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설치 확인

닫기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

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을 위해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

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ti****** 2026.06.22

순살갈치라 요리하기 편하고 좋아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es**** 2026.06.22

갈치구워먹으려고 샀어요~ 기대하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840***** 2026.06.21

가시없어서편한데 너무 살이없어요 ㅠㅠ

상품평 이미지
별점3
hih*** 2026.06.21

아이 주려고 구입했는데 편하긴한데 너무나도 얇고 맛도 그닥입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5***** 2026.06.21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오아시스 잘 애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85***** 2026.06.21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항상 오아시스 잘 애용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466***** 2026.06.21

상품평좋아서 가시없이 편하게 먹으려고 주문해봤습니다 기대되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sy1*** 2026.06.20

살이 두툼하진 않지만 맛있고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ov***** 2026.06.20

두개로 나누어져서 해동할때 편했고~
가시도 전혀 없어서 먹기 편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a****** 2026.06.20

순살 갈치 너무 편하게 조리할수 있어 좋아요 ~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97******* 2026.06.20

얇긴 하지만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k2*** 2026.06.18

크기는 작지만 손질이 다되어있어 편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ah***** 2026.06.18

바로 구워먹으니 편리하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ar*** 2026.06.17

조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추천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308***** 2026.06.13

가시가 없어서 먹기 편했어요. 아이가 잘 먹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jsk**** 2026.06.12

아기에게 갈치조림 해줄 때 썼는데 정말 잘 먹더라구요 먹이기도 좋았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one**** 2026.06.12

가격대비 양이 적은데 아이가 잘먹어 또 구매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mum***** 2026.06.12

가시 없고 구워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8******* 2026.06.12

아이가 매번찾아서 주문 합니다 ㅋㅋㅋ 생선을 잘 안먹는 아이인데 잘먹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278******* 2026.06.12

아이가 생선을 안좋아하는데.이건 매번 달라고해서 계속 주문 합니다 ㅋㅋㅋ뼈됴 없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55******* 2026.06.12

두번째 구매합니다 갈치조림 해먹으니 너무 간편하고 맛도 좋네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yun********* 2026.06.11

생각보다는 양이 적엇지만 뼈가 없어 좋아요. 그냥 팬에 구워먹으니 간편합니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133******* 2026.06.11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괜찮습니다. 괜찮

상품평 이미지
별점5
lee******* 2026.06.11

편하긴한데 냉동이라 so so

상품평 이미지
별점5
796***** 2026.06.10

구워먹거나 감자를 넣어 조림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상품평 이미지
별점5
kak******* 2026.06.09

생선 크기는 많이 작지만
간편해 보여서 샀습니다.
편리해 보여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vhd******* 2026.06.08

맛있어요
아기도 어른도 잘먹고있어요

상품평 이미지
별점5
pea****** 2026.06.08

순살 갈치 저녁에 조려 먹으려고 구입합니다가시없어서.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