.06.21

조미없는 김!!맛있습니다 바삭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1
126***** 2026.06.21

오아시스를 5년은 이용했습니다. 정말 어느 곳보다 믿고 아이들에게도 음식을 제공하고 있었는데. 김에 이런게 나왔네요. 식사하다 속이 안 좋아질장도로 불쾌합니다. 작은 것도 아니고 저정도로 큰 깃털이 김에 있는데 검수도 안할까요. 무슨 새의 깃털일까요….. 이제
믿고 구매 못하겠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gig**** 2026.06.21

조미김만 먹다가 무조미김에 곱창김이라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62******* 2026.06.21

김만 먹어도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la****** 2026.06.21

편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jk*** 2026.06.20

늘 재구매합니다 오아시스마켓. 신선한상품.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sa******** 2026.06.20

잘먹을게요~~^^: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hearts: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41***** 2026.06.20

빗길에 새벽배송 감사합니다 잘받았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136******* 2026.06.20

아직 먹어 보지 않아 맛은 잘 모르겠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gy***** 2026.06.20

먹어보니 맛ㅇㅆ어서 재구매했어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10****** 2026.06.19

아주맛있어요~ 간편해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ta***** 2026.06.19

이 곱창김 너무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a***** 2026.06.18

곱창 도시락김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i1*** 2026.06.18

기름이랑 소금간 안해서 본연의맛 재구매요 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im********* 2026.06.18

만족스럽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day****** 2026.06.18

이렇게 양이 적을줄 모르고 주문했는데
정말 프리미엄이네요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u***** 2026.06.18

도시락 반찬으로 갖고 다니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ra***** 2026.06.17

먹기전인데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74****** 2026.06.17

김 맛잇어요 나트륨이 싫어 삿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ur*** 2026.06.17

이 김 진짜 담백하고 김 맛 많이 나고 달고 맛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fnm**** 2026.06.16

곱창 도시락 김을 낫또에 싸서 먹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44******* 2026.06.15

기름없이 구운 김이라 담백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thg****** 2026.06.15

기름기 없어서 좋아요 곱창김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636***** 2026.06.14

가미가 안되서 밍밍한데 이게 좋아서 먹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j**** 2026.06.13

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r***** 2026.06.13

많이 짜지않고 맛있어요 재구매할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hs0*** 2026.06.13

신선한상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a***** 2026.06.12

곱창 도시락김 너무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