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로 이동 하시겠습니까?
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싹하고 달지 않아 좋습니다
담백하고맛있어요!! 그릭요거트에 올려먹어요
애들 좋아할 것 같아서 샀는데 아이들은 그냥 그랬고 제가 다 먹었어요~ 너무 맛있네요 또 사러왔어요
타 그래놀라처럼 단단하게 뭉쳐있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건강한데 맛도 좋아서 재구매 중입니다~!
달달해요 그릭에 넣어서 먹으니까 딱 좋은것 같아요
오아시스 상품은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바삭하니 맛있어요. 그릭요거트에 섞어먹어요
맛있어서 계속 구입하고 있어요
오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용 맛나요
한 번 구매해 먹어보니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바삭 바삭 식감이 넘 좋아요
요거트에 넣어 먹으려 구매했어요. 맛있어서 과자처럼 먹게되네요. 재구매합니다.
구성도 알차고 맛있어요 재구매에정
첨 구매했는데 맛이 괜찮아오. 성분이 좋네요. 요거트 살짝 넣어요
평이 좋아 사봅니다. 우리곡물에 성분이 맘에 들어 그릭요거트에 얹어 먹어볼끼해요
오랜만에 그래놀라 주문합니다 눅눅하지 않고 맛있어요
요즘 최애 그래놀라 성분도 좋고 맛도 구수해여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후기가 좋길래 아이들하고 요거트나 우유랑 함께 먹으려고 샀습니다.
요거트에 넣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달지 않고 맛있어요~
오븐에 구운거라 더 좋고 비싸지만 건강한 맛
통곡물이라 좋고 종류도 여러가지라 좋은데 크랜베리가 좀 딱딱해요 ㅜ
그릭요거트를 주문하고 나서 아이들에게 단 성분없이 건강하게 먹이고싶어 주문했는데 고소하면서도 궁합이 잘 맞아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수제그래놀라라는 문구가 소비자 입장에서 든든하네요. 300g이라 양이 적을꺼라고 생각했는데 샐러드나 요거트 토핑용으로 먹으면 꽤 먹을것같아요. 단것 좋아하는 아이도 고소함에 맛있다며 따로 꿀이나 시럽을 추가하지 않았는데 잘먹었어요. 재구매각입니다!!^^
양은 좀 적지만 맛있네요~ 아껴 먹고 있어요. 속에 부담없고 맛있어요.
앱설치 확인
닫기라이브는 앱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보기 괜찮습니다. 모바일 웹으로 볼게요.배송지 확인
이전페이지입력하신 주소에 따라 주문 가능한 상품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세요.
배송지 수정
이전페이지배송지 추가
이전페이지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하세요!
쿠폰받고 최대 혜택가로 구매하세요.
사진후기 상세
이전 전체보기위 아래로 움직여 다른 후기도 확인해 보세요
바싹하고 달지 않아 좋습니다
담백하고맛있어요!! 그릭요거트에 올려먹어요
애들 좋아할 것 같아서 샀는데 아이들은 그냥 그랬고 제가 다 먹었어요~ 너무 맛있네요 또 사러왔어요
타 그래놀라처럼 단단하게 뭉쳐있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건강한데 맛도 좋아서 재구매 중입니다~!
달달해요 그릭에 넣어서 먹으니까 딱 좋은것 같아요
오아시스 상품은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바삭하니 맛있어요. 그릭요거트에 섞어먹어요
맛있어서 계속 구입하고 있어요
오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용 맛나요
한 번 구매해 먹어보니 맛있어서 재구매합니다.
바삭 바삭 식감이 넘 좋아요
요거트에 넣어 먹으려 구매했어요. 맛있어서 과자처럼 먹게되네요. 재구매합니다.
구성도 알차고 맛있어요 재구매에정
첨 구매했는데 맛이 괜찮아오. 성분이 좋네요. 요거트 살짝 넣어요
평이 좋아 사봅니다. 우리곡물에 성분이 맘에 들어 그릭요거트에 얹어 먹어볼끼해요
오랜만에 그래놀라 주문합니다
눅눅하지 않고 맛있어요
요즘 최애
그래놀라 성분도 좋고 맛도 구수해여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좋아요
후기가 좋길래 아이들하고 요거트나 우유랑 함께 먹으려고 샀습니다.
요거트에 넣어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달지
않고 맛있어요~
오븐에 구운거라 더 좋고 비싸지만 건강한 맛
통곡물이라 좋고 종류도 여러가지라 좋은데 크랜베리가 좀 딱딱해요 ㅜ
그릭요거트를 주문하고 나서 아이들에게 단 성분없이 건강하게 먹이고싶어 주문했는데 고소하면서도 궁합이 잘 맞아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수제그래놀라라는 문구가 소비자 입장에서 든든하네요. 300g이라 양이 적을꺼라고 생각했는데 샐러드나 요거트 토핑용으로 먹으면 꽤 먹을것같아요.
단것 좋아하는 아이도 고소함에 맛있다며
따로 꿀이나 시럽을 추가하지 않았는데 잘먹었어요.
재구매각입니다!!^^
양은 좀 적지만 맛있네요~ 아껴 먹고 있어요. 속에 부담없고 맛있어요.