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500g씩 개별포장 돼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맛있게 보이네요. 진공포장되어있어 분할해서 먹기 좋아요~
가격이 착해서 구매해봤어요 비닐팩 포장이고 두께는 기존 먹던 것보단 살짝 얇아요 저는 도톰한 게 좋아서 다음엔 팩 포장된 거 다시 사려구요
매번시키는거에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삼겹살보다 나을것 같아 구매했는데 부위 괜찮네요 다만 기름이 삼겹살 수준으로 엄청 많아서 맛있긴한데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목살 간장조림 했어요 고기가 상태가 좋아서 맛있어요
고기가 크고 신선해요~ 썰린두께는 다양한디ㅎㅎ
적당한 두께이긴 했는데. 제가 잘 못 구운건지 아이들이 좀 질기다고 했습니다. 큰 딸이 워낙 고기를 좋아해서 목살을 쎄일하는 위주로 자주 구매하는데... 이 제품은 조금 질긴감이 조금 있는것 같아요^^;;;
와 고기진짜맛있어요 가격합리적이고 냄새없고 굿굿
목살 종종 구매하는데 쪼끔 얇게 잘렸으면 좋겠다. 바쁠때 익히는데 시간많이 걸림
신선하고 질 좋은 상품을 집에서 받아볼수있다는게 너무나 편하고 감사하네요.
조금 자투리 고기처럼 손질되어있긴한데 맛은 있어요 구이용이나 찌개용으로 쓰려면 어차피 잘라야하니까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좋아요
잡내도 하나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가성비쩔어요! 최곱니다~~~
양도 많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500g씩 소분되어 있어서 더 좋아요
고기질도 좋아요. 맛나게 먹었너요
전에 구매했던 상품이 안보여서 대체품으로 구매요
맛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500g씩 소포장해서 편리해요. 과대포장이 아니여서 좋네요. 추천합니다
두팩으로 나뉘어 있어 좋아요 트레이 포장이 아니네요
목살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가격과 품질로 믿고 구매합니다
사진이랑 너무 다르네요 너무 얇고 조각도 여러개고 한팩은 괜찮은데 한팩은 기름이랑 고기가 완전분리되어있어서 뒷다리살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넘넘
500그램씩 소분되어있어서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같이 산 실비김치에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적당한 기름기에 신선해 보이네요.
비닐팩에 든 고기 처음 사 봤는데, 목살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냥 구워먹으니 맛있는데 양념해서 구워먹으니 오히려 퍽퍽하네요
한돈 목심 괜찮았어요, 또 시켜먹으려구요
고기가 500g씩 따로 포장 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1kg 한번에 다 먹기 어려운데 따로 되어있어서 굿. 고기질도 무난했어요. 재구매각
반찬없을때 고기굽는게 제일 만만하네요~ 삼겹살보다 목살 좋아하는 가족인데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착하고 냄새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500g씩 개별포장 돼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맛있게 보이네요. 진공포장되어있어 분할해서 먹기 좋아요~
가격이 착해서 구매해봤어요
비닐팩 포장이고 두께는 기존 먹던 것보단 살짝 얇아요
저는 도톰한 게 좋아서 다음엔 팩 포장된 거 다시 사려구요
매번시키는거에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삼겹살보다 나을것 같아 구매했는데 부위 괜찮네요 다만 기름이 삼겹살 수준으로 엄청 많아서 맛있긴한데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목살 간장조림 했어요 고기가 상태가 좋아서 맛있어요
고기가 크고 신선해요~ 썰린두께는 다양한디ㅎㅎ
적당한 두께이긴 했는데. 제가 잘 못 구운건지 아이들이 좀 질기다고 했습니다. 큰 딸이 워낙 고기를 좋아해서 목살을 쎄일하는 위주로 자주 구매하는데... 이 제품은 조금 질긴감이 조금 있는것 같아요^^;;;
와 고기진짜맛있어요 가격합리적이고 냄새없고 굿굿
목살 종종 구매하는데 쪼끔 얇게 잘렸으면 좋겠다. 바쁠때 익히는데 시간많이 걸림
신선하고 질 좋은 상품을 집에서 받아볼수있다는게 너무나 편하고 감사하네요.
조금 자투리 고기처럼 손질되어있긴한데 맛은 있어요 구이용이나 찌개용으로 쓰려면 어차피 잘라야하니까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신선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좋아요
잡내도 하나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가성비쩔어요! 최곱니다~~~
양도 많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500g씩 소분되어 있어서 더 좋아요
고기질도 좋아요. 맛나게 먹었너요
전에 구매했던 상품이 안보여서 대체품으로 구매요
맛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500g씩 소포장해서 편리해요.
과대포장이 아니여서 좋네요.
추천합니다
두팩으로 나뉘어 있어 좋아요 트레이 포장이 아니네요
목살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가격과 품질로 믿고 구매합니다
사진이랑 너무 다르네요 너무 얇고 조각도 여러개고 한팩은 괜찮은데 한팩은 기름이랑 고기가 완전분리되어있어서 뒷다리살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넘넘
500그램씩 소분되어있어서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같이 산 실비김치에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적당한 기름기에 신선해 보이네요.
비닐팩에 든 고기 처음 사 봤는데, 목살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냥 구워먹으니 맛있는데 양념해서 구워먹으니 오히려 퍽퍽하네요
한돈 목심 괜찮았어요, 또 시켜먹으려구요
고기가 500g씩 따로 포장 되어 있어서 참 좋았어요.
1kg 한번에 다 먹기 어려운데 따로 되어있어서 굿. 고기질도 무난했어요. 재구매각
반찬없을때 고기굽는게 제일 만만하네요~ 삼겹살보다 목살 좋아하는 가족인데 양도 넉넉하고 가격도 착하고 냄새없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