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감자가 크기도 좋고 신선해요.
오~지퍼백 포장이 무척 마음에 들어요
감자가 깨끗하고 상처없이 좋아요 .
맛있어요 푸근푸근 함요. 잘먹었습니다.
빠른배송으로 안전하게 잘도착하였습니다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입니당 아기 음식 만드는데 사용하는 식재료인데 신선해서 좋아요
감자 하나가 매우 크네요 좀 무른 곳도 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배송이 빨라요 잘 먹을게요
크고 깨끗하고 감자 상태가 좋아요
오아시스 상품이 다 좋아서 잘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삶아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이거 맛있어요. 카레에 넣었어요.
감자가 크고 실하네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나요! 자주 구매할게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햇감자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입합니다
. 감자채전 해먹어야겠어요 .
포슬하니 통통해서 좋아요. 감자는 이거로 당분간 살거같인요
감자 알도 큼직하고 상태도 깨끗하고 신선합니다. 감자 샐러드 만들어서 먹고 있습니다. 짱맛.
흙색이 주황빛이라 놀랬는데 찜기에 쪄서 먹어보니 맛있어요
햇감자 가격이 조금 저렴해졌네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포슬포슬 알도 크고 맛있어요
감자가 크고 싱싱해서 좋아여^^ 많이 파세요~~~~
햇감자가 껍질도 정말 얇고 맛있어요 ㅎㄹ
갓 쪄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 보일만한 모양새입니다.
감자가 실하네요 잘 먹겠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ㅡ배송 감사드립니다
햇감자자주구매합니다믿고구매합니다
쪄서 먹으면 참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찌고 굽고 두루두루 맛있게 먹어요. 사이즈 커요~
햇감자 연하고 맛있어요.
감자 삶아먹고 국 끓여먹어ㅛ어요 보슬보슬 해용
아침에 받아서 몇알은 갈아서 감자전 해먹고 몇알은 소금만 넣고 삶았는데 넘넘 맛있어요~ 역시 햇감자라 쫀득해요!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감자 상태 너무 좋아요 빨리 쪄먹고 싶어요
감자 싱싱하고 크고 좋네요~감자전 해먹기 좋아요
이유식재료로도 사용하고 남편 반찬도 해주려규요
햇감자라 싱싱하네요 알도 크고좋아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감자가 크기도 좋고 신선해요.
오~지퍼백 포장이 무척 마음에 들어요
감자가 깨끗하고 상처없이 좋아요 .
맛있어요 푸근푸근 함요. 잘먹었습니다.
빠른배송으로 안전하게 잘도착하였습니다
항상 믿고 사는 오아시스입니당 아기 음식 만드는데 사용하는 식재료인데 신선해서 좋아요
감자 하나가 매우 크네요
좀 무른 곳도 있어요
싱싱하고 좋아요 배송이 빨라요 잘 먹을게요
크고 깨끗하고 감자 상태가 좋아요
오아시스 상품이 다 좋아서 잘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삶아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이거 맛있어요. 카레에 넣었어요.
감자가 크고 실하네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나요!
자주 구매할게요
좋아요좋아요 굿굿굿 또사러올게요 감사합니다 편합니다
햇감자 오아시스에서 자주 구입합니다
. 감자채전 해먹어야겠어요 .
포슬하니 통통해서 좋아요.
감자는 이거로 당분간 살거같인요
감자 알도 큼직하고 상태도 깨끗하고 신선합니다. 감자 샐러드 만들어서 먹고 있습니다. 짱맛.
흙색이 주황빛이라 놀랬는데 찜기에 쪄서 먹어보니 맛있어요
햇감자 가격이 조금 저렴해졌네요. 맛있게 먹겠습니다.
포슬포슬 알도 크고 맛있어요
감자가 크고 싱싱해서 좋아여^^
많이 파세요~~~~
햇감자가 껍질도 정말 얇고 맛있어요 ㅎㄹ
갓 쪄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 보일만한 모양새입니다.
감자가 실하네요 잘 먹겠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ㅡ배송 감사드립니다
햇감자자주구매합니다믿고구매합니다
쪄서 먹으면 참 맛있어요. 신선하고 좋아요.
찌고 굽고 두루두루 맛있게 먹어요.
사이즈 커요~
햇감자 연하고 맛있어요.
감자 삶아먹고 국 끓여먹어ㅛ어요 보슬보슬 해용
아침에 받아서 몇알은 갈아서 감자전 해먹고 몇알은 소금만 넣고 삶았는데 넘넘 맛있어요~
역시 햇감자라 쫀득해요!
야채신선하고 좋아요~~~~~ 자주이용합니다~~~
감자 상태 너무 좋아요
빨리 쪄먹고 싶어요
감자 싱싱하고 크고 좋네요~감자전 해먹기 좋아요
이유식재료로도 사용하고 남편 반찬도 해주려규요
햇감자라 싱싱하네요 알도 크고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