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 노른자 탱글하고 괜찮아요
유정란 싱싱해서 좋아요ㅎㅎ
오아시스 장 볼때 필수구매템~계란~^^;; 1팩 이상씩은 구매 불가라 15개입으로 삼~ㅎㅎ
싱싱하고 맛있는계란이 왔네요깨진것없이도착해서좋습니다
좋은 계란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알도크고 파손없이 잘 받았습니다
싱싱하고 좋아요.맘에 들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주문합니다 10개입 보단 알이 조금 더 크네요
좋아요항상시켜요 ~~~~~~~~~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게속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저렴합니다
빠르고 정확하고 재품좋고 재구매각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맛있는 달걀
유정란 15개짜리가 20개짜리보다 더 실하고 좋네요
잘 받았어요. 맘에 들어요.
요즘 좋은계란사기 힘든데 오아시스계란은 믿고삽니다
사이즈가 좀 작긴한데 싱싱해요
늘 믿고 구매합니다! 맛나요!
1번보다는 2번이 제 취향이네요. 자연이란 좋아요
계란 상태 좋음 근데 가격이 너무 오르고 곰방 품절 ㅠ
건강한 음식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늘~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먹을께용^^
신선한 달걀이었습니다 만족해요
싱싱하고 맛도 좋아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항상 계란 살때 오아시스 앱을 열어요
사이즈 좋아요. 배송중 하나까 깨져서 왔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건강한 식재료를 구입해서 좋아요
이건 깨지지 않고 잘 왔어요
계란으로 감자샐러드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한 달걀들이 파손 없이 잘 왔어요.
가격 대비 아주 만족합니다 ~
알이 굵고 신선합니다 가성비 좋은 제픔이네요
신선하고 맛 좋아요 달걀은 오아시스입니당
요즘 계란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서 속상해요. 가격 좀 내렸으면 좋겠어요.
특란이라서 알이 굵고 신선하네요.
자연이란 동물복지유정란 특란 괜찮아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입했어요~
저렴하니 잘 샀어요....믿고 삽니다.
김밥에 빠질 수 없는 계란 먹을만 해요
유정란 금발 품절되어서 얼르누구매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만 구입해요 만족스럽습니당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계란 노른자 탱글하고 괜찮아요
유정란 싱싱해서 좋아요ㅎㅎ
오아시스 장 볼때 필수구매템~계란~^^;; 1팩 이상씩은 구매 불가라 15개입으로 삼~ㅎㅎ
싱싱하고 맛있는계란이 왔네요깨진것없이도착해서좋습니다
좋은 계란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알도크고 파손없이 잘 받았습니다
싱싱하고 좋아요.맘에 들어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주문합니다 10개입 보단 알이 조금 더 크네요
좋아요항상시켜요 ~~~~~~~~~
계란은 오아시스에서 게속 구매합니다
신선하고 저렴합니다
빠르고 정확하고 재품좋고
재구매각입니다.
가성비가 좋은 맛있는 달걀
유정란 15개짜리가 20개짜리보다 더 실하고 좋네요
잘 받았어요. 맘에 들어요.
요즘 좋은계란사기 힘든데 오아시스계란은 믿고삽니다
사이즈가 좀 작긴한데 싱싱해요
늘 믿고 구매합니다! 맛나요!
1번보다는 2번이 제 취향이네요.
자연이란 좋아요
계란 상태 좋음
근데 가격이 너무 오르고
곰방 품절 ㅠ
건강한 음식 항상 잘 먹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늘~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잘 먹을께용^^
신선한 달걀이었습니다 만족해요
싱싱하고 맛도 좋아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항상 계란 살때 오아시스 앱을 열어요
사이즈 좋아요. 배송중 하나까 깨져서 왔어요. 자주 구매합니다
건강한 식재료를 구입해서 좋아요
이건 깨지지 않고 잘 왔어요
계란으로 감자샐러드 맛있게 먹었어요
신선한 달걀들이 파손 없이 잘 왔어요.
가격 대비 아주 만족합니다 ~
알이 굵고 신선합니다
가성비 좋은 제픔이네요
신선하고 맛 좋아요 달걀은 오아시스입니당
요즘 계란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서 속상해요. 가격 좀 내렸으면 좋겠어요.
특란이라서 알이 굵고 신선하네요.
자연이란 동물복지유정란 특란 괜찮아요
오아시스라서 믿고 구입했어요~
저렴하니 잘 샀어요....믿고 삽니다.
김밥에 빠질 수 없는 계란 먹을만 해요
유정란 금발 품절되어서 얼르누구매요
계란은 항상 오아시스에서만 구입해요
만족스럽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