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dda***** 2026.06.22

500g씩 개별포장 돼있어서 편하고 좋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nek**** 2026.06.21

맛있게 보이네요. 진공포장되어있어 분할해서 먹기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21

가격이 착해서 구매해봤어요
비닐팩 포장이고 두께는 기존 먹던 것보단 살짝 얇아요
저는 도톰한 게 좋아서 다음엔 팩 포장된 거 다시 사려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17***** 2026.06.21

매번시키는거에요 좋아요 만족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4
383******* 2026.06.21

삼겹살보다 나을것 같아 구매했는데 부위 괜찮네요 다만 기름이 삼겹살 수준으로 엄청 많아서 맛있긴한데 그 부분이 좀 아쉬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r***** 2026.06.21

목살 간장조림 했어요 고기가 상태가 좋아서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78***** 2026.06.21

고기가 크고 신선해요~ 썰린두께는 다양한디ㅎㅎ

상품평 이미지
별점3
425******* 2026.06.21

적당한 두께이긴 했는데. 제가 잘 못 구운건지 아이들이 좀 질기다고 했습니다. 큰 딸이 워낙 고기를 좋아해서 목살을 쎄일하는 위주로 자주 구매하는데... 이 제품은 조금 질긴감이 조금 있는것 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21

와 고기진짜맛있어요 가격합리적이고 냄새없고 굿굿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11***** 2026.06.21

목살 종종 구매하는데 쪼끔 얇게 잘렸으면 좋겠다. 바쁠때 익히는데 시간많이 걸림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en***** 2026.06.20

신선하고 질 좋은 상품을 집에서 받아볼수있다는게 너무나 편하고 감사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5******* 2026.06.20

조금 자투리 고기처럼 손질되어있긴한데 맛은 있어요 구이용이나 찌개용으로 쓰려면 어차피 잘라야하니까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43***** 2026.06.20

신선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82******* 2026.06.20

잡내도 하나도 안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red****** 2026.06.20

가성비쩔어요! 최곱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whe****** 2026.06.20

양도 많고 고기도 부드러워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agn****** 2026.06.20

500g씩 소분되어 있어서 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hy**** 2026.06.20

고기질도 좋아요. 맛나게 먹었너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36******* 2026.06.20

전에 구매했던 상품이 안보여서 대체품으로 구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uc****** 2026.06.20

맛이 좋아서 자주 구매해야겠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oo***** 2026.06.20

500g씩 소포장해서 편리해요.
과대포장이 아니여서 좋네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esc*** 2026.06.20

두팩으로 나뉘어 있어 좋아요 트레이 포장이 아니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21***** 2026.06.19

목살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eu**** 2026.06.19

항상 좋은 가격과 품질로 믿고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3
yej**** 2026.06.19

사진이랑 너무 다르네요 너무 얇고 조각도 여러개고 한팩은 괜찮은데 한팩은 기름이랑 고기가 완전분리되어있어서 뒷다리살같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yc*** 2026.06.18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넘넘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09**** 2026.06.18

500그램씩 소분되어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f******* 2026.06.18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cof******* 2026.06.18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18

같이 산 실비김치에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적당한 기름기에 신선해 보이네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l****** 2026.06.18

비닐팩에 든 고기 처음 사 봤는데, 목살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4
lpl**** 2026.06.18

그냥 구워먹으니 맛있는데 양념해서 구워먹으니 오히려 퍽퍽하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oo*** 2026.06.18

한돈 목심 괜찮았어요, 또 시켜먹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