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가 좋아서 처음 구매했어요 맛있겠죠
재구매했어요 고기 안들어있어서 깔끔한 맛이예요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두부만 넣어도 맛있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바쁠때 끓이기만 하면 넘 편해여~
이제는 집에서 김치찜을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평이 좋아서 기대되요………..
아이가 좋아하는 참치찌게 하려고 주문했는데 냉동보관이라서 더 좋아요
김치찌개만 사보다가 처음구매합니다.후기가너무좋으네요
주말한끼 구매해봤터요 고기먼 넣어 끓이게요
더운날 집에서 반찬하기 힘들때 먹으려 구입합니다. 후기가 다들 좋아서 오아시스 반찬 믿고 구매합니다 ㅎㅎ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아직뜯기전이지만 기대하고있어요
급할때 먹기 좋겠네요. 후기 보고 두부 좀 넣었어요
집에서 한 거 같은 깊은맛이 너무 좋습니다.다른 반찬 필요없어요..
그냥 김치로 할 때보다 맛있어요
최고의 반찬입니다 늘판매해주세요 국물좀부족
냉동으로 와서 놔 두었다 먹기 좋아요.찜이라 김치함량이 높아서 좋아요
오~~후기보고 샀서 먹었는데... 고기 추가해 먹었더니 진짜 맛있어요.
고기나 햄, 아무거나 넣어도 다 어울리고 맛있어요.
냉동실 쟁여템입니다~라면사리,스팸 넣고 먹으면 더 맛나요
김치찜이 너무 먹고 싶어서 샀어요. 배달 시키기엔 양도 많고 해서 하나로 혼자 세 끼정도 먹었네요. 고기느 참치 넣으니까 더 맛도 좋아지고 나눠서 끓여 먹기도 좋아요
간단하게 빨리 먹어야할때 편리하고맛있어요
육수 조금 더 넣어 끓이니 감칠맛나고 맛있습니다. 김치 1/4포기가 통째로 들어 있어서 좋아요.
대패목살을 가득 더 넣어서 끓였는데 쉽게 먹을수 있어 좋았고 많이 맵지 않아서 더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저는 물을 더 부어서 끓여요. 싱겁개 먹는편이라서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후기가 좋아서 처음 구매했어요
맛있겠죠
재구매했어요 고기 안들어있어서 깔끔한 맛이예요
후기보고 주문했는데 두부만 넣어도 맛있네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바쁠때 끓이기만 하면 넘 편해여~
이제는 집에서 김치찜을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평이 좋아서 기대되요………..
아이가 좋아하는 참치찌게 하려고 주문했는데 냉동보관이라서 더 좋아요
김치찌개만 사보다가 처음구매합니다.후기가너무좋으네요
주말한끼 구매해봤터요 고기먼 넣어 끓이게요
더운날 집에서 반찬하기 힘들때 먹으려 구입합니다.
후기가 다들 좋아서 오아시스 반찬 믿고 구매합니다 ㅎㅎ
가족들이 좋아해서 자주 주문합니다
아직뜯기전이지만 기대하고있어요
급할때 먹기 좋겠네요. 후기 보고 두부 좀 넣었어요
집에서 한 거 같은 깊은맛이 너무 좋습니다.다른 반찬 필요없어요..
그냥 김치로 할 때보다 맛있어요
최고의 반찬입니다 늘판매해주세요 국물좀부족
냉동으로 와서 놔 두었다 먹기 좋아요.찜이라 김치함량이 높아서 좋아요
오~~후기보고 샀서 먹었는데...
고기 추가해 먹었더니 진짜 맛있어요.
고기나 햄, 아무거나 넣어도 다 어울리고 맛있어요.
냉동실 쟁여템입니다~라면사리,스팸 넣고 먹으면 더 맛나요
김치찜이 너무 먹고 싶어서 샀어요. 배달 시키기엔 양도 많고 해서 하나로 혼자 세 끼정도 먹었네요. 고기느 참치 넣으니까 더 맛도 좋아지고 나눠서 끓여 먹기도 좋아요
간단하게 빨리 먹어야할때
편리하고맛있어요
육수 조금 더 넣어 끓이니 감칠맛나고 맛있습니다.
김치 1/4포기가 통째로 들어 있어서 좋아요.
대패목살을 가득 더 넣어서 끓였는데 쉽게 먹을수 있어 좋았고 많이 맵지 않아서 더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저는 물을 더 부어서 끓여요. 싱겁개 먹는편이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